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은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임원희'와 키스신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에서 심재경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은의 결혼, 재혼, 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과 함게 있는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정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정은, 국적 한국, 1974년 3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장구 상도동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김정민, 남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 초등학교, 서문여자 중학교, 동덕여자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공예학, 건국대학교 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뿌리깊은나무들로 데뷔 시기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티이라고 하네요.

 

 

 

 

김정은 직업 영화 배우로 코믹한 연기와 사랑스러운 연기를 잘 소화하는 배우입니다. 과거 드라마 '해바라기'에서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실제로 삭발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01년에는 '여러분 부자되세요' 유행어를 만든 광고가 대박이 났고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가문의 영광, 드라마 파리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이 히트를 쳤고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음악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코릿'에서 좋은 진행도 보여줬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정은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을 했다며 당당히 고백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2007년 배우 '이서진'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2008년 가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 드라마 '연인들'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전남친 이서진과 자세한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별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 당시 팬들은 깜짝 놀랐으며 김정은을 위로했다고 합니다.

 

 

 

 

 

김정은 2016년 4월 29일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은 재미교포로 직업 외국계 회사 펀드매니저라고 합니다. 남편 연봉은 10억원이라고 하며 시댁은 백화점을 소유했다고 하네요. 남편과 나이차이 1살 차이로 그리고 김정은 이번이 첫번째 결혼이며 남편은 재혼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정은과 만나고 있을 때는 이혼 상태였고 남편에게 딸 1명이 있습니다. 딸은 서울에서 외국인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김정은과도 사이가 너무 좋다고 하네요. 남편은 현재 홍콩에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볼 수 없다고 합니다.

 

 

 

 

 

김정은 집안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경제계 명문가출신으로 외할아버지 김준성은 작고한 부총리 겸 경제기획원 장관이었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제일은행장, 외환은행장, 한국산업은행 총재, 한국은행 총재, 전국은행연합회 회장을 했으며 퇴임 후에는 대우그룹 회장, 이수그룹 회장, 삼성전자 회장 역임을 했습니다.

 

작은 외삼촌은 이수그룹 회장 김상범이고 김정은 엄마 김은희는 미스 경북 진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김원희, 김선아, 김희애, 고소영, 등 절친 연예인이 많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정은의 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06 - [연예 이슈] -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씨가 둘째를 득남 하였다고 합니다.오지호의 소속사 빙고스타 엔터테인먼트는 ' 오지호의 둘째 아기가 태어났다. 둘째 임신소식은 가족간의 상의로 알리지 못했지만 출산의 기쁨은

star.longlove1.kr

2021/01/16 - [연예 이슈] - 정호근 무속인 변신 이유와 딸 사망

 

정호근 무속인 변신 이유와 딸 사망

정호근의 인생은 참으로 파란만장합니다. 정호근은 꽤 인기 있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는데요. 대표적인 드라마를 이야기 하자면, 선덕여왕, 대조영, 다모, 야인시대 등과

star.longlove1.kr

2021/01/18 - [연예 이슈] - 이하늘 박유선 이혼사유 및 원진살 논란

 

이하늘 박유선 이혼사유 및 원진살 논란

요즘 핫한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하늘과 박유선이 새로이 이혼한 부부로 합류했습니다. 어제 방송 후 두 사람이 연일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두 사람과 같이 오르내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