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남편 시부모님 학력

 

가수 김현정 남편 김부환씨는 수능 석적 상위 1.8%, 서울대 시부모님, 가수 김현정 스페이스A 탈퇴 이유

 

그룹 스페이스A의 가수 김현정이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아이들의 공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상위 2%의 지능을 가진 김현정의 남편과 수학의 정석을 집필한 수학 천재 시어머니 안혜경 씨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엄마인 가수 김현정은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아 공부를 잘했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남편은 공부를 과하게 시키는 걸 원하지 않아 서로 교육에 대한 생각이 달라 고민이라고 합니다.

 

이어 가수 김현정은 기본적인 공부만 해줘야 하나? 어디까지 공부를 시켜야 하는지 고민이다. 왠지 못하면 제 탓인 것 같고...”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90년대 후반 인기 그룹이었던 스페이스 A’의 보컬 김현정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그녀의 엘리트 시부모님과 남편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현정은 본명 김문선이며 166cm의 키에 1977 1 5 44이며, 학력은 아주중학교, 정신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학사)를 졸업했습니다.

 

김현정은 1997년 스페이스A 1 '주홍 글씨'로 데뷔, 스페이스A는 리드보컬 김현정과 현재 더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정순원, 이구 등의 3인조 혼성그룹으로 최초 결성된 그룹입니다.

 

그러다 후에 강지연을 영입해 4인조 혼성그룹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스페이스A의 첫 데뷔곡이었던 입술이란 곡은 금지처분을 당해 활동도 제대로 못하고 앨범을 접고 난 후 뒤늦게 주홍 글씨라는 곡이 이태원 나이트 등지에서 인기를 얻게 되면서 방송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당시 활동을 접고 난 후 주홍 글씨가 주목을 받자 이들을 다시 방 송준비를 하면서 3인조 그룹이었던 체제에서 여성 멤버(현재 뮤지컬 배우 강지연)를 영입해 활동을 시작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후 2집 활동 당시 멤버 교체가 이루어지면서 메인 보컬인 김현정만 남고 서브보컬 여성멤버 루루와 새로운 남성 래퍼 2명 박재구, 제이슨이 새롭게 합류하게 됩니다.

 

 

 

   

 

2집 앨범에서는 '성숙',  '섹시한 남자'가 연달아 큰 인기를 얻으며 전성기를 맞게 되지만 잦은 행사로 인한 치로와 멤버간의 불협화음, 개인 사유 등으로 인해 메인 보컬 김현정과 래퍼 제이슨이 팀을 탈퇴합니다.

 

2.5집과 3집을 발표했지만 전성기 시절의 인기를 넘지는 못하고 하락세를 맞이하며 2003년 해체를 하게 됩니다.

 

가수 김현정은 그렇게 짧은 시간 동안 스페이스A 1집과 2집의 전성기를 누리고 팀 탈퇴 후 방송에 볼 수 없게 됩니다.

 

 

 

 

   
   
   

 

이후 가수 김현정은 17년이 지난 후인 2016 슈가맨에 출연하면서 그룹 스페이스 A의 리드보컬이었던 김현정은 2008년에 결혼하여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는 근황을 알리게 됩니다.

 

스페이스 A’ 탈퇴 이후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던 그녀는 원래는 솔로 활동을 하려고 했지만 잘 풀리지 않았고, 그로 인해 노래를 기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 김현정은 어린 나이에 방송 스케줄도 많고 행사를 읍내까지 다니다 보니까 감사한 줄 모르고 그게 너무 힘들었다라며 다신 노래는 안 해야 되겠단 생각으로 평범하게 지냈다라고 밝혔습니다.

 

   

 

가수 김현정은 스페이스A’가 한창 활발하게 활동할 당시 행사 페이가 늘 1위였다고 밝히며, 당시 쿨, 샵과 같은 혼성그룹 중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어 당시 시간이 없어 명품샵에서 10분 만에 쇼핑을 마쳐야 했던 일화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현정은 이후 2018년 싱글 슬픈 주인공 사랑아 가지 마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 결혼 / 남편 김부환 목사 ☆

 

스페이스A의 리드보컬이었던 가수 김현정은 2008년 김부환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교회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가수 김현정이 31살 때 지인에게 900만 원을 빌려주고 못 받은 일이 있어 속상한 마음에 우연히 교회를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 남편인 김부환 씨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교회에 갔을 당시 남편 김부환씨는 가수 김현정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고 하는데요. 교회 등록 한 후 김현정에게 환영 문자를 보내곤 했으며 이후에도 누나 언제 쉬냐고 지속적으로 연락을 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누나, 동생 사이가 됐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가수 김현정의 남편 김부환 씨는 전도사였다가 목사 안수를 받고 현재 용인 아름다운동산교회 목사이며 아내 김현정과는 3살 차이인 41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가수 김현정의 남편 김부환씨는 아이큐가 146으로 상위 2%에 해당하는 지능을 가졌으며 시부모님 역시 서울대 캠퍼스 커플로 만나 교육자의 길을 걸어온 엘리트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어 김현정은 시어머니가 자신이 다닌 모교의 수학 선생님이었다고 하며 다행히 학교에서 만난 적은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김현정의 시어머니인 양혜경 씨는 50년 전 수학 신동으로 화제가 되면서 서울대 수학과를 졸업 수학교사, 수능 출제위원 등 수학 전문가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대학교 4학년부터 최근 3~4년 전까지 수학의 정석집필에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현정의 두 자녀 중 초등학교 5학년 아들 김창진 군은 운동과 미술 대회만 나가면 상을 휩쓰는 만능 재주꾼이며 동생에게 한없이 다정한 오빠라고 하는데요.

 

아빠의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은 아이들이 자신의 노력 부족으로 잘못하고 있는 건 아닌가 하는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어 두 자녀들의 시부모님의 남다른 교육법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부가 머니에서는 공부와 지능에 대한 유전적 영향과 환경적 영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2021.05.05 - [연예 이슈] - 배우 채수빈 과거 모습 및 몸매 열애설

 

배우 채수빈 과거 모습 및 몸매 열애설

채수빈 과거 나이 열애 몸매 이번 시간에는 2014년에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데뷔한 후 5개월 만에 광고 7편을 찍고 데뷔 1년 만에 드라마 ‘주연’을 맡으며 화려한 신인으로 주목받

star.longlove1.kr

2021.06.09 - [연예 이슈] - 배우 정은표 부인 김하얀 및 자녀 화제

 

배우 정은표 부인 김하얀 및 자녀 화제

정은표 아내 김하얀 아들 딸 영재 이번 시간에는 좋은 아빠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정은표와 그의 아내 김하얀과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영재로 알려져 있는 자녀들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star.longlove1.kr

2021.06.20 - [연예 이슈] -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배우 문채원 어릴 적 사진, 어릴 적부터 무용, 음악, 미술 / 문채원 성형 논란과 대학교는 등록금 비싸기로 유명한 추계예술대학 / 남자친구 사칭 논란 배우 문채원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