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이 오는 6일에 첫 방송을 알리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윤서정(서현진) 계보를 잇는 신입 의사 차은재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2년 차 펠로우로 김사부를 만나게 되면서 진짜 의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입 의사로 배우 안효섭과 러브라인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남다른 비주얼과 비율을 갖고 있는 배우 이성경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990년 출생, 올해 30세입니다.  키 175에 모델 출신이라고 하네요.

 

모델 출신이라 남다른 비율을 갖고 있는데요. 특히 긴 팔다리가 우월한 유전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드라마상에서 아담한 키를 갖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큰 키의 소유자인데요. 다른 상대 배우들이 다들 훤칠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크게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네요.

 

2008년 데뷔한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부모님이 개신교 신자로 이성경 이름 또한 '성경 말씀대로 살라'는 의미로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이성경은 어릴때부터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을 갖고 있어 음대 꿈을 갖고 있었다고 합니다.

 

 

 

 

7살 때부터 피아노 학원을 처음 다니게 되었고, 이때부터 피아니스트가 꿈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고등학교 3학년 때 모델 권유를 받게 되면서 방송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8년 슈퍼모델선발대회 렉스상 수상, 2009년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로 전향하여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치즈 인 더 트랩,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많은 작품에서 발랄하고 명랑한 인상으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인생작이라 볼수 있는 '역도선수 김복주'에서 이성경 배우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역도선수라는 캐릭터를 잘 소화하기 위해 실제 체중보다 늘리는 작업과 걸음걸이 등을 연구하면서 김복주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극 초반에 등장하는 김복주 캐릭터를 보면서 좀 통통한? 귀여운 여대생 이미지에 딱 맞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극 후반으로 갈수록 너무도 사랑스럽고 애교많은 김복주로 재탄생시키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은 이성경의 인생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복주 역으로 mbc연기대상 여자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이 작품으로 배우 이성경의 인지도를 올리고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성경은 갈색 눈을 가진 예쁜 여배우축에 속합니다. 그래서 렌즈 관련 광고도 여러 편 찍기도 했죠.

 

특히 고양이상 얼굴에 모델출신답게 섹시함까지 두루 갖춘 대세 스타를 예고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하지만 난데없는 인성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2017년 당시 '역도선수 김복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조혜정이 인스타 라이브 영상 방송을 할 때 일어난 사건인데요.

 

 

 

드라마 DVD 작업을 위해 녹음을 위한 출연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배우 조혜정이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라이브 영상을 켰다고 합니다.

 

약 4분 30초 이후에 바로 이성경 또한 자신의 인스타 라이브를 키게 된 것인데요.

 

조혜정은 천 명 정도의 사람들이 참여했는데 이성경이 라이브를 켜자마자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하게 되면서 조혜정은 조용히 라이브를 마무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성경이 "왜 기죽은 표정을 해~"라고 말했고 다른 배우들 또한 "야, 그냥 너는 꺼라(조혜정에게)"는 소리도 들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조혜정이 먼저 라이브를 킨 상황에서 바로 얼마 지나지 않아 이성경이 바로 따라한 것이 경솔했다고 인성 논란이 일게 된 것입니다.

 

문제가 커지자 이성경은 조혜정과는 평소 서로를 아끼는 친한 사이이며, 오해라는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어떤 의도가 있어 라이브를 켠 것은 아니지만 조혜정에게 본의 아니게 상처를 주었다면 많이 반성한다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이성경은 당시의 신인 배우치곤 꽤 많은 팔로워를 갖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조혜정에게 뽐내고 싶은 것이 아니었나 하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의도치 않게 상처를 줬다면 많이 반성하고 본인의 잘못을 깊이 뉘우친다고 사과문을 올려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일로 이성경은 인성에 문제가 아닌가 하는 네티즌들의 질타가 이어졌는데요.

 

공인으로서 신중치 못한 행동으로 타인에게 상처를 준만큼 깊은 반성의 시간을 갖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과거 택시에 출연했던 서강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이성경과 서강준 모두 "절대 그럴리 없다"고 딱 잘라 말했습니다.

 

두사람은 과거 드라마를 함께 찍어 두터운 친분을 갖고 어딘가 모르게 비슷한 외모로 보기 좋은 남매캐미를 자랑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현재 이성경은 남주혁과의 한차례 열애설 이후 공개된 남자친구는 없다고 전해집니다.

 

 

 

 

<배우 남주혁과 열애설>

2017년 4월 초 역도선수 김복주에서 상대 주인공으로 만난 배우 남주혁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한 매체가 5개월째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5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난 것인데요.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 같은 소속사였고, 

 

"이성경 남주혁에게 확인한 결과 모델 시절부터 절친했으며 최근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열애 인정 4개월 후인 같은 해 8월에 서로 바쁜 일정으로 인해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는 입장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모델 시절부터 절친이었다고 하는데 오히려 연인이 되어 오랫동안 유지해온 친구사이가 4개월 만에 깨졌다고 하니 차라리 연인 사이로 발전하기 않고 친구로 계속 지냈다면 더 좋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 '낭만 닥터 김사부 2'에서 인기리에 종영된 시즌2 여주인공을 맡게 되어 긴장도 많이 되지만 차은재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잘 소화해 낼 것 같은데요.

 

시즌 1에 대한 높은 기대만큼 시즌2에서 서현진을 능가하는 연기력과 인기를 얻어낼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낭만 닥터 김사부 2는 오는 6일 9시 40분 첫 방송됩니다.

 

 

 

2021.03.03 - [연예 이슈] - 가수 시스타 효린 중학교 시절 및 각종 논란

 

가수 시스타 효린 중학교 시절 및 각종 논란

씨스타 효린은 새로운 신곡 노래 '니가 더 잘 알잖아'를 발표했습니다. 항상 섹시한 비주얼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효린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몸

star.longlove1.kr

2021.07.22 - [연예 이슈] -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22일 배우 류시원 씨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한번 이혼 경력이 있는 류시원은 2015년 이혼을 한 지 5년 만에 재혼 소식입니다. 류시원의 재혼 상대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2월 15일 서울의 한

star.longlove1.kr

2021.07.17 - [연예 이슈] - 가수 이선희 이혼 전남편 등 파란만장 했던 삶

 

가수 이선희 이혼 전남편 등 파란만장 했던 삶

한국인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희의 안타까운 두 번째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1992년 음반 제작자이자 본인의 매지저였던 윤희중 씨와 결혼과 파경 이후 2006년 재력가 남성과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