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배우 김동희입니다. 연일, 하루에도 몇 명씩 거론되고 있는 연예계 학폭 가해자에 이번에는 배우 김동희가 지목된 것입니다.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와 영화 '인간수업' 등을 통해 호연을 펼쳤던 김동희가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은 다른 학폭 연루 소속사들과 마찬가지로 학폭 폭로내용 자체를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한 상태인데요. 한두 사람이 아니라 여럿이 동시다발적으로 김동희의 학폭이 실제했다고 주장하고 있어서 그 실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동희 학폭 폭로


김동희에 대한 학폭 가해 의혹이 폭로된 것은 2021년 2월 22일입니다. 요즘 학폭 폭로의 중심 무대가 된 네이트판에 ‘99년생 배우 김동희 학폭 가해자’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애들 때리고 괴롭히는 게 일상이었던 애(김동희)가 당당히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갖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 너무 꼴 보기 싫다. 동창들이 증거를 더 모아보겠다 하니 추가되는 대로 더 올리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 학폭 논란 있는 분들은 김동희에 비하면 굉장히 귀여운 수준”이라며 “(김동희) 본인이 제일 잘 알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김동희와 중학교를 같이 다녔다는 글쓴이 역시 “(김동희가) 전자담배를 목에 걸거나 교복 주머니에 갖고 다니면서 교실 안에서 피우기도 했다. 장애를 겪고 있는 동창생에게 불리한 게임으로 뺨을 때리거나 만만한 친구들을 불러 안마를 시켰다”고 폭로했습니다.

폭로된 내용이 아직 사실인지 거짓인지 여부가 판가름나지 않았지만, 폭로된 내용만 놓고 보면 학폭 가해 수준이 상당히 악질로 비칠 수 있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사실무근” 법적 대응 예고

 

 

 


김동희에 대한 학폭 보도가 나오자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소속사는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며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다”며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소속사 측의 내용을 놓고 보면 3년 전에 동일한 폭로가 있었고 이미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는 것인데요. 과연 3년 전 정리된 사안이 아무런 이유 없이 반복적으로 등장한 것인지 여전히 의문을 남기고 있습니다.

 

 

 

 

 

 

김동희 나이 프로필

 


성명 : 김동희(金東希)
출생 : 1999년 6월 13일(22세)
경상북도 안동시
국적 : 대한민국
가족 : 어머니(1975년생)
신체 : 179cm, AB형
학력
파장초등학교 (졸업)
이목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 연극영화과)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재학)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CLLlzLBjHBb

 

 

 

 


김동희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이목중학교, 안양예고를 졸업했고, 현재 가천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김동희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했는데요. 드라마 '에이틴'은 웹드라마로서는 역사적인 흥행을 기록하면서 성공적인 데뷔를 이뤄냈습니다.

 

 

 

에이틴

 

 


그러다 김동희의 배우 인생의 전환점이 마련된 작품은 '스카이캐슬'입니다. 김동희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 역할에 캐스팅된 배우들도 모두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류한 작품이기도 한데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꼽힐 정도로 2019년 최고의 흥행작이었고, 김동희가 배우로서 전환점을 마련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스카이 캐슬

이태원클라쓰

 


김동희는 이후 출연한 '이태원클라쓰'에서 주연급으로 몸집을 키우게 됩니다. 첫 주연작이면서 성인 연기를 하게 된 작품이었고 극 중에서 나름의 비중이 있는 인물이어서 대중적으로 성인 연기자 김동희를 알리는 최적의 작품이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2020년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뽑혔는데요. 김동희가 출연한 드라마가 2년 연속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선정됐던 셈입니다.

 

 

 

 

 

 

 


이후, '인간수업'을 통해 넷플릭스로 세계무대에 데뷔를 하게 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극장 개봉이 무산된 뒤 넷플릭스에서 흥행을 거두면서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습니다.

돌이켜보면 김동희는 선택하는 작품마다 성공확률이 무척 높았습니다. 드라마의 경우에는 출연한 작품 100%가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학폭 의혹이 불거지면서 자칫 김동희가 지금까지 만들어온 필모그래피에 상처가 날 수도 있는 상황이 됐는데요. 과연 소속사의 주장처럼 '사실무근'일지, 아니면 진짜 실체가 있는 진실일지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1.03.03 - [연예 이슈] - 개그맨 홍록기 아내 김아린 직업 집안

 

개그맨 홍록기 아내 김아린 직업 집안

홍록기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홍록기는 초등학교 4학년 때 피치 못 할 집안 사정으로 부산에 내려가 만난 첫 친구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친구를 찾게 될 것인지 상당히

star.longlove1.kr

2021.03.23 - [연예 이슈] - 방송인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사유 재조명

 

방송인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사유 재조명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

star.longlove1.kr

2021.07.23 - [연예 이슈] - 가수 박완규 이혼사유 및 생활고 고백

 

가수 박완규 이혼사유 및 생활고 고백

최근 가수 박완규가 동물사육사로 유명하신 강형욱씨와 함께 출연한 광고로 대박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저 두사람 뭐지?"할만큼 빼닮은 외모에 광고 컨셉까지 너무 웃겨서 참 재밌게 본 기억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