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세리 포레스트에 도착한 지 반나절도 되지 않아 자급 가족의 매운맛을 제대로 경험했지만 그 속에서 힐링하는 박세리, 한유미, 곽민정, 남현희, 김온아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장을 보러 나간 곽민정과 남편희는 전통시장에서 강화도의 특산물 속노랑 고구마와 빠질 수 없는 고기, 밴댕이 회무침과 인삼막걸리 등 저녁거리를 알차게 구매하는데요, 장을 보고 오는 길에 저수지를 발견한 두 사람은 탁 트인 저수지를 바라보며 지도자로 살아가는 삶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습니다. 

 

피땀눈물을 쏟은 도토리묵과 두부 만들기를 끝낸 박세리, 한유미, 김온아는 장보기 팀과 함께 저녁 만들기에 돌입하는데요, 푸짐한 저녁을 즐기는 중 '노는 언니'의 반고정 게스트 농구선수 김은혜가 언니들을 찾아옵니다. 특히 김은혜는 '노는 언니'에서 최초로 임신 소식을 공개, 절친 한유미도 몰랐던 소식에 언니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습니다.

 

 

 

 

 

 

김은혜는 임신사실을 고백하며 "지난번에 왔을 때도 임신 중이었다 아무도 몰랐을 수 있는데 술을 한 모금도 안 마셨다. 출산 예정일은 내년 3월"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속도위반 아니냐는 질문에는 김은헤는 "결혼하자마자 가졌다"며 "속도위반처럼 보일 수 있는데 계산법이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은혜는 이효리의 잇몸미소를 닮은 덕에 "선수 시절 별명이 1층에서 떨어진 이효리였다"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뒤이어 남편과 SNS로 처음 인연을 맺고 탄천에서 직접 만나 농구를 가르쳐주다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골인한 사연을 노는언니에서 고백해서 언니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4살 연하 S전자 직장이라는 김은혜의 남편은 아내를 집합장소까지 직접 에스코트하며 깨소금 냄새를 솔솔 풍기기도했습니다. 

 

김은혜 나이 키 농구선수 학력

농구선수 김은혜는 올해 38세 입니다.

 

<김은혜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7월 6일 (38세)

출신지: 서울특별시

출신학교: 숭의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교육대학원 체육교육 석사

포지션: 스몰 포워드

신체: 182cm, 68kg

실업 입단: 2001년 춘천 한빛은행 한새 입단

소속팀: 춘천 한빛은행 한새/우리은행 한새 (2001~2013)

방송 해설: KBS, KBS sports (2017~)

 

 

<김은혜 선수 시절, 김은혜 해설>

 

숭의여고 시절 3점 슛을 거의 넣어 제15회 아시아 청소년 선수권에 활약했으며 2001년 WKBL 신입선수 선발회 신세계 1 ROUND (전체 3순위)로 우선순위로 뽑혔지만 이후 제1회 FIBA 여자농구월드리그 예선전 (대만) 기록 2위, 아시아 영위민 선수권에 뽑혔습니다. 하지만 2001년에 공식적으로 춘천 한빛은행에 입단하였습니다

 

이후 2004년 퓨처스리그 BEST 5위, 겨울 리그 우수후보선수상으로써 사실상 주전으로 낙점되었으며 겨울리그 식스우먼상으로 경기 수상을 차지하였습니다.

 

 

 

 

 

 

 

2005년도에는 WKBL 올스타전 3점 슛 대회 2위로 뽑혔으며 팀은 우승에 일조하면서 첫겨울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제21회 FIBA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 대회 준우승에 일조하였습니다.

 

2006년 V4로 두 번째 우승에 일조하였으며 제15회 도하 아이사경기대회에서 4위, 제 15회 세계 여자농구선수권대회 브라질에서 펼쳐진 가운데 1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하지만 팀은 내리막으로 추락하였고 팀이 어려운 가운데 2007년도 겨울리그에서는 3 득점상 47개로 통계 시상으로 개인 수상을 차지하였습니다.

 

2007~2008 시즌이 WKBL의 사실상 겨울리그를 폐지하였고 미디어 스타상을 차지하였습니다.

2009~2010 시즌은 자유투상을 차지하였으며, 세대교체 등으로 주전을 계속 어느 정도 차지하였지만, 무릎 부상이 매 시즌마다 계속 재발하다 결국엔 2013 시즌 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2016년 시즌이 끝나고 2017년부터 KBSN SPORTS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입니다. 

 

 

 

 

 

 

2018년에는 지상파 아시안게임에서 남북단일팀 해설로서도 활약을 하였습니다.

 

 

 

2021.02.23 - [연예 이슈] -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가수 양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 노래 '사랑하세요'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

star.longlove1.kr

2021.02.10 - [연예 이슈] - 배우 조현재 박민정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배우 조현재 박민정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배우 조현재가 또다시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부인 박민정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현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

star.longlove1.kr

2021.02.14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배지현 최근 근황 및 류현지 밤 마시지

 

아나운서 배지현 최근 근황 및 류현지 밤 마시지

배지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론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3년차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남편 류현진이 매일 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