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호산이 출연했던 '천리마 마트' 가 인기를 얻으며 권영구 이사 박호산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호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호산 과거 젊은시절 부인(아내) 사진 나이 아들 영재발굴단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호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호산의 본명은 박정환 입니다. 예명을 사용하고 있는데 박호산 이름은 할아버지의 성함을 쓰고 있다고 하는군요.

 

1972년 10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이며 키 178cm 체중 70kg 이라고 합니다. 박호산 학력사항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와 자녀로 아들 세 명이 있다고 하네요. 박호산은 1997년 영화 '블랙잭'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더프로엑터스 라고 합니다.

 

 

 

 

 

 

 

박호산은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 생활' 에서 문래동 카이스트 강철두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죠. 이후 드라마 '나의 아저씨' 에서 박상훈 역을 맡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최근 '천리마 마트' 권복동 이사까지 배우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호산은 과거 여느 배우처럼 연극으로 연기를 시작 하였는데 2006년 부터 연극을 시작 하였을 당시 대학로에서 유느님으로 불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박호산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과 다름 없는 상당히 잘 생긴 외모가 인상적이군요.. 

 

 

 

 

박호산은 아내와 사이에 세 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첫째 아들은 군대를 갔다고 하며 둘째 아들은 고등래퍼2 에 출연한 박준호 이며 셋째는 6살로 영재발굴단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박호산 셋째 아들은 영어 영재로 출연을 하였으며 출연 당시 박호산의 아내 얼굴과 아들들의 얼굴이 다 공개 되기도 하였죠.

 

박호산 막내 아들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보여 여러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으며 거기다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박호산의 가족 사진은 '고등래퍼2' 를 통해 공개 되었는데 첫째 아들 역시 이승기를 빼 닮은 듯한 잘생긴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박호산 아들들이 부모님을 잘 빼 닮아 다들 잘생겼네요..

 

 

 

 

박호산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나 '천리마 마트' 에서 보여준 흰 머리가 염색한 머리가 아니라 본인의 원래 머리 색이라고 하네요. 박호산은 원래 머리카락이 흰색인데 배역에 따라서 염색을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와 영화 연극 뮤지컬을 가리지 않고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호산인데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박호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호산의 과거 부인(아내) 아들 사진 영재발굴단 고등래퍼2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5 - [연예 이슈] - 배우 채정안 이혼 및 전남편 과거 모습

 

배우 채정안 이혼 및 전남편 과거 모습

배우 채정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모의 비결에 대해 알려줬는데 잘 먹고 운동 그리고 체질에 맞는 술을 마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임미숙 최근 근황 및 미남 아들 화제

 

개그우먼 임미숙 최근 근황 및 미남 아들 화제

개그우먼 임미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 '1호가 될순 없어'에 남편 김학래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미숙과 김학래는 유명한 코미디언 부부죠. 방송에서는 임미숙을 보기 힘들었는데

star.longlove1.kr

2021/02/23 - [연예 이슈] - 트로트가수 나훈아 이혼 과거 및 젊은시절

 

트로트가수 나훈아 이혼 과거 및 젊은시절

트로트 가수 나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추석특집 음악 프로그램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비주의 이미지를 깨고 15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한다고 하여 더욱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