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선우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새소년 황소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십센치 선우정아 소속사 MSB이 '시크릿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선우정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선우정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선우정아, 1985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키 168cm이며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박찬형이 있습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로 데뷔 시기는 2006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으로는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장르분야 최우수 팝 음반, 제11회 한국대중음악상 종합분야 올해의 음악인상이 있습니다.

 

 

 

 

 

선우정아 직업 가수로 작사, 작곡, 편곡 등 많은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즈 보컬리스트로 활동도 했네요. 그리고 한국대중음악상 11회 시상식에서 올해의 음악인 선정, 최우수 팝 부문 수상도 했습니다. 또 많은 유명 뮤지션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뽑히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네요.

 

좋은 노래 실력만큼 뛰어난 패션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패션 스타일이 돋보이네요. 특히 머리색을 염색하여 자주 바꾼다고 합니다.

 

 

 

 

 

 

가수 선우정아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가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수 '아이유'와 함께 '고양이' 곡을 냈는데 선우정아는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다고 하네요.

 

과거 고양이 2마리를 길렀는데 알레르기가 생겨서 동생에게 어쩔수 없이 보낸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유도 애묘인으로 노래 '고양이'를 녹음하기 위해 스케줄를 5시간 비워놓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노래 녹음 시간은 1시간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해요. 정말 대단하네요.

 

 

 

 

 

가수 선우정아는 2012년 12월 고등학교 동창 남자친구 박찬형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연주자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남편 박찬형과 11년 연애 후 결혼을 했으며 지금은 결혼 6년차라고 하네요.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딩크는 아니며 출산이 삶을 살면서 겪어야 할 일인 것 같다는 기분 좋은 의무감이 생겼다고 해요. 2세 소식도 기다려 지네요. 그리고 남편 박찬형은 선우정아의 삶의 멘토이며 곡 쓰는 데도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했습니다.

 

 

 

 

 

 

가수 선우정아는 2020년 3월 15일 온라인 브랜드 공연 'JAZZ BOX' 라이브 후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생중계 재즈박스 메타방송에서는 약 1000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공연을 시청했고 아티스트와 실시간 소통을 했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콘서트 공연, 페스티벌 등이 연기 및 취소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방구석 콘서트 등 온라인으로 중계하는 공연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앞으로 라이브 공연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선우정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5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김민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아나운서 김민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김민정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퇴사자 부부로 집 공개, 결혼 생활을 공개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가수 유미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가수 유미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가수 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인 것 같습니다. 이번 '불청'에서 할리우드 배우 데미무어 닮은꼴 얼굴이라고 하는데요. 가수 유미가 맞는지 너무 기대가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김봉곤 최근 근황 및 자녀 다현 자현 도현

 

김봉곤 최근 근황 및 자녀 다현 자현 도현

교육 전문가 김봉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딸 다현, 자현, 도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셋째 딸 도현은 판소리 신동이라고 하며 자매들의 신경전을 보여준다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