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은석의 대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 씨의 글이 확산되면서 박은석의 강아지 파양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박은석 강아지 몰리, 고양이 모해, 모하니>

 

박은석은 최근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3개월 된 리트리버 몰리와 스핑크스 고양이 모해, 모하니를 공개했습니다. 몰리 이름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몰리, 모해, 모하니의 사진을 올렸고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박은석 강아지 파양설>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박은석이 키우던 반려동물이 여러 마리였고, 현재는 박은석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근황을 찾아볼 수 없다는 제보가 쏠렸습니다.

 

박은석의 서울예대 동기라고 밝힌 A씨는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해서 비글을 작은 개로 바꾸었다며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 키우고 있다며 나오니까 진짜... 그 작은 개는 어쩌고..."라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일이야 본인이 노력한 거니까 결과에 대한 보상이지만 동물을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진짜 안했으면 좋겠다. 동물을 물건 취급하거나 이미지 관리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진자 싫다"고 지적했습니다. 

 

 

 

박은석이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그를 지켜본 팬들조차 의문스럽다는 반응이었습니다. 한 팬은 "반지하에 함꼐 살던 고양이 두 마리는 어디로 간 건지 모르겠다. 

 

2016년 토이푸들 로지도 키웠고, 2011년도에는 이사벨라라는 샤페이 종도 키웠다. 대형견 데이지도 있었다. 고슴도치도 있었다. 1~2년씩 키우다가 파양을 반복한 것처럼 보여 무섭다"며 과거 박은석이 올린 사진들 속 반려동물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박은석이 과거 SNS에 사진을 찍어 올렸던 푸들 강아지의 행방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박은석은 2015년 자신이 키우는 푸들 사진을 처음 게재했는데요, 이후 해당 반려견과 함께 자전거 여행을 하는 모습 등을 공개했으나 2016년 11월 "미용하면 너무 예쁜데 너무 빨리 사자가 되어버리는 야생동물"이라는 사진을 마지막으로 관련 게시글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지금 10살이 됐을 이 푸들은 어디 갔나" "이렇게 예쁜 푸들은 왜 지금은 같이 안 사나. 해명해 달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박은석의 소속사는 "내용을 확인해본 결과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 현재도 지인이 잘 키우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은석이 키웠던 고양이를 입양하려 했었다는 사람은 "유명해지기 전 이분이 분양하겠다는 고양이를 데려오려다 접종도 제대로 하지 않아 분양을 포기한 적 있다. 키우던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도 적고 태도가 냉랭했다. 동물을 대하는 자상함을 잘 느끼지 못해서 아쉬웠다. 무명 때 바빠서 애들 분양 다 보낸다더니 지금은 더 바쁠 텐데 고양이 두 마리에 강아지까지... 지금의 반려동물들 끝까지 잘 케어해주시길 바란다"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박은석 강아지 파양설 해명>

 

이에 박은석은 27일 자신의 팬카페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은석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 이런 논란이 터지고 때마침 이때다 싶어 공격당하는 건 일들이 너무 많다. 나한테까지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 게 신기하고도 얼얼하다"고 고백했습니다.

 

 

 

 

 

 

박은석 출생 나이 국적 학력 키 가족 데뷔 소속사

박은석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박은석 프로필>

 

출생: 1984년 2월 10일(36세)

국적: 대한민국

학력: 낫소커뮤니티컬리지- 서울예술대학

키: 180cm, 70kg

가족: 부모님, 형, 반려견 몰리, 반려묘 모해, 모하니

데뷔: 2010년 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2021.02.23 - [연예 이슈] -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가수 양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 노래 '사랑하세요'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

star.longlove1.kr

2021.02.28 - [연예 이슈] - 최연제 전남편 이혼사유 딸 모습

 

최연제 전남편 이혼사유 딸 모습

최연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슈가맨3' 에 첫 번째 슈가맨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다 최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그럼 최연제에 대

star.longlove1.kr

2021.03.07 - [연예 이슈] - 배우 김재원 아내 박서연 및 자녀 화제

 

배우 김재원 아내 박서연 및 자녀 화제

배우 김재원은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 현상필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와는 정반대 캐릭터를 연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소천사 김재원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