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재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할 것 같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장님으로 집사부 캐럴음악회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멋진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재형의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정재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재형, 국적 한국, 1970년 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키 169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문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작곡학, 파리고등사범음악원 영화음악 작곡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안테나 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1995년 베이시스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16년 제24회 KBS 연예대상 토크 & 쇼부문 남자 최우수상, 2011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부문 인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정재형 직업 작곡가 겸 가수이며 과거 그룹 베이시스 멤버였습니다. 베이시스에서는 작곡 활동을 했고 노래 내가 날 버린 이유,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등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1999년 베이시스 해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이후 프랑스 파리 유학을 갔습니다.

 

2008년 한국으로 귀국해서 다시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재형은 뛰어난 작곡 능력과 피아노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수 서지원, 엄정화, 이소라, 이문세, 성시경, 아이유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 작곡 참여했으며 처음으로 남을 위해 작곡한 노래는 서지원 노래 '내 눈물 모아'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 뮤지컬 '웃는 남자'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재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뛰어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개그맨 이봉원 닮은꼴 얼굴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부캐 '정봉원'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최근 개그맨 이봉원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정재형을 패러디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재형 헤어스타일, 안경을 똑같이 재연하여 가수 정재형도 놀랐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부르는 줄 알았음'이라며 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정재형은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가수 이효리, 엄정화, 이상순, 유희열, 배우 신민아, 모델 장윤주 가수 이효리 등이 있습니다.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를 소개시켜준 사람도 정재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정재형은 2011년부터 안내견 퍼피워킹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임시 위탁을 받은 안내견 축복이, 해든이와 함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대기시간 틈틈히 산책을 하고 안내견 훈련을 하는데 예비안내견 교육 때 많은 일을 겪는다고 합니다. 밖에서 안내견을 만나게 됐을때에는 그냥 모른척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정재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가수 엄정화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며 친한 선후배 사이, 절친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했는데 열애설에 대해 엄정화는 정재형에 대해 조금이라고 가슴 뛰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정재형도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고 했네요. 두 사람의 처음 만날 날부터 부산에서 '최할리'와 함께 술을 마셨고 그날 바로 절친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재형은 가장 잘 한 일 중 하나가 서핑을 배운 것이라고 합니다. 바다로 나가서 보드 위에 앉으면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면서 겸손해지고 파다를 보면 인생의 버거움, 슬픔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고 하네요. 또 물살에 쓸려갈 때는 자신도 모르게 흘러가게 되는 인생의 방향에 대해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핑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여행가기 전에 맹장 쪽이 아팠다고 해요. 그러나 확진을 받으면 갈 수 없을 것 같아 발리로 떠났고 하루에 두 번씩 서핑을 즐겼습니다. 며칠이 지나 몸에 고열이 났고 맹장이 터져 한국으로 와서 맹장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정재형의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14 - [연예 이슈] - 가수 허찬미 과서 사진 및 성형 논란

 

가수 허찬미 과서 사진 및 성형 논란

가수 허찬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만 3번째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트로트 무대를

star.longlove1.kr

2021/02/14 - [연예 이슈] - 배우 유태오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화제

 

배우 유태오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화제

배우 유태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꽃꽃이부터 반려 거북이 공개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평소 일상 모

star.longlove1.kr

2021/02/14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배지현 최근 근황 및 류현지 밤 마시지

 

아나운서 배지현 최근 근황 및 류현지 밤 마시지

배지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론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3년차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남편 류현진이 매일 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