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아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상아는 가수 활동을 그만 둔 뒤 미국으로 건너가 현재 패션디자이너로써 삶을 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임상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상아 과거와 전남편 이혼이유 딸 사진 나이 근황 사업 에스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상아는 탤런트 겸 가수이자 디자이너이죠. MC 로 먼저 데뷔한 후 연기자를 거쳐 1996년 주영훈이 작곡한 데뷔곡인 '뮤지컬' 이라는 노래로 인기를 끌었으며 김현철과 듀엣으로 부른 '크리스마스 이브' 도 숨겨진 명곡으로 유명하죠.

 

1998년 3집 활동을 마치고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 패션 디자이너로 전업을 해서 성공을 했는데 자신의 이름을 딴 핸드백 브랜드인 Sang -a(상아) 라는 핸드백 브랜드를 런칭 하였고 상아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상아백은 수백만원~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제품인데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유명인들이 많이 들고 다니며 화제가 되었는데 국내에서는 삼성 이건희 딸인 이서현 사장이 들고 다녀 화제가 되었고 외국에서는 비욘세, 리한나, 앤 해서웨이, 제시카 심슨 등 외국의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상아백을 들며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임상아 프로필 정보

 

임상아는 1973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으로는 계원예술고등학교 - 한성대학교 현대무용 학사 - 파슨스디자인스쿨 이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딸 올리비아 프롭이 있으며 1994년 화장품 '식물나라' 광고로 데뷔를 하였죠. 종교는 유대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임상아 이혼 전남편

 

임상아는 미국으로 넘어간 뒤 유대계 미국인 남자와 결혼을 하여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었죠. 안타깝게도 결혼 10년 만에 이혼을 하고 딸은 임상아가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 임상아의 전남편 제이미 프롭의 직업은 음악 프로듀서였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도 대단한 재력가라고 하는데 임상아는 남편의 재력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 만났을 때도 방2개 짜리 작은 아파트에서 친한 룸메와 살고 있었으며 11년간 작은 차를 타고 다녔을 정도로 검소했다고 합니다.

 

 

 

 

 

 

 

임상아가 미국 명품 백 사업을 하는데 남편의 도움을 상당히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전부터 임상아와 전남편은 언어의 문제로 조금씩의 오해가 쌓이며 많은 다툼이 있었다고 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지만 결혼 후 유대인의 가족 문화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였고 그래서 남편의 큰어머니, 큰아버지, 할머니, 심지어 남편의 형제들까지 자주 갈등을 빚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임상아의 종교가 불교였는데 1년 6개월 동안 공부를 하며 개종을 했고 다시 한번 식구를 전부 모아놓고 결혼식을 올리며 종교를 바꾸며 서로간의 갈등이 현저하게 줄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딸 올리비아를 낳았으며 임상아의 외모를 많이 물려 받아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네요. 하지만 둘은 안타깝게 2014년 10년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하게 됩니다. 임상아의 이혼이유가 정확하게 알려지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임상아는 결혼 후 공황장애를 겪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공황장애를 이겨내기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며 외로움은 이혼 후 전남편과 자신에게 왔다 갔다 한다고 하는데 딸이 오는날만 기다리고 있다고, 아이가 없을 때는 외로움과의 싸움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는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외로움과 공황장애를 벗어나는 임상아가 되기를 바라보겠습니다.

 

 

 

2021/02/25 - [연예 이슈] - 배우 신예은 리즈 시절 및 성형 여부 재조명

 

배우 신예은 리즈 시절 및 성형 여부 재조명

탤런트 신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어서와'에서는 김솔아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명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줄지

star.longlove1.kr

2021/02/25 - [연예 이슈] - 배우 유퉁 과거 모습 및 여러번 이혼하는 이유

 

배우 유퉁 과거 모습 및 여러번 이혼하는 이유

배우 유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33살 연하 몽골인 부인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9번째 인연이 왔지만 인연을 접었다고 하

star.longlove1.kr

2021/02/25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김민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아나운서 김민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김민정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퇴사자 부부로 집 공개, 결혼 생활을 공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