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남편 최동준 집안 과거

 

배우 한채영은 미국 국적으로 본명은 Rachel Kim (레이첼 킴), 한국명은 김지영이며 1980 9 13일생으로 40세입니다. 대구에서 유년기를 보내다 중학교 때 가족을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시카고에서 고등학교(Glenbrook South High School)를 졸업했고 미국 국적으로 귀화했다고 하는군요.

 

이후 대한민국으로 여행을 왔다가 우연히 인사동에 있었던 코미디언 전유성 가게에 들어가 전유성에 눈에 띄게 되며 한채영의 사진을 전 매니저에게 보여주자 매니저가 미국 시카고에 있는 한채영을 직접 찾아가 데뷔를 시킨 것이라고 하는군요.

 

 

 

 

   

 

 

그렇게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 드라마 가을동화로 데뷔했으며 2005년 드라마 쾌걸춘향에서 성춘향 역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으며 2019년까지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특히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로 여주인공을 괴롭히는 악녀 역할로 드라마 데뷔를 했으며 당시 캐스팅에 대해 "공개 오디션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가을동화'가 첫 작품인데 미팅 한 번하고 캐스팅이 됐다. 그 역할이 악역이었는데 내 눈도 찢어져서 그런지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한채영은 신인 때의 어색한 연기 때문에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군요.

 

 

 

 

   
   

 

배우 한채영(40) 2007 6 4 4살 연상의 사업가 최동준(44)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은 10년간 친구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채영은 결혼 당시 5억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시가 2억 원에 달하는 해외 명품 자동차를 프러포즈 선물로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신혼집은 150평으로 60~70억 대의 저택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최동준 씨의 집안은 금융계의 유명한 로열패밀리라고 하는군요.

 

 

   

 

한채영은 "남편과 1년 정도 교제했지만, 알고 지낸 것은 10년 가까이 된다. 친구 같고 연인 같고 아빠 같은 사람이라 나를 행복하게 해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하며 "다시 태어나도 지금 남편과 결혼하겠느냐"는 질문에 "당연하다. 하지만 너무 어릴 때 결혼해서 다시 태어난다면 지금 나이에 해도 될 것 같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최동준 씨는 미국 국적으로 1976 44세이며, 미국 UC버클리에서 경영학을 전공 후 메드케어 부사장, 에이치비케이 대표이며 금융투자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채영의 남편 최동준 씨는 과거 연기자를 꿈꾸었다고 하며 1999년 시트콤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최동준 씨는 시카고 교외의 명문 고등학교인 글랜브룩사우스고등학교(Glenbrook South High School)를 졸업했으며, 대학 입학을 앞두고 한국을 방문했다가 연예기획사의 눈에 띄며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내 배우의 꿈을 접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경영학을 전공, 전문 투자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유학 당시 아내 한채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한채영과는 재혼으로 전 처 사이에 딸이 한 명 있다고 하며 한채영과 결혼 후 6년만에 임신 2013년 아들 최재호(미국국적)를 출산했습니다.

 

 

 

   

 

아들 최재호 군은 미국 국적으로 대한민국에서 태어났지만 한 채영과 남편 최동준 씨가 모두 미국 국적으로 자녀 최재호 역시 미국 국적이라고 하는군요.

 

   
   

 

한채영은 대구지산초등학교 (졸업)/ 경화여자중학교 (졸업)/ Glenbrook South High School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학사),  168cm, 인형같은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피겨 스케이팅을 하기도 했으며 배우로 데뷔한 이후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으며 중국에서 주연으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라고 하는군요.

 

 

 

 

 

 

2021.03.03 - [연예 이슈] - 이봉주 아내 김미순 직업 집안

 

이봉주 아내 김미순 직업 집안

마라톤 레전드 이봉주가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이어 '아는형님' 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 한번씩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이봉주인데요 과연 '아는형님' 에서는 어떤

star.longlove1.kr

2021.03.03 - [연예 이슈] - 배우 고두심 과거 전남편 및 이혼 이유

 

배우 고두심 과거 전남편 및 이혼 이유

배우 고두심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두심의 예능 출연 소식에 많은 기대가 가네요. 오늘은 배우 고두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star.longlove1.kr

2021.02.28 - [연예 이슈] -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사유 논란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사유 논란

김연자가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연자는 어릴적 자신을 키워주었던 옆집 아주머니를 찾는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김연자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