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33살 연하 몽골인 부인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9번째 인연이 왔지만 인연을 접었다고 하네요.

 

사랑이 곧 찾아 올 것 같다며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퉁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데뷔 초 사진부터 여러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유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순, 1957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포항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90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누나 2명, 남동생 1명, 부인, 자녀 아들 2명,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예술대학교 서양미술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좋은친구들로 데뷔 시기는 1987년 영화 '나그네는 길에서도 쉬지 않는다'라고 하네요. 또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 드라마 출연작 또래와 두리, 여명의 눈동자, 한지붕 세가족, 로망스, 적색지대, 까치며느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조폭마누라2, 자귀모, 짱이상, 죽이는 이야기, 미스터 콘돔, 키스도 못하는 남자, 맨발에서 벤츠까지, 이장호의 외인구단2 등이 있습니다. 

 

 

 

 

 

유퉁 사업가 겸 직업 배우라고 합니다. 큰 덩치로 힘있는 캐릭터를 많이 맡았으며 캐릭터는 군인, 경찰, 조직폭력배 등이라고 하네요. 유통은 7살 어린시절에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홀어머니밑에서 자랐습니다. 외할머니는 국밥집을 하셨고 신기하게 유퉁도 지금 국밥집 가게를 운영하고 있네요.

 

과거 부산에서 연극 배우 활동을 했으며 1984년에는 롯데 자이언츠 사설응원단을 맡았습니다. 1987년에는 영화배우 활동을 하며 얼굴을 제대로 알렸네요. 지금은 가게 개업한 지 3달도 안돼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술을 전공하여 식당에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하네요.

 

 

 

 

 

 

배우 유퉁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남자다운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풍채좋은 피지컬과 눈에 뛰는 패션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탈색 염색 머리가 트레이드 마크인 것 같네요.

 

그리고 국밥집 사장님으로 전성기 시절 하루 매출 수입 17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1997년부터 음식 장사를 했고 성공한 외식업 사업가로 유명했습니다. 요즘은 몸이 아파 혼자 운명하기가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배우 유퉁은 결혼을 8번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1975년 19살 나이에 첫 결혼식을 올렸네요. 첫번째 전부인 분과 자녀는 아들 2명이 있으며 첫 번째 전부인과 이혼, 재혼을 반복하여 총 3번을 결혼했습니다. 두번째 부인은 비구니 혜선스님과 재혼을 한다고 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마지막 8번째 결혼은 몽골인 잉크아물땅 뭉크자르갈인데 이혼 이유는 아내가 유퉁과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새로운 남편이 생겨 이혼을 원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유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이유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3 - [연예 이슈] - 가수 최용준 결혼 아내 재조명

 

가수 최용준 결혼 아내 재조명

가수 최용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웨딩피치 삼촌으로 인기가 많았으며 지금은 집에서 기타치며 논다고 했습니다. 데뷔 후 대단한 인

star.longlove1.kr

2021/02/10 - [연예 이슈] - 가수 정홍일 아내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가수 정홍일 아내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가수 정홍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노래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2020년 11월 솔로 가수로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

star.longlove1.kr

2021/02/06 - [연예 이슈] -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씨가 둘째를 득남 하였다고 합니다.오지호의 소속사 빙고스타 엔터테인먼트는 ' 오지호의 둘째 아기가 태어났다. 둘째 임신소식은 가족간의 상의로 알리지 못했지만 출산의 기쁨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