복면가왕 장미여사의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장미여사는 이전과 많이 다른 스타일의 가수였는데요. 장미여사는 윤복히 여러분, 양희은 상록수 등 국민가요라고 불리는 노래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장미여사의 노래에서 대해서 유영석은 <장미여사 의상은 한 번 입고 끝내기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기대 이상이다. 요즘 트로트가 대세라 여기저기서 듣는데 가짜 트로트도 있다. 그런데 이분은 진짜면서 격조 있는 트로트이다>라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장미여사 정체에서 대해서 결정적으로 알 수 있게 된 부분이 있는데요. 정체 추리를 위한 전화 찬스에서 연결된 가수 남진은 <장미여사와 나와 만난지 솔찬히 오래됐다. 히트곡도 솔찬히 많다. 한류스타다. 일본에서도 활동했다. 그리고 고향도 같다>며 마구 힌트를 투척했지요.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 누구 김연자 

남진의 힌트를 통해서 복면가왕 장미여사 정체가 김연자라는 사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연자는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인데요. 김연자는 엔카의 여왕으로 불렸으며, 현재는 국내 트로트의 여왕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연자 나이는 1959년 1월 25일생이며, 고향은 광주 출신이지요. 김연자는 아버지의 도움으로 서울에 올라와 14살의 나이에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후 1974년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을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지요.

 

김연자가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일본에서도 오랫동안 활동을 했기 때문에 김연자 국적을 일본으로 아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그러나 김연자는 고향이 광주 출신으로 대한민국 가수입니다. 김연자는 일본에서 오랫동안 생활하고 엔카의 여왕으로 불렸지만 일본 귀화를 전혀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김연자 전남편 이혼 결혼

 

김연자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김연자 남편은 재일교포 출신의 김호식이라는 사람인데요. 김연자가 일본에 진출했을 당시 우연히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자신의 일본 활동에 도움을 주면서 연인사이로 발전 결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김연자 전남편과 2012년 5월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남편이 모든 일본 활동의 스케줄을 잡았고, 김연자의 수입 역시 남편이 관리를 했지요.

 

 

 

 

 

김연자는 남편을 믿고 의지하면서 가수 활동을 했는데요. 하지만, 김연자가 일본에서 37년 동안 활동을 했지만 자신의 이름으로 된 것은 아무것도 없었던 것입니다.

 

김연자와 전남편 사이에는 자녀도 없었는데요. 어떻게 보면 김연자는 남편에게 철저히 이용만 당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김연자가 이혼을 좀 더 빨리 하고 한국으로 귀국했다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김연자 재혼 기대

 

김연자는 전남편과 이혼 이후 한국에서 활동을 하면서 다시 큰 인기를 얻게 되는데요. 한국 활동에 도움을 준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의 남자친구 홍상기씨입니다.

 

홍상기 직업은 연예기획사 대표로 현재 김연자 소속사 홍익엔터테인먼트 대표입니다. 김연자가 한국에서 복귀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기 위하여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재기를 도왔지요. 덕분에 김연자는 다시 한국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김연자는 홍상기씨와 7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김연자 남자친구가 <배려해주고 굉장히 믿음직스럽다>라고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남자친구는 술을 안 마시는데 김연자는 술을 마셔 가끔 다툰다고 하지요. <연애는 필수라고 생각하지만 결혼은 정말 잘 선택해야 하는 것 같다. 신중해야 한다. 결혼을 굳이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연자 남자친구 홍상기씨와 오랜 연인사이였던 만큼 두 사람의 재혼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김연자는 현재 대한민국의 트로트 인기와 함께 바쁜 활동을 보내고 있는 인물 중의 한 명인데요. 오랫동안 활동을 한 만큼 본인의 삶과 인생의 행복을 위해서도 신경을 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연자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2021/01/05 - [연예 이슈] - 가수 김혜연 뇌종양 투병 고백과 남편 공개

 

가수 김혜연 뇌종양 투병 고백과 남편 공개

가수 김혜연 나이 남편 뇌종양 투병 인생다큐 마이웨이 출연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가수 김혜연이 출연했는데요. 항상 밝은 미소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던 김혜연씨가 실은 웃음 뒤에

star.longlove1.kr

2021/01/05 - [연예 이슈] - 유호정 성형 수술 논란 및 남편 이재룡 재산 화제

 

유호정 성형 수술 논란 및 남편 이재룡 재산 화제

유호정 리즈 성형 아들 딸 남편 이재룡 재산 해피투게더4 에 배우 유호정이 출연해 남편 이재룡과의 결혼생활 비화를 밝히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름다운 중년의 미모를 간직한

star.longlove1.kr

2021/01/05 - [연예 이슈] - 김민교 이소영 부부 결혼스토리. 나이차이 및 집 공개 화제

 

김민교 이소영 부부 결혼스토리. 나이차이 및 집 공개 화제

김민교 아내 이소영 나이 집안 자녀 미운우리새끼 출연 SBS '미운우리새끼'에 전원생활중인 김민교 부부가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0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함께 2층짜리 전원주택을 공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