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는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에서 특정 물품 구매 시 1,000원 기부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는 옵션란을 따로 개설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왜 기부를 강요하냐며 기부 강요 논란을 제기했습니다.

 

 

김준희는 자신의 쇼핑몰에서 진행한 기부 캠페인으로 불거진 '기부 강요 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김준희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에 올린 기부 캠페인 글은 삭제했다"라며 "제가 생각이 짧았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김준희는 "좋은 일에 함께 하고픈 마음이었는데 그것을 알리는 것에 미흡했고 경솔했다"며 "앞으로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라고 적었습니다.

 

 

또 김준희는 "저의 부탁이 강요로 들리거나 불쾌 하셨다면 정말 죄송하다"며 전했습니다. 이어 김준희는 "조용히 참여해주셨던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금액은 모두 환불해드리고 꼭 필요한 곳에 저희가 대신 기부하겠다, 마음 나눠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준희 이력>

 

김준희는 1994년 혼성 댄스 팝 음악 그룹 뮤(Mue)의 구성원으로 가수로 첫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팀이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해체됐고, 그 이후 2인조 혼성그룹 "마운틴"에서 활동했으나 1집을 끝으로 그룹이 해체됐으며 핑클 멤버 물망에 한때 거론됐지만 "예쁘고 상큼한 이미지의 그룹을 만들려 한다"는 기획의도 때문에 스스로 포기했다고 합니다.

김준희 나이 키 학력 배우자 쇼핑몰

 

<김준희 프로필>

 

출생: 1976년 3월 1일 (45세)

신체: 164cm, 48kg

학력: 서울잠실초등학교- 방이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FIDM 대학교 (수료)

배우자: 임디

쇼핑몰 : 에바주니 대표

 

<김준희 지누 결혼, 이혼>

 

김준희는 지누와 2005년 만나 2006년에 결혼했습니다. 지누 김준희는 당시 잉꼬부부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2008년 3월 이혼 당시 대중들이 상당히 놀라게 됩니다. 김준희는 임신 후 유산을 한 번 경험했었는데, 당시 지누가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준희 지누는 결혼 2년여 만에 파경 했습니다. 

 

 

김준희는 이혼설이 보도되기 전에 자신의 의류 쇼핑몰 에바주니를 통하여 <그런 일>이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습니다.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는 일인데도 그 당시엔 죽을 것만 같은 일이 있다. 당장 앞에 닥친 일이 너무 엄청 나서 모든 걸 내려놓고 싶은 때가 있다.

 

한숨 돌리고 다시 돌아보면 참 많은 게 보이는 데도 그때는 왜 그런 것조차 생각나지 않았는지 바보 같은 주니의 모습조차도 내 모습이고 나이니까 어디 원망할 수도 없지만 요즘은 그런 일들이 문득 떠 오를 때면 그대로 이젠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스러운 마음이지만 준희와 처음 알게 됐던 그때처럼 친구 사이로 다시 돌아가기로 마음을 굳혔다. 친구로서 동료로서 너무 잘 통하는 사이였던 만큼 부부의 연을 정리하다고 해도 친구로 잘 지낼 수 있을 것이다>

 

<김준희 이대우 열애>

 

김준희는 2017년 7월 보디빌더 선수 이대우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는데요, 이대우는 1976년생인 김준희보다 16세 어린 1992년생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김준희 이대우는 2018년 결별했습니다.

 

 

<김준희 임디 결혼>

 

2020년 5월 김준희와 임디는 공개적으로 연애를 한 지 1년 만에 제주도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준희 연하 남편은 같은 쇼핑몰에서 일을 한다고 알려졌으며 또 남편의 영업 마케팅 능력이 뛰어나 연애를 하던 중에 김준희 쇼핑몰 에바주니에 직접 영입했다고 전해집니다.

 

 

 

 

 

 

 

2021.03.07 - [연예 이슈] - 배우 이범수 전부인 및 이혼사유 재조명

 

배우 이범수 전부인 및 이혼사유 재조명

SBS에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이범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배우 이범수씨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범수에 대해서

star.longlove1.kr

2021.03.03 - [연예 이슈] - 배우 고두심 과거 전남편 및 이혼 이유

 

배우 고두심 과거 전남편 및 이혼 이유

배우 고두심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두심의 예능 출연 소식에 많은 기대가 가네요. 오늘은 배우 고두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star.longlove1.kr

2021.01.31 - [연예 이슈] - 박명수 아내 한수민 과거 인성논란 재조명

 

박명수 아내 한수민 과거 인성논란 재조명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하다 부적절한 손동작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방송 중 코 팩 제품을 소개하다가 몇 년 간 코 팩을 한 적이 없다고 이야기 하던 중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