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시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새로운 가왕 '집콕'이 박시환이라는 추측 기사가 났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화제가 되었네요.

 

이번에 가왕 '이영현'을 꺾고 가왕이 되어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시환의 근황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박시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시환,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87년 7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둔춘 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4년 4월 14일 미니앨범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남자인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박시환 직업 가수로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 준우승자라고 합니다. 그 당시 온라인 투표, 문자 투표에서 1위를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슈스케5 출연 후 2014년 4월 솔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드라마 응급남녀 OST 활동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에서 해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가수 김범수 편에서는 1승을 했습니다.

 

 

 

 

박시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풋풋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비슷하지만 이미지가 많이 바꿨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성형 수술은 아니며 다이어트 후 10kg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날렵한 턱선,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슈퍼스타케이5 참가자 '김민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이성적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못하고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음성이 예쁘고 통통한 여자라고 했습니다. 

 

 

 

 

박시환은 슈스케 출연 당시 힘든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과거 집이 가난해서 남들 학원을 다닐 시기에 떡볶이를 팔았고 슈스케 출연 당시에도 정비공 일을 했다고 합니다. 정비 일을 하면서도 가수의 꿈을 키웠고 슈스케는 5년 내내 참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는 냉동식품 자영업을 하셨고 아버지 사업 일손이 부족해 박시환이 아버지 일을 도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 사업이 사기을 당해 힘들어졌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직업반에서 항공정비를 배웠다고 하네요. 

 

 

 

 

박시환의 다양한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총각네 야채가게, 마이 버킷 리스트, 찌질의 역사, 트레이스 유, 드라마 출연작 송곳이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 SNL코리아 시즌6,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비디오스타, 불후의 명곡 등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12월에는 퇴근 길 라디오 '러브렌즈'에서 DJ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시환의 근황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이 정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