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우 김무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비와 안양예고 동창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송지효와 영화 '침입자'를 함께 찍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무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힘든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무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무열, 1982년 5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키 183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박민형, 남동생, 아내 윤승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프레인TPC로 데뷔 시기는 2002년 뮤지컬 '짱따'입니다. 종교 가톨릭이며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고향 정보는 없네요.

 

 

 

 

 

 

김무열 직업 배우로 과거 20살 때부터 집안에 가장이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쓰러지시고 부도가 나면서 3억원 가량의 빚도 떠안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김무열은 지하철 전선연결, 막노동 등 여러 일을 하게 되었으며 군대를 다녀와서도 빚을 갚았다고 합니다.

 

그때 배우 윤승아와 사귀고 있었는데 여친 윤승아가 군대 간 김무열을 기다려줬다고 해요. 그리고 김무열의 돌아가신 아버지 직업이 국회의원 보조관 일도 하셨다고 합니다.

 

 

 

 

 

 

배우 김무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행복한 결혼 생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윤승아'와 결혼식을 2015년 4월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부인 윤승아와는 자녀는 없으며 나이차이 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는 없으며 자녀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배우 김무열의 작품 출연자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여작 별순검, 아내가 돌아왔다, 일지매, 아름다운 나의 신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작전, 김동욱찾기, 은교, 인랑, 악인전, 메모리즈, 정직한 후보, 보이스, 리바운드, 대와비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작년부터 영화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영화 '악인전' 정태석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김무열 윤승아 부부를 만나게 해준 사람은 가수 배다해라고 합니다. 배우 윤승아와는 절친 친구로 정식으로 소개시켜준 것은 아니지만 배다해로 인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무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힘든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3 - [연예 이슈] - 배우 주원 보아 결별 사유 및 과거 어린시절

 

배우 주원 보아 결별 사유 및 과거 어린시절

배우 주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앨리스'에서 박진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희선, 곽시양, 이다인, 최원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영화는 '소방관'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배우 윤해영 최근 근황 및 이혼 남편 재조명

 

배우 윤해영 최근 근황 및 이혼 남편 재조명

배우 윤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에서 절친 친구 양정아, 최완정과 함께 나오며 양정아에게 서운한 점을 말한다고 하네요. 항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임미숙 최근 근황 및 미남 아들 화제

 

개그우먼 임미숙 최근 근황 및 미남 아들 화제

개그우먼 임미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 '1호가 될순 없어'에 남편 김학래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미숙과 김학래는 유명한 코미디언 부부죠. 방송에서는 임미숙을 보기 힘들었는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