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하늘과 박유선이 새로이 이혼한 부부로 합류했습니다. 어제 방송 후 두 사람이 연일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두 사람과 같이 오르내리는 실시간 검색어가 '원진살'입니다. 두 사람 결혼,이혼과 관련이있다고 하는데요 무슨일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4호커플인 이하늘 박유선 전 부부는 올 해 2월 이혼하였습니다. 먼저 이하늘은 남성 3인조 그룹 DJ DOC의 리더입니다. 본명은 이근배로 176cm의 작은키지만 키와는 다르게 뿜어나오는 카리스마는 거인인 가수입니다. 

이하늘은 자신의 부모님이 이혼한 뒤 각각 재혼하셨고 이후로 할머니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이하늘 특유의 악동이미지로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일반인 박유선씨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었는데요, 두 사람은 11년간 동거를 해왔기에 당시 결혼식을 올리며 큰 축하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불타는 청춘'에서 방송되기도 하였었습니다.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은 이하늘보다 17살 연하이며 이하늘이 11년간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연애와 동거사실을 당당히 방송에서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여자친구가 20대에서 30대로 넘어갈때 결혼에대해 불안해했고 이하늘은 당시 50이 넘어가기전엔 이 친구와 결혼식을 올려야겠다는 마음으로 11년의 긴 동거기간을 정리하고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동거기간이 길었음에도 1년 4개월의 결혼생활을 끝으로 이혼을하여 당시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이혼사유를 따로 밝히진않았습니다.

 

하지만 어제 출연한 '우리이혼했어요'에서 이하늘과 박유선의 대화 중 두 사람은 결혼날짜를 잡고 점집에 점을 보러갔는데 엄청 유명한 점집이었고 결혼날짜를 잡고갔음에도 결혼하지말라고, 원진살이 껴있다고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원진살이란 별다른 이유없이 서로 싸우고 원망하는 관계를 뜻한다고하는데요, 이 이야기가 나오고 두 사람의 이혼사유가 원진살은아닌가, 원진살은 무엇인지 관심이 급증하고있습니다. 

 

 

 

 

 

 

 

 

이 날 두 사람은 일년반의 결혼생활을마치고 이혼한지 10개월만에 제주에서 재회했는데요, 전혀 어색해보이지않은 모습으로 장난도치며 이혼한 부부같지않은 자연스러운 가까움을 보여주었습니다. 두 사람의 재회하우스는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렸던 장소근처였고 이하늘이 박유선에게 결혼한걸 후회하냐는 질문에 박유선은 1초의 망설임도없이 '아니'라고 대답하기도하였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최초로 두 사람은 같은 방에서 잠이들었고 카메라는 꺼졌는데요, 하필 카메라 밧데리가 방전되는바람에 카메라가 꺼졌다는 제작진의 후문이 들리며 두 사람의 이야기는 일단락되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2021/01/11 - [연예 이슈] - 한혜진 전현무 결별사유. 전현무 어머니 치맛바람?

 

한혜진 전현무 결별사유. 전현무 어머니 치맛바람?

나혼자산다의 공식커플이었던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별은 많은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한혜진 전현무가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맺어진 인연이었고, 많은 이들의 지지와 함께 결혼까지 기대

star.longlove1.kr

2021/01/13 - [연예 이슈] - 임창용 전부인 이혼소송 근황 및 인성논란 재조명

 

임창용 전부인 이혼소송 근황 및 인성논란 재조명

산전수전을 다 겪은 야구선수 임창용이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9년도에도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하고 싶었던 임창용이 어쩔 수 없이 은퇴를 선언한 이유에 대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star.longlove1.kr

2021/01/13 - [연예 이슈] - 배우 임원희 제2의 전성기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배우 임원희 제2의 전성기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임원희에게 지금이 자신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백살을 앞두고 있는 나이지만 임원희는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임원희의 전성기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임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