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하나경이 인터넷 개인방송 중 배우 '강은비'와 언쟁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강은비 하나경 두사람은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하나경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2009년 미스 월드유니버시티 우정상을 수상했습니다. 2010년에는 예능 '러브스위치'로 얼굴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네요. 그리고 2012년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꽈당 노출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나경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과거 일반인 전남자친구 분과 열애 중인 사실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네요. 성형 수술을 했는지는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으로는 요가, 승마, 수영, 복싱 등 다양한 운동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이네요. 

 

 

 

 

 

하나경 과거 얼굴 사진

 

 

본명 하나경, 1984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방송연예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5년 MBC 드라마 '별순검'이에요. 소속사, 고향,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화 출연작 은어, 전망좋은 집, 레쓰링, 터치 바이 터치, 처음 엔 다그래 등이 있으며 예능 출연작은 러브스위치, 용감한 기자들, 아재쇼, 화성인 대 화성인, 철퍼덕 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신기생뎐, 프레지던트, 호박꽃 순정, 근초고왕, 주홍글씨, 촌티콤 웰컴 투 가오리가 있네요. 그럼 앞으로 드라마,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아프리카 BJ 하나경의 과사, 프로필, 전남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1/22 - [연예 이슈] - 기타리스트 함춘호 인생사 및 봉숭아학당 화제

 

기타리스트 함춘호 인생사 및 봉숭아학당 화제

기타 함춘호 나이 작곡 학력 노래 고향 프로필 9월 9일 방송된 뽕숭아 학당에 출연한 기타리스트 함춘호입니다. 함춘호는 대한민국 3대 기타리스트로 꼽히는데요. 조영남 복귀와 함께 송창식, 김

star.longlove1.kr

2021/01/22 - [연예 이슈] - 노래 사노라면 가수 김대완 최근 근황 화제

 

노래 사노라면 가수 김대완 최근 근황 화제

휴먼다큐 사노라면 김대완 가수 나이 근황 프로필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방송프로그램입니다. 9월 15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노라면에 출연한 가수 김대완 씨가 화제인데

star.longlove1.kr

2021/01/22 - [연예 이슈] -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박재훈 박혜영 이혼이유 사유 나이 자녀 직업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모델 박재훈 레슬링선수 박혜영 리포터 출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입니다. 국내 최초 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