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새 셰프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혼 6개월차 전혜빈이 각종 술을 이용해 이색적인 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어마어마한 술냉장고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와인, 맥주, 전통주 등 애주가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결혼 전 전혜빈은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로 유명했죠. 남편도 전혜빈을 능가하는 애주가로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있다고 해요.

 

이에 전혜빈 남편에 대한 관심도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전혜빈 남편은 2살 연상의 치과의사로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혜빈 프로필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2019년 12월 치과의사와 결혼, 남편 나이 39세, 연세대학원 졸업)

 

2002년 그룹 LUC 데뷔 (오연서등과 함께 활동했지만 인기를 얻지 못하고 해체)

 

오연서도 배우로 전향하였고, 전혜빈도 솔로 앨범과 예능 활동을 이어오다 배우로 전향.

원래부터 배우가 되고 싶어 가수로 데뷔했으니 오히려 잘된 케이스입니다.

 

 

 

 

드라마 '논스톱3', '조선총잡이', '직장의 신', '왜그래 풍상씨' 등에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난해 드라마 '사기단 리버리지' 촬영을 끝낸직후 지난해 2019년 12월의 신부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신혼 생활 6개월차 따끈따끈한 커플이 아닐수 없는데요.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첫만남이 이뤄져 좋은 결실을 맺었습니다.

 

발리 결혼식 공개, 달달한 신혼생활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비공식으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치뤄졌습니다.

 

한국이 아닌 발리에서 결혼 한 이유에 대해서는 두사람은 평소 야외 경치가 좋은 곳에서 스몰웨딩의 꿈을 갖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이곳 발리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날 결혼식에는 발리에서 거주중인 가희씨도 들러 축가도 선사해 주었습니다.

 

몇장의 결혼 현장 사진을 공개해 주었습니다. 무척 행복해 하는 결혼식 당일의 전혜빈 모습입니다.

 

훈남 남편얼굴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 비공개되었습니다. 살짝 옆 뒷모습만 보여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전혜빈 남편은 훌륭한 인품과 인성을 가졌고, 함께 있을때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전혜빈의 말에 귀기울여주고 알뜰히 챙겨주는 남편으로 알려졌는데요.

 

종종 인스타를 통해 남편과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행복한 일상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남편의 대학원 졸업을 축하 사진도 전해주었는데요.

 

 

 

 

 

"아쉽게도 코로나로 졸업식은 취소됐지만, 그동안 열심히 공부해준 남편, 우리 박사님 졸업 축하"라고 아쉬운 마음을 대신 전했습니다.

 

뒷배경만 보면 연세대학원을 졸업하신듯 합니다. 양손에 논문을 들고 점프샷으로 기쁜 마음을 전하고 있는 전혜빈남편입니다.

 

앞서 배우 동상이몽2에서 배우 이윤지도 치과의사 남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윤지와 남편은 병원에서 첫만남이 이뤄졌고, 이윤지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혼에까지 성공할수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배우와 의사커플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혜빈은 과거 '한끼줍쇼'에서 미래의 남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때가 2019년 12월이었으니 이제 막 연인으로 발전하는 단계였거나, 아직 만나기 직전인것 같습니다.

 

"난 저돌적인걸 좋아한다. 어서 빨리 나타나서 불도저처럼 저를 데려가 주세요"라고 말했는데요.

 

이어서 "이러다가 올해 결혼한다고 할수도 있다. 사람일은 모르는거다"고 예언 적중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전혜빈은 과거 배우 이준기와 2년여간의 열애사실이 있습니다.

 

2014년 '조선총잡이'에서 호흡을 맞춰 연인으로 발전한 두사람은 공개열애 4개월만인 2017년 8월 결별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결별이유에 대해 전혜빈을 대한 도를 넘는 악플이 거론되기도 하였습니다.

 

보통 연예인 커플이 비밀연애에서 공개열애를 하게 되면 지나친 관심으로 부담감이 커 헤어지는 사례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 대표적인 케이스에 해당하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과거 소속사 사기를 당해 심한 우울증으로 고생한 전혜빈의 암흑기도 있었는데요. 현재 행복한 신혼 생활을 누리고 있는 전혜빈의 모습이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앞으로 방송 활동도 좋은 모습 계속 이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배우 전혜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2021.05.03 - [연예 이슈] - 김은희 장항준 부부 과거 수입 현재 수입 비교

 

김은희 장항준 부부 과거 수입 현재 수입 비교

김은희 작가 남편 장항준 과거 수입 드라마 ‘싸인’, ‘유령’, ‘쓰리 데이즈’, ‘시그널’, ‘킹덤’까지 장르물을 연이어 성공시키고 있는 작가 김은희와 예능 작가로 시작해 드라마 ‘

star.longlove1.kr

2021.03.23 - [연예 이슈] - 야구선수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 집안 과거

 

야구선수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 집안 과거

양준혁 결혼 아내 박현선 나이차 과거 프로야구계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던 前 야구선수 양준혁(51세)이 19살 연하의 아내 박현선(32세)과 2021년 3월 13일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

star.longlove1.kr

2021.03.23 - [연예 이슈] - 배우 조미령 최근 근황 및 결혼 계획. 비혼 이유

 

배우 조미령 최근 근황 및 결혼 계획. 비혼 이유

조미령 나이 과거 열애 결혼 배우 조미령은 1973년 4월 16일생으로 47세이며 키 170cm, 학력은 이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가족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