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1호 팬 라벤더 팬클럽 회장 영우씨를 만나 눈물의 재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힘들었던 시기를 밝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혜경의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자친구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박혜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혜경, 국적 한국, 1974년 10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진안군 정천면 봉학리이며 키 159cm, 몸무게 4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여동생 인우,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명지전문대학 중퇴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7년 더더 1집 앨범 '내게 다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박혜경 직업 가수로 과거 독특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히트곡 노래는 고백, 주문을 걸어, 하루,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레인, 빨간 운동화, 동화, 안녕 등이 있습니다. 1995년 강변가요제에서 수상을 했으며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1997년에는 기타리스트 겸 송라이터 '김영준'과 함께 그룹 '더더'를 결성했고 1집 노래 '내게 다시'가 히트를 쳤습니다. 2집 이후 박혜경을 탈퇴를 했으며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승승장구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소속사 법정 싸움, 건물주 동의 없이 재임대했다는 혐의 등 연이은 법정 소송으로 스트레스를 받았고 성대결절 판정을 받았습니다. 재판에는 승소했지만 소송비용으로 재산을 모두 처분했다고 합니다. 

 

 

 

 

 

박혜경은 과거 2005년 전 소속사로부터 이중 계약을 했다며 전속계약 위반으로 8억여원 손해배상 피소를 당했다고 합니다. 무혐의를 받았지만 스트레스를 받아 성대에 혹이 생겼고 2012년 성대의 3분의 2를 잘라내는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했는데 성대결절에 대해 전성기만큼은 아니지만 상당 부분을 회복했다고 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 불후의 명곡 전설의 노래하다, 복면가왕 등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네요. 전성기 시절 목소리와는 조금 달라졌다고 합니다.

 

 

 

 

 

 

박혜경은 이혼, 남편 등 루머가 있지만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남자친구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남자친구 직업 일반인으로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남자친구도 취미로 밴드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박혜경은 자신의 눈에 배우 '이정재'를 닮았다고 했는데요. 이상형 100%로 가까운 자신이 존경할 만한 사람, 자신이 노래하는 것을 완벽하게 이해해주는 사람,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자신보다 강인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박혜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이목구비와 비교를 하니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날씬한 몸매, 뛰어난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네요. 그리고 2020년 6월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 출연했는데 성대결절로 인해 노래를 부르지 못해서 생활고를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힘든 시절에 사우나에서 살아야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콘서트, 화보, 신곡 활동 등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혜경의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06 - [연예 이슈] -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씨가 둘째를 득남 하였다고 합니다.오지호의 소속사 빙고스타 엔터테인먼트는 ' 오지호의 둘째 아기가 태어났다. 둘째 임신소식은 가족간의 상의로 알리지 못했지만 출산의 기쁨은

star.longlove1.kr

2021/02/10 - [연예 이슈] - 배우 박솔미 근황 및 딸 사진 화제

 

배우 박솔미 근황 및 딸 사진 화제

배우 박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어마어마한 머리숱을 자랑하는 딸 사진을 올리며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목발을 짚고 눈길에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골절을 당했다고 하네요

star.longlove1.kr

2021/02/10 - [연예 이슈] - 가수 황찬성 최근 근황 및 성형전 사진

 

가수 황찬성 최근 근황 및 성형전 사진

가수 황찬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영과 함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PM 완전체 컴백 예고를 했습니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