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 신승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철수 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30주년으로 신곡 노래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공개했네요. 신승훈 자작곡으로 아이리시 풍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승훈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각종 루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초 과거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신승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승훈, 1966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대전시 신안동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2남 3녀 중 장남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동광 초등학교, 대전동 중학교, 대전대신 고등학교, 충남대학교 경영학과이며 종교 무종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0년 11월 1일 1집 앨범 노래 '미소 속에 비친 그대'입니다. 키, 군대,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신승훈 직업 가수로 1990년대 레전드 발라드 가수입니다. 음악PD 활동도 하고 있는데 노래, 작곡 모두 훌륭한 발라드 황제라고 하네요. 1990년대 1위를 가장 많이한 국민가수로 14주 연속 1위, 7연속 밀리언셀러, 1집부터 10집까지 골든디스크 10회 연속 수상한 유일한 가수라고 합니다.

 

그만큼 정말 대단한 가수라고 하네요. 히트곡 노래 미소 속에 비친 그대, 그 후로 오랫동안, 보이지 않는 사랑, I believe,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이 있습니다.

 

 

 

 

 

 

가수 신승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데뷔 후 부터 지금까지 몸무게 60kg를 넘어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데뷔 초 얼굴과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강민경'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이유는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 했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센스있는 여자가 좋다고 했네요.

 

 

 

 

 

가수 신승훈은 유명한 애주가라고 합니다. 술도 세며 본인이 먼저 취해서 가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아버지에게 엄하게 술을 배웠서 그런지 주사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청남 영화광으로 팬들이 영화 DVD를 선물을 하면 이미 본 경우가 많다고 했습니다. 또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좋아하는 음식은 냉면이라고 합니다.

 

 

 

 

 

가수 신승훈은 제작자 활동도 하고 있는데 솔로 여자 가수 '로시'가 신승훈의 특별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이번 예능 '배철수 잼'에서도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승훈에게는 루머 3종 세트가 있는데 노래를 잘해서 코러스에서 잘렸다, 속옷을 다려 입는다. 집 앞 편의점에 갈 때도 화장을 한다 등 소문이 있습니다.

 

선배 가수 이문세가 농담이 만든 괴소문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발라드 가수 신승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각종 루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10 - [연예 이슈] - 가수 황찬성 최근 근황 및 성형전 사진

 

가수 황찬성 최근 근황 및 성형전 사진

가수 황찬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영과 함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PM 완전체 컴백 예고를 했습니

star.longlove1.kr

2021/02/10 - [연예 이슈] - 아역배우 출신 김석 승마선수 최신 근황 화제

 

아역배우 출신 김석 승마선수 최신 근황 화제

아역배우 김석의 근황 소식을 살펴보니 아역배우에서 승마선수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승마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과거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스타로 이름을 알렸

star.longlove1.kr

2021/02/06 - [연예 이슈] -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배우 오지호씨가 둘째를 득남 하였다고 합니다.오지호의 소속사 빙고스타 엔터테인먼트는 ' 오지호의 둘째 아기가 태어났다. 둘째 임신소식은 가족간의 상의로 알리지 못했지만 출산의 기쁨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