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준 나이 키 임영웅 과거

 

이번 시간에는 지역 트로트 오디션 골든 마이크의 최종 우승자이자 MBC 예능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하여 또 한 번 새롭게 도전을 하고 있는 숨은 실력자 가수 송민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민준은 경기도 파주 출생, 1996 3 14일생으로 24세이며 186cm, 68kg, 중학교 때까지 축구선수 생활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가수 송민준은 2019년 싱글 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데뷔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딥블루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송민준 골든마이크 도전 ☆

 

송민준은 데뷔 전 2017년 파주시민 트로트가요제 우승, 2018년 제천 박달가요제 수상하며 경험을 쌓으며 실력을 인정받아온 신인가수인데요.

 

이후 또 이호섭 가요제에 출전했지만 예상밖에 탈락을 하고 마는데요. 포기하지 않고 심기일전한 송민준은 2019년 부산 KNN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출전하여 당당히 최종 우승자가 됩니다.

 

 

 

 

 

방송 골든마이크 9개 지역 방송사에서 공동으로 기획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으로 숨은 실력자들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송민준은 최종 우승, 1집 앨범 추억속의 여자로 활동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신인인 송민준에게 성인가요의 벽은 너무나도 놓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MBC ‘트로트의 민족에 또다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네요.

 

송민준은 본선 1라운드 대결에서 7 : 0으로 완승을 거머쥐며 순탄한 출발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그의 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무대가 되기를 바랍니다.

 

 

 

 

가수 송민준 어린 시절 ☆

 

송민준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축구를 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너무 어린 나이에 운동을 시작한 송민준에게 축구는 어렵고 하기 싫은 운동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축구가 너무 하기 싫어 도서관에 숨어있거나 도망 다녔다고 하는데요. 이후 중학교에 입학, 시 대표로 선수 생활까지 하게 되면서부터 축구선수가 돼야겠다는 꿈과 목표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 송민준은 경기를 위해 이동 중인 차 안에서 늘 음악을 들으며 위로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부상으로 인해 축구를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군요.

 

 

 

 

   
   

 

송민준 임영웅과의 만남 ☆

 

운동을 그만둔 송민준은 고등학교 음악선생님이자 음악에 대해 가르쳐 주신 선생님이 어느 날 SBS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 편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또 다른 출연자가 가수 임영웅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판타스틱 듀오'의 같은 회차 출연진끼리 모임을 했을 때 송민준의 선생님이 송민준을 모임에 부르게 되면서 당시 신인이었던 임영웅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축구라는 관심사가 같았던 두 사람은 자주 만나게 되면서 우정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송민준이 임영웅에게 노래를 가르쳐 달라고 하면서 트로트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민준은 임영웅에게 한 달 동안 레슨을 받은 후 처음 트로트 가요제에 출전하여 1등을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무뚝뚝하고 표현이 많이 없는 임영웅은 가요제까지 함께 가주며 응원까지 해주었으며 SNS 1등 한 송민준을 축하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두 사람은 방송에 나왔던 임영웅의 자취집에서 2년 동안 동거를 하기도 했으며 함께 페인트칠은 한 사람이 송민준이었다고 하는군요.

 

이어 임영웅이 생계를 위해 군고구마를 팔았을 당시의 사진 역시 송민준이 찍어준 거라고 하는데요. 송민준은 당시 너무 추워 3일 일하고 다른 일을 했다고 하는군요.

 

송민준은 임영웅의 스케줄도 따라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최근 트로트의 민족 출연했을 때에도 덤덤하게 잘하고 와라며 묵묵히 응원을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자신의 길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고 또다시 도전하는 모습이 친한 형이자 선배 가수인 임영웅을 많이 닮은 것 같은데요.

 

가수 송민준 역시 트로트의 민족에서 좋은 성적을 내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길 바랍니다.

 

   
   

   

 

 

2021.03.03 - [연예 이슈] - 배우 임채무 사별의 아픔 및 재혼 부인 김소연

 

배우 임채무 사별의 아픔 및 재혼 부인 김소연

배우 임채무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경규 보다 8년 선배인 임채무의 등장에 이경규도 꼼짝 못하게 만든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임채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star.longlove1.kr

2021.03.19 - [연예 이슈] - 유튜버 야생마 조작 논란 및 사과 재조명

 

유튜버 야생마 조작 논란 및 사과 재조명

안녕하세요, 잼잼로그 입니다. 최근 유튜버들 사이에서 조작 영상으로 인하여 잇슈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송OO, 한OO 등 외에 유튜버 야생마 TV도 조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동시에 사과 영상까지

star.longlove1.kr

2021.04.26 - [연예 이슈] - 배우 김예령 딸 김수현 근황 및 이혼사유. 전남편

 

배우 김예령 딸 김수현 근황 및 이혼사유. 전남편

김예령 딸 김수현 전남편 이혼 배우 김예령(54세)이 딸 김수현(31세)과 사위인 전 야구 국가대표 윤석민(34세)과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해 솔직한 가족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배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