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의 공식커플이었던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별은 많은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한혜진 전현무가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맺어진 인연이었고, 많은 이들의 지지와 함께 결혼까지 기대를 모으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한혜진 전현무 결별이후 두 사람은 나혼자산다에서 하차를 했고, 각자의 자리에서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혜진이 다시 나혼자산다에 복귀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혜진 프로필

 

한혜진 나이는 1983년 3월 23일생입니다. 한혜진 키는 177cm이며,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이지요. 데뷔는 1999년 제 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모델입니다.

 

 

한혜진은 나혼자산다 고정멤버로 활약을 하면서 전성기를 누렸다고 할 수 있는데요.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예능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했습니다.

 

 

 

 

 

한혜진 나이가 어느 정도 있고, 전현무 역시 40세를 넘긴 나이이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컸는데요. 한혜진 전현무 결혼설도 나온 적이 있기 때문에 이들의 결별이 더욱 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한혜진 전현무 결별이유

 

한혜진 전현무의 결별설은 그동안 몇번이나 나왔었습니다. 그러나 결별설을 부인하면서 실제 결별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 실제로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별설이 결별을 오히려 부추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결별 당시 한혜진 소속사는 <최근 한혜진과 전현무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입장을 냈는데요. 알려진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한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하여 한혜진과의 결별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내가 부족해서 그런 것>이라며 이유를 들었습니다. 사실 연인 사이의 결별은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공개커플에 대한 부담감이 결별의 이유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혼자산다 공식커플 1호였던 한혜진 전현무 커플은 결별을 하면서 앞으로 서로의 이름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식커플이 실제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다면 그것만큼 좋은 일도 없겠지만, 이렇게 헤어지게 되면 다른 연인과 만나게 되더라도 항상 꼬리표처럼 서로의 이름이 따라다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두 사람은 현재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서로 또 만나게 될 수도 있는데요. 두 사람 모두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출연하는 방송은 피하게 될 것이며, 서로 불편한 관계를 유지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안타까운 일이지만 두 사람이 결별로 인한 상처가 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방송 활동을 잘 이어가길 바라며, 한혜진 전현무가 좋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1/05 - [연예 이슈] - 이광수 이선빈 연애사실 인정과 최근 열애 근황

 

이광수 이선빈 연애사실 인정과 최근 열애 근황

이광수 이선빈 결혼 나이차이 열애 런닝맨 이광수 이선빈은 2018년 마지막날 열애설이 터지며 곧바로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런닝맨에서의 썸이 현실로 이어졌으며 두사람은

star.longlove1.kr

2020/12/28 - [연예 이슈] - 강지환 성폭행 사건 정리 및 근황

 

강지환 성폭행 사건 정리 및 근황

배우 강지환이 여성 스태프를 성추행,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는데요. 이에 강지환은 판결에 불복하며 상고했습니다, 상고 결심에는 피해자들의 카톡내용과 CCTV, 속옷 DNA

star.longlove1.kr

2020/12/25 - [연예 이슈] - 강성연 김가온 부부 어마어마한 수입 화제

 

강성연 김가온 부부 어마어마한 수입 화제

배우 강성연과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부부가 살림남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율희-민환 부부의 하차로인해 그 빈자리를 이들 뿌가 대신 채워준다고하는데요,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