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게스트로 출연, 배우 이광수

배우 이광수가 차승원과의 인연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삼시세끼 출연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지난해 차승원과는 영화 '싱크홀'을 함께 찍은 인연을 갖고 있는데요.

 

첫번째 게스트 공효진도 예능 출연이 전무하지만 차승원과의 드라마 우정으로 반가운 근황을 전해주었죠.

 

 

 

 

 

장수 예능 프로 '런닝맨'에서 활약중인 이광수를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실텐데요.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번외수사'에서 똘끼 PD로 활약중인 이선빈은 이광수와 2년째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얼핏 보면 전혀 공통점이 없어 보이는 커플인것 같은데요. 

 

그럼 두사람이 어떻게 커플이 되었는지 그 러브스토리와 결혼 폭탄발언 내막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선빈 이광수 프로필

이광수는 1985년생 올해 36세,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9살 나이차이를 극복한 예쁜 커플입니다. 이선빈 본명은 이진경입니다.

 

이광수는 모델 출신으로 키 190cm 장신입니다. 이선빈의 키도 상당히 커보이는데요. 실제 키는 166센티입니다.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촌스런 바가지 머리와 긴 수염으로 유인나와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후 작품에서는 그렇다할 주목을 받지는 못한 상황이었죠.

 

이광수를 대표 예능인으로 키워준 프로는 바로 '런닝맨'입니다.

 

 

 

 

이광수에게는 신의 한수였죠. 아시아에서도 꽤 인기가 높아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실제 이광수 인기는 한류스타급 송중기, 김수현급으로 전용기를 타고 다닐 정도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배우 활동 보다는 예능인에 더 가깝다고 보는 이들도 많은데요. 이때문에 배우가 아닌 개그맨으로 알고 있는분들도 꽤 된다고 합니다.

 

예능 캐릭터인 '기린', '배신자'캐릭터를 억지스럽지 않고 캐릭터 자체가 웃긴 예능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선빈은 고등학교 3학년때 걸그룹 연습생으로 먼저 데뷔를 시작했는데요.

 

걸그룹 데뷔 과정에서 그룹이 해체되면서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입니다. 약 3년동안 연습생으로 있었습니다.

 

 

 

 

2014년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 데뷔를 시작으로 '굿바이 싱글', '궁합', '창궐', '미씽나인'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외대한 쇼' 출연에 이어 '번외수사'에서 차태현 상대 주연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차세대 배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주로 캐릭터 중심의 열연을 펼칠만큼 다양한 캐릭터 능력을 갖고 있는 배우인데요.

 

데뷔 이후부터 본인 스스로 단 한번도 예쁘다고 생각한적이 없다고 할만큼 외모 컴플렉스를 갖고 있었다고 해요.

 

한때 성형 고민도 많이 했지만 지금 와서 보니 안한게 천만다행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외모 컴플렉스가 없어졌고 스스로 만족하는 편이라고 해요.

 

사실 이선빈은 여배우치곤 예쁜 얼굴에 속하는 편은 아닙니다. 평범한 얼굴에 더 가까운 편인것 같은데요.

 

오히려 예쁜 얼굴에 빛을 보지 못하는 여배우가 있는 반면 이선빈은 그 반대의 배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미모의 배우는 아니지만 캐릭터속 인물을 더 예쁘고 아름답게 꾸밀줄 아는 배우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것 같습니다.

 

미래예측 이광수의 폭탄발언으로 실제 커플이 되다

 

 

 

 

두사람은 열애 전 이미 이선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지목한바 있습니다.

 

"리액션이 너무 좋아 같이 있으면 즐거운 연애를 할수 있을것 같다"고 사심을 드러내기도 하였죠.

 

두사람의 첫만남은 2016년 게스트로 출연한 '런닝맨'을 통해 이뤄지게 되었는데요.

 

이광수가 먼저 이상형에 대해 질문 하자 "오빠요"라고 받아치며 여전한 팬심을 과시했습니다.

 

 

그리고 이광수는 방송 끝인사로 "오늘부터 사귀자. 다음주 결혼 발표를 하겠다"고 폭탄발언을 하게 된것인데요.

 

이때 이선빈이 너무 좋아서(웃겨서) 광대 승천한 표정도 볼수 있습니다.

이광수가 어색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기 위한 나름의 진담이 섞인 농담을 한것이었죠.

 

이 인연으로 2년이 지난후 2018년 공개 열애까지 이어지면서 실제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광수의 이 폭탄벌언은 현재까지 미래를 예측한 명장면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몇년이 지난 현재까지 이 결혼 발언은 실제 두사람의 연관검색어로 성지순례되고 있습니다.

 

이광수는 예능에서 보여지는 이미지는 털털하고 과감한 발언들도 서슴치 않는 편인데요. 실제 성격은 쑥스러움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개 열애를 밝힌 이유도 거짓말을 하기 싫어서였기 때문인데요. 이선빈도 이광수와 같은 생각을 갖고 있었고 당당히 공개 열애까지 인정하게 된것입니다.

 

 

 

 

2년째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기 때문에 두사람에 대한 결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광수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아직 개인적으로 결혼에 대한 현실감은 없다. 주변에서 권하는것도 있지만 아직 어른이 안된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의 열애스타일은 평범한 연인들과 비슷하게 일상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둘다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연기에 대한 논의나 이런것은 잘 하지 않는편이라고 해요.

 

주로 실제 커플들처럼 평범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것 같은데요.

 

 

 

 

지난해 9월에 조용하던 이들 커플에게 난대없는 결별설이 돌기도 했었죠.

 

'런닝맨' 출연 당시 유재석이 이광수에게 "선빈이랑 잘 지내요?"라고 묻는 질문에 아무런 대답을 하지 못한 것때문인데요.

 

양세찬이 이어서 "형, 잘못지내? 왜그래" 라고 해 결별설 헤프닝이 있기도 했습니다.

 

이선빈은 현재 전소속사 웰메이드와 계약 분쟁 소송에 휩싸였습니다. 2016년 전속계약을 맺은 웰메이드 측에서 일방적인 계약 해지로 법정싸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이선빈측은 "투명하지 않은 비용처리 등을 이유로 전속 계약 해지를 통보하게 되었다는 입장인데요.

 

2년째 계속되는 소속사 분쟁으로 앞으로 어떤 결론이 이뤄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2021.01.22 - [연예 이슈] -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박재훈 박혜영 이혼이유 사유 나이 자녀 직업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모델 박재훈 레슬링선수 박혜영 리포터 출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입니다. 국내 최초 이

star.longlove1.kr

2021.02.28 - [연예 이슈] - 최연제 전남편 이혼사유 딸 모습

 

최연제 전남편 이혼사유 딸 모습

최연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슈가맨3' 에 첫 번째 슈가맨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다 최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그럼 최연제에 대

star.longlove1.kr

2021.06.13 - [연예 이슈] -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홍진영 과거 학력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의 과거 무명시절부터 그녀의 가족들, 그리고 열애 등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