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다가 한동안 공백기를 가진 스타 쉐프 샘킴이 <배달해서 먹힐까?>를 통하여 다시 방송에 컴백을 했습니다. 배달해서 먹힐까는 푸드트럭으로 현지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샘킴, 안정환, 윤두준, 정세운 등이 출연을 합니다.

 

 

<배달해서 먹힐까?>는 <현지에서 먹힐까?>의 속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연복 쉐프에 이어서 샘 킴 쉐프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샘킴은 어떤 쉐프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샘킴 프로필

샘킴 나이는 1977년 5월 8일생입니다. 샘킴 본명은 김희태입니다. 샘킴 학력은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의 키친 아카데미를 졸업했는데요. 미국의 3대 요리 학교 중의 하나이지요.

 

 

샘킴은 올토랑, 워터그릴, 모짜, 투릴루사 셰프를 역임했으며, 보나세라 총괄쉐프를 지내기도 합니다. 2010년 미국 스타쉐프협회 아시아 스타쉐프로 선정이 되기도 했지요.



샘킴은 어린시절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어머니가 식당과 하숙집을 운영했기 때문이지요. 명절 음식을 어머니와 샘킴이 다 했을 정도로 어렸을 때부터 요리에 관심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릴 때 꼬막을 까면서 어머니의 일을 도와드렸는데 손님이 먹나 안 먹나 지켜봤다. 그런데 손님들이 다 드시더라. 그 모습이 정말 짠하고 좋았다. 그때부터 요리사가 되길 꿈꿨다>

 

 

샘킴은 1999년 8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요리사의 꿈을 위해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그 당시 어머니께는 공부 열심히해서 훌륭한 회계사가 되겠다고 거짓말을 했지요. 과거에는 요리사라는 직업이 지금처럼 인정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어머니가 반대를 한 것 같네요.

 

 

 

 

 

<내가 유학을 갈 때 아버지가 부도가 났다. 결국 어머님에이 제2 금융권에 저를 데리고 가서 삼백만원 정도를 빌려주셨다. 그 돈을 들고 유학을 갔다> 샘킴은 미국 유학을 통해서 요리의 실력을 쌓게 되고, 지금처럼 최고의 셰프가 된 것입니다.

 

 

샘킴 파스타

 

샘킴이 보나세라 총괄쉐프로 자리를 잡고 있을 당시 드라마 파스타의 주연 배우 이선균의 실제 모델로 유명세를 치르게 됩니다. 샘킴의 유명세는 이 드라마가 시작할 때 예견된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후 샘킴은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쿡방송, 요리방송에 유행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지요.

 

 

 

 

 

<내가 파스타의 실제 모델이다. 다만 드라마는 좀 과장된 면이 없지 않다> 아무래도 드라마의 경우 극의 재미를 위해서 좀 더 과장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어쨌든 샘킴은 드라마 파스타와 함께 주목받는 쉐프가 된 것 같습니다.

 

 

샘킴 부인(아내) 결혼 이유

 

샘킴은 아내를 스무살 때에 처음 만나게 됩니다. 

 

샘킴 아내 : <내가 19살 때 남편을 처음 만났다. 너무 일찍 만나 친구 같았다. 친구를 넘어 가족이란 생각이 들었다. 이 사람이다라는 로맨틱한 감정이 생겨 평생을 같이 해야겠다는 생각은 솔직히 없었다. 만약 결혼을 한다면 이 사람이다라는 생각은 자연스럽게 했다> 샘킴은 아들을 방송에서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샘킴 아들 이름은 다니엘입니다.

 

 

 

 

 

샘킴은 방송에서 보이는 것처럼 무척 가정적이고,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입니다. <일정이 너무 바쁘지만 내겐 항상 가족이 최우선이다. 일이 먼저고 그 다음이 가족이었던 적은 단 한번도 없다. 앞으로도 그런 일은 없다. 아내에게 한 약속을 꼭 지키겠다>

 

 

샘킴 이혼, 샘킴 재혼 등의 루머가 있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가정적인 남편 샘킴에게 이런 루머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네요. 샘킴이 한동안 방송 출연을 중단한 이유도 가족이 최우선이었기 때문입니다.

 

 

한동안 공백기를 깨고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샘킴이 셰프로서 좋은 요리,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2020/12/29 - [연예 이슈] - 이성미 전 남편 가수 김학래 미혼모 스캔들 언급

 

이성미 전 남편 가수 김학래 미혼모 스캔들 언급

이성미 전 남편 가수 김학래가 방송에서 미혼모 스캔들을 언급하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성미 아들은 김학래의 자식이라고 하며 조대원과 재혼하여 두 딸을 얻었는데요. 자세

star.longlove1.kr

2020/12/29 - [연예 이슈] - 가수 김학래 아내 희귀병 투병 알려져. 이성미 스캔들

 

가수 김학래 아내 희귀병 투병 알려져. 이성미 스캔들

가수 김학래가 개그우먼 이성미와 미혼모 스캔들에 대해 해명하면서 현재 부인과 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들이 가수를 준비한다고 알려져 이제와서 해명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

star.longlove1.kr

2020/12/29 - [연예 이슈] - 배우 박한별 유인석 최근 제주도 근황

 

배우 박한별 유인석 최근 제주도 근황

배우 박한별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사건이후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근황 알아보겠습니다. 박한별 유인석 근황 박한별 유인석 작년부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