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운은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나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운 프로필

김나운 나이는 1970년 5월 11일생입니다. 김나운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김나운 소속사는 올박스이지요. 김나운 학력은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나운은 1987년 여의도여자고등학교 재학 중에 MBC 청소년 드라마 <별난 학교>의 주인공으로 데뷔를 했고 이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김나운 배우자(남편) 조수영이 있습니다.

 

 

 

 

 

김나운은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큰 논란없이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영화보다는 드라마에서 조연급으로 주로 출연을 했습니다. 꾸준히 활동을 했기 때문에 조연임에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고 히트작도 꽤 많이 있지요.



 

김나운 남편 조수영

 

김나운 남편 조수영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이탈리아 주방기기 전문업체 메프라의 한국지사장이라고 하는데요. 메프라는 명품 주방용품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한국보다는 이탈리아와 유럽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이지요.

 

 

김나운과 남편 조수영은 연상연하커플인데요. 두 사람은 2003년 후배의 소개로 처음 만나 편안한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2004년 김나운 남편의 병원 입원을 계기로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지요. 이후 두 사람은 2005년 3월 23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김나운 더 키친

 

김나운을 배우로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사업가로도 유명합니다. 처음에는 연잎생국수를 시작했고, 김나운 더 키친이라는 브랜드로 포기김치, 슈페리어 훈제 연어, 스파게티, 유기농 프리믹스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기도 햇지요.

 

 

2012년 12월에는 이마트 최고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을 정도로 김나운의 더키친 역시 큰 성공을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나운 집 요리실력

 

김나운은 과거 <맨발의 친구들>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김나운의 집안 정원의 폭포와 작은 연못까지 있을 정도로 멋진 집이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냉장고방이 따로 있을 정도로 요리에 관심이 많고 뛰어난 요리실력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도 뛰어난 요리실력까지 가지고 있으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나운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꾸준히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2021/01/01 - [연예 이슈] - 장자연 사건과 조선일보 방가 논란 재조명

 

장자연 사건과 조선일보 방가 논란 재조명

2009년 사망한 故 장자연 사건 수사 당시 경찰이 “성 접대를 강요했다.”고 지목한 ‘조선일보 방 사장’에 대한 조사가 미진했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7년 당시 신인배우였던 故

star.longlove1.kr

2021/01/01 - [연예 이슈] - 배우 신은경 개인회생절차 신청. 8억 체납 논란

 

배우 신은경 개인회생절차 신청. 8억 체납 논란

신은경이 엄청난 채무를 감당할 수 없어 회생절차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신씨는 수억원의 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최근 수원지법에 회생 절차를 신청했다는 소식

star.longlove1.kr

2021/01/01 - [연예 이슈] - 배우 이종수 사기 혐의 피소 재조명

 

배우 이종수 사기 혐의 피소 재조명

배우 이종수(41)가 사기 혐의로 피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종수가 지인의 돈을 편취한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종수 지인 A씨는 이날 오전 서초경찰서에 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