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신혜, 오현경, 김선경, 지주연 중 누구와 한집 살이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썸씽로튼'에서 닉 바텀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지훈의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지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지훈, 1979년 3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누나, 조카 9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삼전 초등학교, 동신 중학교, 배명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6년 1집 앨범입니다.

 

 

 

 

 

 

이지훈 직업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과거 발라드 가수로 유명했습니다. 1집 데뷔 곡 '왜 하늘은'은 많은 사랑을 받앗고 이후 등 노래도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천생연분, 엑스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나오면서 더욱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가수 신화 신혜성, HOT 강타와 절친 친구 사이이며 함께 3인조 그룹 'S'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2010년부터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는데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이지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도톰한 입술과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 입술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리고 탄탄한 몸매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동안 비결에 대해 알려줬는데요. 평소 긍적적으로 살고 있으며 스트레스가 없다고 했습니다. 또 2일 1팩을 하며 피부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이지훈은 배우 활동도 하고 있어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여선생 여제자, 신암행어사, 몽정기2, 좋은 친구들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귀여운여인, 빌리진 날 봐요, 뉴하트, 원더플 라이프, 너는 내운명, 근초고왕, 내딸 꽃님이, 유리가면, 최고다 이순신, 장영실, 오마이 금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쓰릴 미, 원효, 잭 더 리퍼, 삼총사, 위키드, 엘리자켓, 모차르트, 영웅, 인터뷰, 햄릿, 내 마음의 풍금, 시티 오브 엔젤, 엑스칼리버, 셜록홈즈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가수 이지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7년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계 한국인 여친이라고 했는데 2019년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전여친 분과 결별 사유,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지며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이다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통통하고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이 좋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의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2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아나운서 강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노트를 섰는데 지금의 남편이 이상형 90% 이상

star.longlove1.kr

2021/02/22 - [연예 이슈] - 여경래 여경옥 셰프 인생사 및 가족사진 화제

 

여경래 여경옥 셰프 인생사 및 가족사진 화제

여경래 여경옥 셰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경래 여경옥 형제는 옛 은인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극적인 상봉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

star.longlove1.kr

2021/02/21 - [연예 이슈] - 가수정수라 출산 루머 및 전남편 재조명

 

가수정수라 출산 루머 및 전남편 재조명

가수 정수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 정동원, 최진희, 김용림 등과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항상 무대에서 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