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는 기상캐스터 중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 중의 하나입니다. 박은지는 기상캐스터계의 김혜수라고 불리며,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남성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은지는 기상캐스터로 시작을 하여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고, 현재는 높은 인지도와 함께 드라마, 영화에도 출연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박은지 프로필

박은지 나이는 1983년 5월 20일생입니다. 박은지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이며, 락력은 건국대학교입니다. 데뷔는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를 했지요.

 

 

박은지 집안은 연예계 집안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동생 박은실은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또 둘째 동생 박은홍은 미인대회 출신, 그리고 감우성 아내 강민영은 박은지 이종사촌입니다.

 

박은지는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를 하였고,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하여 배우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은지는 SNS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박은지는 생얼을 공개하는 등 여자 연예인으로 쉽지 않은 결정을 하는 등 뷰티 인플루언서로도 대중들의 인정을 받았습니다.

 

 

뷰티 인플루언서로 현실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박은지가 분명한 것은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기에는 아까운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박은지 남편 직업 결혼

 

박은지는 지난 2018년 4월 20일 2살 연상의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은지 남편 직업에 대해서 직접 박은지가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지난 1년 동안 교제를 했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박은지 남편과는 2017년 지인들의 모임에서 처음 만난 뒤 불같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박은지 남편은 훈훈한 외모에 배려 깊은 인성을 갖추고 있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적극적으로 데이트오 했는데요. 박은지는 바쁜 방송 스케줄 속에서도 남편을 보기 위해서 미국 LA를 찾았고, 박은지 남편 역시 일정을 쪼개 한국을 찾는 등 뜨거운 사랑을 했습니다.

 

박은지 결혼은 미국 LA에서 했는데요. 남편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비공개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은지 남편 과속 논란

 

박은지가 남편을 너무 자랑하고 싶었던 것일까요? 결혼 후 미국 LA에 거주하고 있는 박은지는 남편이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을 휴대전화 타임랩스 기능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느린 속도로 주행해도 매우 빠르게 재생되는 기능인데요. 박은지는 <오빠 그만 달려>라는 글을 쓰면서 팬들로 부터 <위험하다. 경솔하다> 등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후 박은지는 영상을 삭제했고, 오해에 대해 해명과 사과를 내놓았습니다.

 

 

박은지 복귀

 

박은지는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하면서 MC로도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무난한 진행으로 MC로서의 높은 가능성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은지는 결혼 전 <지금처럼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고 싶고, 건강하게 지내고 싶다. 계획대로 되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처럼 MC도 하고, 연기도 들어오면 제대로 해보고 싶다. 열심히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박은지는 비디오스타를 통하여 결혼 후 방송에 복귀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SNS를 통하여 남편에 대한 자랑(?)도 많이 해왔던 박은지였기 때문에 비디오스타에서 남편의 언급도 많이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박은지는 기상캐스터로 데뷔를 하여, MC, 예능 게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며 기상캐스터들의 미래와 가능성을 열어준 인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박은지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2020/12/19 - [연예 이슈] -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와 3가지 루머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와 3가지 루머

개그맨 김한석과 영화배우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은 당대의 큰 충격이었습니다. 둘의 결혼을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또한 이혼 역시 굉장히 충격적이었죠. 이혼 당시에 여러가지 루머가 흘

star.longlove1.kr

2020/12/19 - [연예 이슈] - 김중만 오수미 이혼사유 및 김중만 추방이유

 

김중만 오수미 이혼사유 및 김중만 추방이유

* 김중만 조용필 사진 찍으며 서울에서의 첫번째 전시회때 김중만은 한국에 대한 동질성을 크게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1979년 근거지를 한국으로 완전히 옮기게 되었죠. 김중만: "가수 김정

star.longlove1.kr

2020/12/19 - [연예 이슈] -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 이유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 이유

방송인 겸 쇼핑호스트 신재은은 1978년 8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신재은 고향 서울). 올해 39살이죠(조영구 부인 신재은 나이). (조영구 신재은 나이차이 11살) (신재은 학력 학벌) 연세대학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