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면서 마음을 숨기고 싶었다. 막상 영상 속의 진심을 다하는 분들을 보니 숨길 수가 없어졌고 또 수만 가지 생각이 지나갔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잠이 오지 않는 밤이 될 테지만 썩 나쁘지 않은 시간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지인소개로 만난지 4개월여 만에 이찬오 셰프와 초고속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첫 만남 이후 거의 이찬오 셰프의 레스토랑에서 영업이 끝난 후 만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6년 12월 이찬오 셰프와 1년 4개월 만에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이혼과 관련해 심경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그 모든 일들로 인해 결정했던 것이지 꼭 그 두 가지 사건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는 말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습니다.

 

 

김새롬은 이혼 사유에 대해 "솔직히 결혼을 성급하게 했다.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사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는 계기였다. 서로를 맞춰 나가는 일에 많이 서툴렀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새롬은 그동안 적극적인 해명에 나서지 않은 이유에 대해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고, 제 이야기가 기사로 나가고 그걸 대중들이 듣고 읽게 될 만큼의 중요한 이야기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20살 때 이혼하신 어머니를 언급하며 "어머니가 혹시 당신 때문에 딸까지 이런 일을 겪는다고 생각하실 까봐 죄송했다. 상황 탓, 남의 탓, 상대방 탓도 해봤다. 그러다 어느 순간 '내 잘못이구나'라는 걸 깨달았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새롬은 "이 일은 한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이 한 가지 일을 겪은 것이다. 그 사람도 아픔을 겪고 있을 거다. 얼른 털어내고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전 남편 이찬오를 언급했습니다.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무렵 이찬오가 한 여성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외도설이 불거지기도 했는데요, 이찬오 측은 제주도 행사 후 지인들과 뒤풀이 장소에서 있었던 일이며, 평소에 친하게 지내는 여자 사람 친구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김새롬 이찬오가 이혼 후 김새롬으로 추정되는 한 단발머리 여성이 이찬오로 보이는 남성을 발로 여러번 걷어 차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또 한 번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는 김새롬의 SNS에 일종의 훈계와도 같은 반 협박글의 멘션을 단것으로 추정되는 글이 올려졌는데, 이 때문에 김새롬의 폭행설이 조금 더 무게감이 실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새롬의 폭행은 아직까지 본인 입에서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한편, 2017년 국제우편을 통해 대마초를 농축한 마약류 해시시 등을 밀수입한 혐의, 세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게 되는데, 대마 흡입 이유가 전처 김새롬과의 이혼 때문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방송인 서현진이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찬오 셰프 식당 방문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에는 서현진과 그의 지인, 그리고 이찬오 셰프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찬오 셰프는 지난해 6월 국내 유명기업의 임직원과 재혼했는데요, 이찬오 셰프는 한 매체를 통해 "제 인생이 태풍 한가운데서 여러 가지 어려움과 난관이 있었는데 아내가 나를 다시 일으켜 세웠고, 지금도 내 인생의 큰 버팀목"이라며 "나쁜 일에 휘말리기도 했던 나를 차분한 성격으로 이끌어주고 있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2021.02.17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장예인 남편 결혼스토리 화제

 

아나운서 장예인 남편 결혼스토리 화제

장예인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친언니 장예원 아나운서와 만나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고 합니

star.longlove1.kr

2021.03.03 - [연예 이슈] - 배우 이세창 두번의 이혼. 부인 정하나 딸 이가윤

 

배우 이세창 두번의 이혼. 부인 정하나 딸 이가윤

배우 이세창이 MBC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세창은 13살 연하의 아내 정하나와 결혼한 일상과 스킨 스쿠버 강사이자 물류회사 이사로 새출발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star.longlove1.kr

2021.02.25 - [연예 이슈] - 가수 선우정아 과거 모습 및 남편 정보

 

가수 선우정아 과거 모습 및 남편 정보

가수 선우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새소년 황소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십센치 선우정아 소속사 MSB이 '시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