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꼬부부로 알려졌던 이동건, 조윤희 커플의 이혼 소식입니다.

 

2017년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하게 된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안타까움을 더 하고 있는데요.

 

지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춰 실제 부부가 잉꼬부부였기에 더욱 충격적인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조윤희 소속사 측에서는 "지난 22일 이혼 조정 절차를 거쳐 협의 이혼하게 되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구제적인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언급되지 않았으나 한 보도에 따르면 "이동건과 조윤희가 서로 다른 점이 많았다. 오랜 상의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결국 성격 차이를 이기지 못하고 헤어짐을 갖게 된 것 같은데요. 딸에 대한 양육권은 조윤희가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딸도 어리고 워낙 잉꼬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라 아쉬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프로필>

 

 

 

 

이동건은 1980년생 나이 41세입니다. 1998년 가수로 먼저 데뷔한 이후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이죠.

 

'파리의 연인'으로 데뷔 이후 '이 안에 너 있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상두야 학교 가자', '낭랑 18세', '파리의 연인' 등에 출연해 로맨틱한 남자의 이미지를 갖게 되었는데요.

 

조윤희는 1982년생으로 39세입니다. 2002년 '오렌지'로 데뷔 이후 '열혈 장사꾼',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나인'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얼마 전에는 이동건은 드라마 '레버리지'에서, 조윤희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각자 활동도 열심히 해왔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열애 발표 3개월 만에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발표를 해 초스피드 행보를 이어왔습니다.

 

같은 해 9월에 결혼식을 올렸고, 12월에 딸 이로아가 태어났는데요. 현재 딸은 4살입니다.

 

당시 태명이 호빵이었는데요. '월계수 양복점' 극 중 태명을 그대로 갖다 써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혼전 임신한 일부 연예인들에게 대한 평판이 좋지 못한 경우도 많았지만 두 사람은 보기 드물게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준 편입니다.

 

실제 조윤희는 임신소식을 전하면서 "아이가 생겼을 때는 정말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행복한 심정을 담기도 했습니다.

 

 

 

 

이동건은 조윤희에 대해 자신과는 반대로 털털하고 붙임성도 좋고, 아내와 아이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하는 원동력이 된다"라고 아빠가 되는 기쁜 소감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선남선녀 커플에 '월계수 양복점'이미지도 같이 매칭이 되다 보니 좋은 반응을 보인 게 아닐까 싶은데요.

 

결혼 이후 자동차 광고에까지 출연하면서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조윤희가 실제 임신했을 때 찍었던 자동차 광고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언제든 달리는~' 콘셉트로 잉꼬부부 면모를 과시하며 좋은 호응을 얻게 되었죠.

 

과거 2018년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이동건은 아내 조윤희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해 부러움을 산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을 쏙 빼닮은 귀여운 딸까지 너무 행복한 모습이었는데... 참 아쉬운 커플이네요.

 

그리고 조윤희도 자상한 남편 자랑을 여러 번 방송 등에서 언급해 왔었는데요.

 

다정하게 같이 출연하면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졌는데....

 

또 '해피투게더 4'MC로 활약하면서 남편 이동건의 자상한 면모를 많이 과시했던 터라 이번 이혼 소식이 더 안타깝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이동건은 함께 호흡을 맞춘 여배우들과의 실제 커플로 이뤄지는 케이스가 많았는데요.

 

 

 

실제 이동건은 한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당당히 공개 연애를 하겠다"는 자유롭고 당당한 연애관을 갖고 있었습니다.

 

첫 공개 열애 상대였던 한지혜 씨와는 약 4년간 오랜 기간 열애를 이뤄왔었는데요.

 

잘 어울리는 커플 중 하나로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는 많은 이들의 바람이 있었지만 이동건이 입대 문제 등으로 헤어지게 되었죠.

 

또한 여배우 차예련 씨와도 약 2년간 공개 열애를 하였고, 13살 나이 차이가 나는 티아라의 지연과도 공식 커플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조윤희와의 열애 역시 드라마상 연인이 실제 결혼까지 골인한 케이스였는데.. 결국 안좋은 끝을 보게 되었습니다.

 

조윤희는 얼핏 예능에서도 이동건과 실제 성격이 많이 다르다는 발언을 종종 해왔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끝내 성격차이를 이기지 못하고 좋지 않은 결말을 끝낸것 같네요.

 

서로를 알아가기에 열애 기간이 상당히 짧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서로 마음을 추스리고 좋은 연기자의 행보를 이어가길 바랍니다. 

 

 

 

2021.02.28 - [연예 이슈] - 김상혁 송다예 이혼 및 성형 과거 사진

 

김상혁 송다예 이혼 및 성형 과거 사진

김상혁의 소속그룹 클릭비가 완전체로 복귀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주 방송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클릭비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김상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star.longlove1.kr

2021.05.03 - [연예 이슈] - 김은희 장항준 부부 과거 수입 현재 수입 비교

 

김은희 장항준 부부 과거 수입 현재 수입 비교

김은희 작가 남편 장항준 과거 수입 드라마 ‘싸인’, ‘유령’, ‘쓰리 데이즈’, ‘시그널’, ‘킹덤’까지 장르물을 연이어 성공시키고 있는 작가 김은희와 예능 작가로 시작해 드라마 ‘

star.longlove1.kr

2021.05.15 - [연예 이슈] - 김사랑 과거 성형전 모습 재조명

 

김사랑 과거 성형전 모습 재조명

김사랑 나이 몸매 복수해라 이번 시간에는 5년 만에 안방극장 ‘복수해라’로 복귀한 절대 동안의 아름다운 배우 김사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사랑은 출생 서울 출생, 1978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