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전문가 김봉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딸 다현, 자현, 도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셋째 딸 도현은 판소리 신동이라고 하며 자매들의 신경전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봉곤 청학동 훈장의 딸 김자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첫째 딸 김자현의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봉곤 훈장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봉곤, 국적 한국, 1967년 9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하동군 청암면 묵계리 청학동이며 키 170cm,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서혜란, 자녀 장남 아들 김경민, 장녀 김자한, 둘째 김다현, 셋째 김도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논산연산 초등학교 중퇴, 초 중 고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수료,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수료이며 소속 김봉곤의 청학동 예절학교 훈장입니다. 

 

 

 

 

 

 

김봉곤 직업 교육 전문가 훈장, 방송인으로 청학동 마을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청학동 마을 사람들은 생활 한복을 입는다고 하는데 서당을 만들어 학생 체험 활동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청학동 예절 학교는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고 교육한다고 합니다. 차별화된 인성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 정보를 살펴보니 군대 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서당 공부만 했기 때문에 학력 미달이라고 합니다. 첫째 딸 김자현의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홍익대 디지털 미디어학과 2학년생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김봉곤 장녀 김자한은 아버지 김봉곤과 예능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예능 '아찔한 사돈 연습'에서는 배우 박준규 아들 박종혁과 가상 결혼 생활을 했네요. 두 사람은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딸 김자한의 연예인같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들 김경민은 아빠 예절학교 대물림할 생각을 묻자 자신과는 안 맞는 직업인 것 같다며 도시로 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셋째 딸 김다현은 트로트 예능 프로 '보이스트롯'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둘째 딸 김도현은 판소리를 배우고 있으며 공부에는 관심이 없다고 하네요.

 

 

 

 

 

 

김봉곤은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아찔한 사돈연습, 둥지탈출 시즌3, 수상한 애견카페, 슈퍼맨이 돌아왔다, 여유만만, 유자식 상팔자,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훈장과 악동들'에서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폭우 비로 청학동 훈장 김봉곤이 운영하는 선촌서당이 고립되었고 서당 학생 등 11명이 구조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등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김봉곤 훈장의 딸 김자한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3 - [연예 이슈] - 트로트가수 나훈아 이혼 과거 및 젊은시절

 

트로트가수 나훈아 이혼 과거 및 젊은시절

트로트 가수 나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추석특집 음악 프로그램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비주의 이미지를 깨고 15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한다고 하여 더욱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농구감독 이충희 아내 최란 러브스토리 및 과거모습

 

농구감독 이충희 아내 최란 러브스토리 및 과거모습

전 농구 선수, 농구 감독 이충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부인 최란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충희는 카리스마있던 농구 감독에서 이제는 아내 최란의 매니저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가수 양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 노래 '사랑하세요'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