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홍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노래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2020년 11월 솔로 가수로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홍일의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정홍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홍일, 국적 한국, 197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마산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98년 '바크하우스' 활동입니다.

 

2020년 3월 바크하우스 그룹 탈퇴를 했다고 하는데 헤비메탈 그룹 '바크하우스'는 부산에서 알아주는 4인조 인디 밴드였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정홍일 직업 가수이며 헤비메탈 밴드 '바크하우스' 출신 보컬이라고 합니다. 2020년 '싱어게인'에서 29호 가수로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임재범 노래 '그대는 어디에'를 불렀고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자신만의 색깔로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10호 가수와 '도플싱어' 팀을 결성했으며 빛과 소금 노래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불렀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구 허니 팀에게 패했고 탈락 위기에 놓였지만 가수 이선희가 슈퍼어게인으로 구제를 했습니다.

 

 

 

 

 

정홍일은 싱어게인 3라운드에서 들국화 노래 '제발'을 불렀는데 멋진 샤유팅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4라운드에 진출했고 4라운드에서는 김수철 노래 '못다 핀 꽃 한송이'를 불렀고 대단한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올게인을 받으면서 TOP10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세미 파이널 TOP6 결정전이 남았고 총 6명이 합격을 한다고 하는데 정홍일도 무사히 합격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합격자는 이소정, 이정권이며 탈락후보는 김준휘, 이무진이라고 합니다. 정홍일읜 현재 재야의 고수B 조로 나오고 있습니다. 

 

 

 

 

정홍일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더욱 멋진 동안 비주얼과 매력적인 장발 머리, 긴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네요. 아내 사진을 보니 많이 닮은 부부입니다.

 

정홍일은 '싱어게인'을 출연을 위해 김해에서 서울을 혼자 오가며 피곤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최근에는 피곤한 모습이 아닌 컨디션 좋은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내가 직접 운전을 해서 남편 정홍일을 데려다 준다고 합니다. 또 직접 쿠키를 구워 남편과 동료들을 챙긴다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RED-ONE TV'에서는 아내와 함께 노래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홍일의 롤모델은 '로니 제임스 디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첫 솔로 앨범 '숨 쉴 수만 있다면'을 발매했으며 경력 사항은 2019 동두천 락 페스티벌, 2016년 부산록페스티벌, 2008년 제1회 신라락페스티벌 대상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홍일의 나이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06 - [연예 이슈] - 유진박 최근 결혼스토리 및 아내 화제

 

유진박 최근 결혼스토리 및 아내 화제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소속사에게 사기를 당해 기사가 났습니다. 정말 안타까운데요. 유진박은 과거 조울증 양극성 장애 등을 앓고 있습니다. 바뀐 매니저가 사기를 쳐 유진박이 고발했다

star.longlove1.kr

2021/02/06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조수애 어린시절 모습 및 부모님 집안 화제

 

아나운서 조수애 어린시절 모습 및 부모님 집안 화제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산가의 며느리가 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에서 조수애와 박서원 대표는 12월 8일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오늘은 훈훈하고 아

star.longlove1.kr

2021/01/31 - [연예 이슈] - 박명수 아내 한수민 과거 인성논란 재조명

 

박명수 아내 한수민 과거 인성논란 재조명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하다 부적절한 손동작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방송 중 코 팩 제품을 소개하다가 몇 년 간 코 팩을 한 적이 없다고 이야기 하던 중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