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과 여에스더 부부는 의사 부부로 상당히 유명합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 부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은 현재 방송에서 방송인으로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홍혜걸 프로필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 나이는 1967년 2월 6일생으로 의학채널 비온 뒤 대표입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의학 박사이며, 홍혜걸 직업은 방송인이자 전 의학전문기자입니다.

 

 

홍혜걸 학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이며, 예방의학을 전고하여 의학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홍혜걸 부인(아내) 여에스더

 

여에스더 나이는 1965년 5월 11일생입니다. 여에스더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과 박사이지요. 두 사람 모두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나왔는데요. 홍혜걸과 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여에스더는 현재 의료전문 방송인으로 출연을 하며 다양한 피부 제품과 유산균 등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두 사람의 직업이 의사이자 의과전문 방송인이지만 그저 방송에 출연을 하는 게스트 방송인으로 대중들에게 인식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여에스더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것이 바로 유산균입니다. 연 매출 500억 이상의 사업가로 성공을 했고, 현재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 홍혜걸 이혼 루머이유

 

여에스더 홍혜걸이 연상연하 커플인데 이 때문에 이혼, 재혼 등과 같은 여러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홍혜걸이 사업에 실패를 했고, 건강이 나빠 건강365에 하차를 했을 때에도 이혼 루머를 겪기도 했지요. 하지만 두 사람은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 같은 분야를 전공한 것과 공통관심사 등으로 가까워졌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홍혜걸은 부인 여에스더가 미인은 아니지만 여성스러운 자태와 분위기에 끌려서 청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혜걸은 아내 여에스더에게 끊임없이 아름답다는 칭찬을 했고, 만난지 93일만에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들 부부가 항상 성공만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홍혜걸은 손대는 사업마다 큰 손실을 가져오며 6억 가량을 빚까지 지게 되지요. 게다가 과로로 건강이 나빠져 진행하던 건강365에서 하차를 하기도 했습니다.

 

 

홍혜걸이 고정 수입을 잃은 상황에서 이원규 PD가 도움이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홍혜걸의 후임 MC 자리를 여에스더에게 부탁을 했던 것인데요. 이원규 PD는 여에스더를 전적으로 믿고 지지해주었다고 합니다.

 

 

 

 

 

 

 

 

어려운 문장이나 단어를 반복적으로 말하게 하고 시 낭송도 시키며 그녀의 발음 교정을 돕고, 최고의 미녀MC라며 응원해주며 그녀의 자존감을 높여줬다고 하지요. 남편 홍혜걸의 고정 수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여에스더를 발탁하고 방송인 여에스더를 만들어준 인물이 이원규PD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에스더는 홍혜걸이 여러번 실패를 했음에도 그의 빚을 갚으며 강의 및 방솔 활동 그리고 이제는 사업인으로 큰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혜걸과 여에스더 부부는 우여곡절 끝에 지금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2020/12/20 - [연예 이슈] -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이선정 LJ는 불과 45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당시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이혼 역

star.longlove1.kr

2020/12/22 - [연예 이슈] -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탤런트 윤정희는 1980년 12월 21일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납니다(윤정희 고향 안양). 올해 37살이죠(탤런트 윤정희 나이, 80년생 윤정희). (윤정희 학력 학벌) 안양초등학교, 성문중학교, 양명여자중

star.longlove1.kr

2020/12/25 - [연예 이슈] - 미스터트롯 이찬원 수입 집안 화제

 

미스터트롯 이찬원 수입 집안 화제

미스터트롯의 주역 중 하나인 이찬원에대해 오늘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찬원은 귀여운 외모와 반전매력인 구수한 트롯트노래실력으로 뭇 누나들과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