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엠블랙 출신의 미르가 유튜브를 통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르 유튜브 미르방- MIRBANG 구독자는 30만명이 조금 넘지만 조회수는 50만회 이상을 계속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미르 유튜브가 이처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다름이 아닌 미르 누나 덕분인데요. 미르 누나 방효진은 예명 고은아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로 유튜브에서 너무나도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파격적인 모습이란 노출과 같은 것이 아니라 연예인이 아닌 너무나도 친근한 우리 누나 같은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미르 큰누나 방효선 역시 털털한 매력의 흔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화제가 되고 있지요.

 

 

미르 누나 고은아

 

고은아 나이는 1988년 10월 28일생으로 고향은 전라남도 장성입니다. 고은아 데뷔는 2005년 CF 오리온 초코파이로 데뷔를 하는데요. 불과 18세의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를 합니다.

 

 

 

 

 

고은아는 연예계 1년차 신인일 당시 자신의 친언니인 방효선에게 당시 JYP엔터테인먼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었던 조동원을 소개해주게 됩니다. 고은아의 중개로 방효선 조동원이 만나게 된 것이지요. 당시 미르 큰누나 방효선의 나이는 19세였고, 조동원은 30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입니다.

 

 

미르 첫째누나 방효선과 조동원은 3년간의 연애를 거친 후 2008년 8월 3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미르 누나 이혼, 미르 누나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미르 유튜브에 미르 조카(방효선 아들)도 종종 출연을 하지만, 남편 조동원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기에 이런 루머가 나온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그런데 여기서 또 재미있는 사실은 미르가 2009년 아이돌 엠블랙 멤버로 데뷔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자신의 누나와 결혼을 한 매형 조동원 덕분이었지요. 미르가 직접 매형이 자신을 엠블랙 멤버로 꽂아준 낙하산이라고 고백을 한 적이 있기 때문이지요. 미르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도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는 솔직함 때문이지요.

 

 

그런데 고은아 역시 언니 방효선에게 고마움을 가져야 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방효선의 연예인 꿈 때문에 고은아가 지금의 자리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방효선: <예전에는 연예인 할 생각이 있었다. 기획사에 지원할 당시 뚱뚱하고 못생겨 여동생 사진을 올렸고, 결국 동생이 배우로 뽑혀 데뷔를 한 것이다>

 

 

미르 유튜브 성공이유

미르 유튜브가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이유도 구독자들에게 미르 가족의 모습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미르는 유튜브를 통하여 자신의 연예계 생활과 현재의 모습을 언급하기도 했고, 대중들이 잘 모르는 연예계 일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었지요.

 

 

 

 

 

고은아 역시 과거 방송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많이 보여왔었는데 역시 피는 속이지 못할 것 같네요. 이처럼 미르 3남매는 서로 얽키고 설켜 연예계에 데뷔를 하고 활동을 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을 주었고, 평생 반려자를 만나는데도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미르 가족은 과거 신화방송에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때 보여준 예능감이 유튜브를 통하여 그대로 나타나고 있는 것 같네요. 더 털털하고 제약없이 자신들이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그대로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고은아의 파격 변신은 상상 그 이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미르와 고은아가 활동할 당시 보여준 당당함과 털털함은 어쩌면 공중파 방송 보다 유튜브에 더 잘 어울리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미르 유튜브를 더 기대해봐도 좋은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미르 남매가 과연 유튜브에서 또 어떤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의 수익 역시 연예인 수입 못지 않을만큼 엄청난 만큼 어쩌면 방송이 아닌 유튜브로 성공을 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2021/01/05 - [연예 이슈] - 이광수 이선빈 연애사실 인정과 최근 열애 근황

 

이광수 이선빈 연애사실 인정과 최근 열애 근황

이광수 이선빈 결혼 나이차이 열애 런닝맨 이광수 이선빈은 2018년 마지막날 열애설이 터지며 곧바로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런닝맨에서의 썸이 현실로 이어졌으며 두사람은

star.longlove1.kr

2021/01/05 - [연예 이슈] - 장동민 원주집 공개 화제. 전여친 나비 결별 사유 및 결혼계획

 

장동민 원주집 공개 화제. 전여친 나비 결별 사유 및 결혼계획

장동민 원주집 위치 가격 수입 나비 결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장동민의 집이 처음으로 방문되며 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동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

star.longlove1.kr

2021/01/07 - [연예 이슈] - 배우 김나운 프로필 및 남편 조수영 화제

 

배우 김나운 프로필 및 남편 조수영 화제

김나운은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나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운 프로필 김나운 나이는 1970년 5월 11일생입니다. 김나운 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