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 노래 '사랑하세요'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수경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양수경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양수경, 국적 한국, 1965년 10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변두섭, 자녀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기 연천 초등학교, 상계제일 중학교, 국악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이며 소속사 오스타이엔티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8년 노래 '바라볼 수 없는 그대'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양수경 직업 가수로 19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과거 가요 경연 대회 출신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대표적인 히트곡 노래는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그대는, 외면, 바라볼 수 없는 그대, 이별은 끝은 어디 있나요, 사랑은 차가운 유혹 등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가요톱텐 5주 이상 1위를 했으며 ABU 가요제 인기 가요상, 일본 NHK 아시아 5대 스타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가수 활동을 중단한지 20년만에 2016년 예능 '불후의 명곡'과 2018년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대단한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불청'에서 걸크러쉬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양수경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변하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청'에서 남편 변두섭과 사별 후 10년째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고백을 했으며 대인기피증을 겪으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또 주식을 바로 팔고 회사 경영에 직접 참여한다는 루머, 소문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양수경은 자신의 매니저, 소속사 대표 변두섭 회장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지만 2013년 남편 변두섭이 과로사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남편의 사업 실패 후 생활고를 겼었으며 빛까지 떠안았다고 합니다.

 

인터넷 악플 때문에 자녀는 유학을 보냈고 여동생 자녀 2명을 입양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양수경의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2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아나운서 강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노트를 섰는데 지금의 남편이 이상형 90% 이상

star.longlove1.kr

2021/02/21 - [연예 이슈] - 레이나 과거 성형 및 과거 졸업사진 화제

 

레이나 과거 성형 및 과거 졸업사진 화제

레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이유는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

star.longlove1.kr

2021/02/21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정은영 최근 근황 및 남편 이야기 화제

 

아나운서 정은영 최근 근황 및 남편 이야기 화제

정은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개그맨 이휘재 부인 문정원, 배우 신은정 절친 연예인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남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