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성재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이성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성재 과거 집안 부인(아내) 딸 나이 형 사위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성재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성재는 1970년 8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이성재 키 180cm 체중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이성재 가족 집안으로는 아버지와 형 그리고 부인(아내) 김진숙, 딸 이인영, 이채영이 있다고 하네요. 이성재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며 소속사는 쿰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성재는 1995년 MBC 공채 탤런트 출신 배우죠. 데뷔 이후 1998년 드라마 '거짓말' 에 출연하며 '제 2의 한석규' 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후 1998년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으로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여러 영화에 출연하였는데 특히 영화 '공공의 적' 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남기게 되었고 이후 광고가 다 끊길 정도의 파급력을 남기게 됩니다. 

 

 

 

 

그런 이성재는 과거부터 집안이 상당하기로 소문이 났습니다. 지금은 돌아가셨지만 이성재의 아버지는 과거 삼성종합건설 현재 삼성물산 건설사업부 사장을 역임한 기업가이셨습니다.

 

이성재 아버지는 한양대 건축과를 졸업 이후 삼성종합건설에 신입 사원으로 입사 하였으며 1984년 사장에 역임 되고 1998년에는 대림통상 사외 이사를 역임 하였습니다. 이성재 아버지는 삼성가 와는 혈연 관계가 없지만 사원으로 입사해서 사장까지 오른 신화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이성재 아버지는 1980년대 연봉이 무려 2억원대 였다고 합니다. 30년 전으로 엄청난 고액을 벌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이성재의 형은 군인으로 이성재 보다 4살이 많다고 하네요.

 

직업 군인이라고 하며 2013년 '나 혼자 산다' 에 이성재 출연 당시 육군 대령으로 있었습니다.

 

 

이성재는 아내 김진숙과 결혼을 하였으며 자녀로 두 딸이 있는데 아내와 두 딸이 캐나다로 보내 이성재는 기러기 남편으로 있으며 혼자 사는 삶을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며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성재는 첫째 딸이 2018년 12월 결혼하며 만 48살에 사위를 두게 되었습니다. 그런 첫 딸이 2019년 아이를 낳으며 만 49살에 할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이성재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21/02/20 - [연예 이슈] - 가수 박혜경 최근 근황 및 팬클럽 회장 재회 화제

 

가수 박혜경 최근 근황 및 팬클럽 회장 재회 화제

가수 박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1호 팬 라벤더 팬클럽 회장 영우씨를 만나 눈물의 재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힘들

star.longlove1.kr

2021/02/17 - [연예 이슈] - 가수 정재형 최근 스캔들 및 과거 모습 화제

 

가수 정재형 최근 스캔들 및 과거 모습 화제

가수 정재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할 것 같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장님으로 집사부 캐럴음악회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멋진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됩니

star.longlove1.kr

2021/02/10 - [연예 이슈] - 이날치 멤버 신유진 학력 프로필 집안 화제

 

이날치 멤버 신유진 학력 프로필 집안 화제

이날치 멤버 신유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유진은 이날치 멤버 중 유일한 20대로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실제로는 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