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이 최근 연애의맛에 출연을 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은 자신의 이상형인 일반인과 100일간 연애를 하면서 사랑을 찾아가는 예능입니다. 종편채널임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고주원은 이필모가 리얼 결혼을 하게 되면서 이필모 후임으로 자연스럽게 합류를 한 멤버라고 할 수 있을 것을 같습니다. 고주원은 연애의 맛 선배인 김정훈에게 전화를 걸며 연애의 맛을 단단히 준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고주원의 활약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고주원 프로필

고주원 아니는 1981년생입니다. 한국나이로 39살로 40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고주원은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2003년 패션 모델로 데뷔를 하다가 그해 TV 드라마로 배우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고주원 이혼 루머

고주원이 연애의 맛에 출연을 하면서 고주원이 결혼을 했거나 이혼을 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4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이기 때문에 고주원에 대한 이런 논란은 당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항상 결혼을 하거나 이혼을 하는 유부남으로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이것이 고주원 이혼, 고주원 재혼 등의 루머를 만든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주원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미혼이지요.

 

고주원은 머리가 상당히 좋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을 하기도 했고, 부산대 의대를 다니다가 서강대, 연세대로 학교를 옮기기도 했지요.

 

 

고주원의 이미지와 의사도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만약 진짜 의사가 되었다면 엄청난 인기를 얻는 의사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고주원은 의대가 자신의 적성에 맞지 않아서 학교를 그만두게 되었고,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고주원 연애의맛 기대이유

 

고주원의 연애의 맛 출연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단 고주원이 이필모와 이미지가 비슷해서 실제 연애의 맛을 통해서 만난 사람과 결혼이 가능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잇기 때문입니다.

 

 

이필모는 되고, 고주원은 안될 이유가 없지요. 그리고 고주원은 지금까지 빵~하고 뜬 적이 없는데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자신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부각시키며, 자신이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나혼자 산다'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 수도 있을테니 말입니다.

 

연예인의 경우 대중들에게 보여지는 이미지와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는지가 상당히 중요한 만큼 연애의맛이 고주원의 제2의 인생을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고주원이 방송에서 어떻게 보여주느냐, 자신의 매력을 어떻게 어필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운도 상당히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필모 후임. 고주원의 연애의 맛 출연이 상당히 기대가 되며, 좋은 모습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21/01/13 - [연예 이슈] - 가수 은희 본명 사업실패 남편 김화성 결혼스토리

 

가수 은희 본명 사업실패 남편 김화성 결혼스토리

가수 은희는 <사랑해>, <꽃반지 끼고> 등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입니다. 은희는 1970년대 초반 18세에 우연히 가요계에 발을 디딘 뒤에 히트곡을 다수 만들어내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star.longlove1.kr

2021/01/13 - [연예 이슈] - 전원주 학력 과거직업 아들 및 재혼하게 된 사연

 

전원주 학력 과거직업 아들 및 재혼하게 된 사연

전원주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유쾌한 인물입니다. 호탕한 웃음소리와 짠순이 재테크 그리고 전원주 아들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전원주 프로필 전원주 나이는 1939년 8월 8일생으로 고향은

star.longlove1.kr

2021/01/16 - [연예 이슈] - 김용만 이남정 부부 갑작스런 이혼 루머

 

김용만 이남정 부부 갑작스런 이혼 루머

김용만은 현재 방송 메인 MC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크게 화제가 되는 일은 없지만 방송을 부드럽게 잘 진행하고 더욱 돋보이게 하는 능력을 인정을 받고 있지요. 김용만은 현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