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구는 국민 리포터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가족 예능에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조영구는 예쁜 아내를 참 잘 얻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영구와 아내(부인) 신재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조영구 아내 신재은은 방송인 겸 쇼핑호스트로 활동을 했습니다. 조영구 아내 나이는 1978년 8월 15일생입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이며, 2002년 SBS 동물농장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영구 데뷔는 1994년 SBS 1기 공채 전문 MC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영구는 과거 엄청나게 유명한 짠돌이였는데요. 하루에 3~4시간 잠을 잤고, 무조건 2천 5백원짜리 밥으로 해결을 했다고 합니다. 출연료를 악착같이 모아서 1995년 2월 월세방을 얻었고, 1997년 봉천동 옥탑방에 3천 5백만원짜리 전세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후 조영구는 2000년 구로동 아파트를 분양 받고 2001년 용산 인근 주상복합상가까지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생활 14년만에 2007년 30억원을 모으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것보다 재산이 더 많겠지요.

 

 

 

 

 

조영구 아내(부인) 신재은 집안

 

조영구 아내 신재은 집안 역시 상당히 좋습니다. 조영구와 돈 때문에 결혼을 했다는 루머도 있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신재은 집안이 조영구보다 더 잘살았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을 처음 소개시켜 준 사람이 가수 현숙입니다. <인연이 되려고 했는지 현숙 선생님께서 남자를 소개시켜주신다고 했다. 처음에는 별 생각 없이 대답했는데 바로 남편이었다>

 

 

<사실 제 생애 가장 슬픈 소개팅이었어요. 오빠는 처음 보자마자 두 시간동안 저는 정말 가진 것도 없고, 모자란 점이 많아요하면서 2시간동안 힘들게 살았던 과거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동안 봐왔던 잘난 척하는 남자들과는 완전히 달랐죠>

 

<아내는 저와 완전히 달랐어요. 제가 누리지 못했던 것들을 다 누리면서 자랐고, 제가 가지지 못한 것들을 다 가져보았고요. 솔직히 보상심리나 대리 만족 등이 좀 있었던 것 같아요. 아내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그렇게 예쁜 여자와 함께 다니니까 어깨에 힘이 들어가고 진짜 성공한 느낌이랄까요?>

 

이렇게 두 사람은 나이차이도 11살이 났고, 자라온 환경도 많이 달랐지만 연인이 되고, 2007년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이후 아들 조정우를 낳았고, 가족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면서 현재에도 방송을 이어가고 있지요.

 

 

 

 

 

 

조영구 부인 신재은 이혼루머이유

 

두 사람은 결혼 초부터 이혼 루머가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두 사람이 나이차이가 크고, 신재은이 조영구의 재산을 보고 결혼을 했다는 말이 나왔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신재은은 조영구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난 남편이 11살 연상이다보니 늘 손해보고 사는 기분이다. 처음에도 나이차이는 알았지만 그때는 내가 귀신에 씌였던 것 같다. 아무래도 외모적인 부분과 나이차이 등이 이런 많은 이혼 루머를 만들어내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현재 조영구는 아내와 각방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것이 잘못된 일인지 최근에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각방 6년차다. 잘못된 것을 이제 알았다. 예전에는 각방을 쓰고 싶어도 명분이 없었다>

 

<처음에는 따로 자니까 천국이더라. 3년 전부터 혼자 자는 게 외로워졌다.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는지 눈물도 났다. 점점 아내와 사이가 멀어졌다. 아침에 부엌에서 아내를 보면 낯설었다. 그래서 아내 방으로 들어갔다더니 아내가 나가겠다고 선포를 했다>

 

<각방은 잠깐의 행복이다. 오래 행복하기 위해서는 잠깐을 참아야 한다. 금방 멀어지게 되더라>

 

 

 

 

 

조영구 신재은 부부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가족예능에 많이 출연을 할 것 같은데요. 두 사람이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꾸준히 방송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는 방송인이 되길 응원합니다.

 

 

 

2021/01/11 - [연예 이슈] -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집안 직업 재산 화제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집안 직업 재산 화제

부부는 닮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런 말이 증명하듯 연예인 부부들만 봐도 닮은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배우 강승연과 피아니스트 김가온 역시 연예인 부부로 상당히 닮은 외모가 눈

star.longlove1.kr

2021/01/07 - [연예 이슈] - 배우 김나운 프로필 및 남편 조수영 화제

 

배우 김나운 프로필 및 남편 조수영 화제

김나운은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나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운 프로필 김나운 나이는 1970년 5월 11일생입니다. 김나운 고

star.longlove1.kr

2021/01/05 - [연예 이슈] - 장동민 원주집 공개 화제. 전여친 나비 결별 사유 및 결혼계획

 

장동민 원주집 공개 화제. 전여친 나비 결별 사유 및 결혼계획

장동민 원주집 위치 가격 수입 나비 결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장동민의 집이 처음으로 방문되며 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동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