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곤이 오늘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낚시 프로 박진철도 함께 나온다고 해요. 거문도로 참돔을 낚시하러 간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태곤의 과거 얼굴, 몸매, 오승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과거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이태곤이며 1977년 11월 2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라고 합니다. 키 185cm, 몸무게 89kg, 혈액형 B형이네요. 그리고 학력은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이며 소속사는 초이스굿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라고 하네요. 가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탤런트이지만 낚시꾼 이미지가 많습니다. 방송에서 낚시를 좋아하는 모습과 남자 다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예능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태곤은 야구를 하다가 공에 맞아서 이미가 찢어졌는데 원래 상처가 생기면 아물지 않고 덧나는 체질이라 큰 흉터를 얻었다고 하네요. 흉터 때문에 모델 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유명한 성형외과에 가서 흉터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큰 키에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으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계정이네요. 그전에는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었어요.

 

 

 

 

 

 

 

과거 배우 오승현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1년 5월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은 안 했으며 미혼입니다. 2017년 1월 7일 폭행 시비에 휘말렸습니다. 코뼈가 부러지며 전치 4주가 나왔다고 하네요. 코 성형을 했는지는 알 수 없네요.

 

치킨집에서 두 명의 남자가 이태곤에게 비아냥 대다가 악수를 요구했고 이태곤은 '연예인이라 우습게 보이느냐'고 말하니 두 남자가 얼굴을 주먹으로 구타했습니다. 이태곤은 저항하지 않았으며 폭행한 남자들은 집행유예가 선고되었습니다.

 

 

 

 

예능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서 강아지 비글 남매를 키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비글 쌤과 애리가 너무 귀여웠어요.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도 집공개를 했어요. 집안에 있는 노래방도 보여줬으며 생선 보관 방법도 보여줬네요. 낚시광으로 낚시장비만 3000만원이 넘어간다고 해요.

 

또 오랜 낚시 경험으로 회를 숙성하는 방법과 다양한 생선요리를 잘한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태곤의 집안, 프로필, 인스타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3/03 - [연예 이슈] - 개그맨 홍록기 아내 김아린 직업 집안

 

개그맨 홍록기 아내 김아린 직업 집안

홍록기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홍록기는 초등학교 4학년 때 피치 못 할 집안 사정으로 부산에 내려가 만난 첫 친구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친구를 찾게 될 것인지 상당히

star.longlove1.kr

2021/02/25 - [연예 이슈] - 가수 신승훈 최근 근황 및 각종 루머 재조명

 

가수 신승훈 최근 근황 및 각종 루머 재조명

발라드 가수 신승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철수 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30주년으로 신곡 노래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공개했네요. 신승훈 자작곡으로 아이리시 풍의

star.longlove1.kr

2021/02/28 - [연예 이슈] - 배우 서우 성형전 몸매 재조명

 

배우 서우 성형전 몸매 재조명

서우는 영화 '더 하우스'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작품은 무려 3년 전에 찍은 거라고 하며 배우 오창석과 함께 출연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서우에 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