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나이 과거 양평집 부모님

 

2020년 하반기 화제의 배우 중 한 사람인 배우 박은석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방송에는 최근 부모님을 위해 마련한 전원주택을 공개하며 평화롭지만 쉼 없이 바쁜 전원생활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박은석이 머물고 있는 집은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으로 30년 만에 한국에 들어오시게 될 부모님을 위해 전세로 마련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미국에 사시다 아파트에 들어가시면 답답해하실 것 같아서라며 부모님과 한 6개월 정도 살다가 원래 살던 반지하로 다시 돌아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박은석은 캠핑, 자전거, 모터사이클, 카약, 서핑, 골프와 농구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긴다고 하는데요. 대회에 나갈 정도로 자전거를 즐겨 탄다고 하며 자은석이라고 불릴 만큼 자전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취미와 함께 꾸준하게 자기관리까지 하는 박은석의 모습이 대단한 것 같네요.

 

 

 

 

 

 

 

   
   

 

배우 박은석은 화제의 드라마 <시즌 1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할로 많은 주목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자신의 존재를 숨기며 구호동으로 변장해 주단태를 위험에 빠뜨리는 로건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며 출연하자마자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스스로 파격적인 변신으로 배우로서 로건리(구호동) 캐릭터가 욕심이 나 분장부터 캐릭터 완성하는 과정까지 재미있게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7세에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간 박은석은 미국 시민권자로 영어를 구사하는 로건리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박은석은 1984 2 10일 생으로 36세이며 키 180cm, 2살 때 한국에서 연기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에 돌아왔다고 합니다.

 

원래 그림,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박은석은 낫소커뮤니티 컬리지 패션디자인, 마케팅을 전공했으나 한국에 들어온 후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입학해 연기를 배웠다고 하는군요.

 

 

 

 

 

 

 

 

한국에 들어온 이후 6개월 정도 영어 강사와 과외를 하며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본격적인 연기를 배우기 위해 서울 예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하지만 오디션을 볼 때마다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박은석은 오랜 시간 이민생활로 한국어 발음이 완벽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때문에 오디션 현장에서 늘 네가 혼혈도 아닌데, 한국어를 못 하면 어떡하냐. 그렇게 말하면 배우 못한다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박은석은 한국 문화와 언어를 배우기 위해 미국 시민권자였음에도 자원입대를 하게 되었으며 군대에서의 경험이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2012 SBS ‘부탁해요 캡틴으로 데뷔했지만 스스로 연기에 대한 부족함을 느껴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이후 옥탑방 고양이’, ‘햄릿’, ‘쩨쩨한 로맨스’, ‘레드’, ‘카포네 드릴로지’, ‘나쁜 자석 등의 공연에 오르며 연극배우로 입지를 다져갔으며 2020년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역을 맡으며 매해 꾸준하게 연극 무대에 오르고 있습니다.

 

이어 2016 SBS 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 같은 해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악역인 민효상 역으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후 역적 : 백성을 훔친 도둑’, ‘보이스 2’, ‘검법남녀’,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 스페셜  때 빼고 광내고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한 박은석이지만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한 것 같은데요. 긴 시간 동안 성실하고 꾸준하게 자신의 실력을 쌓아왔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박은석은 연기를 하고 싶어 '여름방학이니까 한번 나갔다 와서 생각해 보자'라는 마음으로 한국에 들어오면서 지금까지 연기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연기자의 꿈을 안고 모국으로 돌아와 언어와 문화를 완벽하게 익히고자 자원입대까지 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한 박은석의 열정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2021.02.21 - [연예 이슈] - 레이나 과거 성형 및 과거 졸업사진 화제

 

레이나 과거 성형 및 과거 졸업사진 화제

레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이유는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

star.longlove1.kr

2021.02.17 - [연예 이슈] - 가수 정재형 최근 스캔들 및 과거 모습 화제

 

가수 정재형 최근 스캔들 및 과거 모습 화제

가수 정재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할 것 같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장님으로 집사부 캐럴음악회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멋진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됩니

star.longlove1.kr

2021.02.28 - [연예 이슈] - 배우 이화겸 과거 나이 몸매 성형전

 

배우 이화겸 과거 나이 몸매 성형전

이화겸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간택'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헬로비너스 유영에서 배우 이화겸으로 변신을 하였는데 이번 연기는 또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화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