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내연녀 여다경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독보적인 연기 변신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함께 출연중인 배우 김희애, 박해준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소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샤이니 뮤직비디오 출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한소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소희, 1994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이며 키 165cm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울산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는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이라고 하네요.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17 맥심 K 모델 어워즈 CF 부문 올해의 모델상입니다.

 

 

 

 

 

 

 

한소희 직업 모델 겸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과자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제대로 알렸고 2017년에는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 캐릭터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수상도 했다고 합니다.

 

데뷔 3개월 만에 주인공을 맡은 만큼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한소희 할머니가 한소희가 연예계 일을 하는 것이 꿈이여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해요. 요즘 할머니가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 자신도 힘이 난다고 했습니다.

 

 

 

 

 

 

 

 

배우 한소희가 2018년에 출연한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TVN 월화드라마 역대 시청률 중 1위도 하며 한소희는 악녀 연기를 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악플도 많았다고 해요. 주변에서 악플 때문에 힘들지 않냐고 물으시는데 호평이 있으면 혹평이 있는 것이 당연하다고 했습니다.

 

배역을 욕하는 거지 한소희를 욕하시는 것은 아니지 않냐며 욕도 칭찬이라고 했네요. 건강한 마인드를 가진 배우로 앞으로도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배우 한소희의 과거 샤이니 뮤직비디오 활동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이국적인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엄마와 똑 닮은 모태 자연 미인이라고 하네요. 콤플렉스는 비대칭 얼굴이라고 하는데 가끔 교정하고 싶은 생각도 든다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크게 비대칭 얼굴인지 잘 모르겠네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배우에게는 비대칭 얼굴도 매력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매력적인 비주얼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 각선미를 가지고 있어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유명 배우 '김태희'와 같은 울산여고 출신이라고 하며 그 당시 남학생보다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배우 한소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도 찾아봤는데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우 한소희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는 다시 만난 세계, 돈꽃, 백일의 낭군님, 옥란면옥, 어비스, 부부의 세계가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없네요.

 

그럼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한소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1/22 - [연예 이슈] - 트로트가수 허민영 무명가수 시절. 결혼스토리

 

트로트가수 허민영 무명가수 시절. 결혼스토리

트로트 가수 허민영 나이 아내 프로필 허민영 노래 로또싱어에 출연한 가수 허민영입니다. 미래에서 온 인기가수로 소개된 허민영은 A조에 속해 있고 싸이 연예인 노래를 선곡하여 불렀습니다.

star.longlove1.kr

2021/01/22 - [연예 이슈] -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박재훈 박혜영 이혼이유 사유 나이 자녀 직업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모델 박재훈 레슬링선수 박혜영 리포터 출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입니다. 국내 최초 이

star.longlove1.kr

2021/01/16 - [연예 이슈] - 정호근 무속인 변신 이유와 딸 사망

 

정호근 무속인 변신 이유와 딸 사망

정호근의 인생은 참으로 파란만장합니다. 정호근은 꽤 인기 있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는데요. 대표적인 드라마를 이야기 하자면, 선덕여왕, 대조영, 다모, 야인시대 등과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