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체육계를 강타하면서 충격 연타를 날리고 있는 학폭 의혹이 대중 문화계 전반으로 확산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배우 조병규가 잇따른 학폭 폭로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예쁜 춤선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아왔던 댄스 에이스,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폭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처음에는 학폭 피해자의 가족이라는 인물의 폭로에서 시작됐는데요.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학폭 폭로가 잇따라 제기되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일단 사실 관계 파악에 나선 상황인데요. 상황과 결과에 따라 꽤나 큰 충격파가 더해질 수도 있는 모습입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폭로

 


처음 수진의 학폭 가해 폭로가 나온 것은 2021년 2월 19일입니다. 자신의 동생이 수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2월 19일 학교 폭력과 관련한 게시글에 댓글로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드디어 터트릴 때다. 온 세상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며 “저도 가해자 한명 빼고 다른 멤버들에겐 죄송할 따름이지만 제 동생이 받았던 시간을 더이상 모른 척할 수는 없을 것 같다”고 적었습니다. 댓글로 시작한 작은 한 마디가 기사화되면서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오고 있는 셈입니다.

해당 댓글에 (여자)아이들 팬들이 몰려 자세한 내막 공개를 요구하자 글쓴이는 “(수진과 관련한 학교 폭력은)오해도 아니고 제가 목격자이고 증인”이라며 “수진이 무슨 짓을 하고 다녔는지 모르는 분들의 드립 때문에 분노가 가시질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A씨는 “화장실에서 제 동생과 동생 친구들을 불러다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제 동생은 왕따’라고 단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며 “현재 방송에서의 이미지가 너무 역겹다. 제 동생은 하루하루 어디서 ((여자)아이들) 노래만 나와도 힘들어 한다”고 호소했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정리해 올리겠다. 허위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고소해도 꿀리는 것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A씨는 하루 뒤인 2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동생으로 추정되는 인물로부터 수진 학교 폭력 가해와 관련해 전달받은 내용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수진은 평소 남의 교복을 뺏어 입고 돈을 갈취했습니다. 또한 오토바이를 타는 오빠들과 함께 다니며 음주와 흡연을 했다는 내용도 포함돼 있는데요. 내용 자체는 꽤 충격적인 수준입니다.

 

 

 

 

 


또, 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도 수진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올라오면서 학폭 폭로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B씨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잘 되고 유명한 거 꼴 보기 싫다. 중학생 때 나 왕따 시킨 X이 그 그룹에서 제일 잘나가던데. 진짜 소름끼치고 화가 난다”라며 수진의 졸업 사진을 올렸습니다.

수진과 관련한 학폭 폭로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2021년 2월 초 네이트판에는 수진이 아역배우 출신 서신애에게 폭언을 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C씨는 “동급생인 배우 서신애게 수진이 ‘야 XXX아. 애비 애미 없어서 어떡하냐”고 소리쳤다고 주장했는데요. 실제로 수진과 서신애는 같은 중학교 출신입니다. 서신애는 해당 중학교 졸업 후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서신애는 2015년 언론 인터뷰에서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한 적이 있다. 내가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연예인 납신다‘고 장난을 치거나 내게 ’거지‘라고 불러 슬펐다”라고 말한 적도 있습니다.

최근 한 누리꾼은 수진의 중학교 졸업 앨범 사진과 함께 “수진으로부터는 매일 담배 냄새가 나고 오빠들과 술을 마셔 머리가 어지럽다며 사람 무시하는 눈빛으로 말하는 너의 태도와 행동은 나에겐 큰 충격이었다”고 말했는데요. 특히, 수진이 친구들에게 욕설을 퍼부었고 물건 빌려 간 뒤 돌려주지 않았다고 했다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인데요. 최근 학폭 가해 논란이 연예계로까지 확산하면서 온라인커뮤니티에 폭로전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실관계 파악 중"

 



수진의 이번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여자)아이들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당 논란을 인지한 상태로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힌 상태입니다.


 

 

 

 

 

수진 나이 프로필

 

 

 



본명 : 서수진 (徐穗珍[훈음] / Seo Soojin)
본관 : 달성 서씨
출생 : 1998년 3월 9일 (23세)
경기도 화성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4cm, 43kg, O형
학력 
와우중학교 (졸업)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15기 / 졸업)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서예진(2005년생)#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여자)아이들
포지션 : 메인댄서, 서브보컬
취미·특기 : 산책하기
종교 : 기독교

 

 

 

 

 

 


수진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에이스로 불릴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메인댄서답게 여자아이들 멤버들 가운데 최고의 춤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손끝과 발끝의 디테일을 잘 살리고 물 흐르듯 강약 조절을 잘해 춤선이 예쁘다는 평을 많이 많는 인물입니다. 아이들 멤버 우기와 소연의 파워풀한 춤선과 다르게, 유연하면서 시원시원한 춤선으로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이런 특징은 가늘고 긴 팔다리라는 신체특성과 더해지면서 수진을 더 돋보이게 만든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수진은 무대장악력이 뛰어난 아이돌로도 꼽히는데요. 상체와 하체가 분리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춤 스킬이 뛰어납니다. 특히, 특유의 눈빛고 아우라는 퍼포먼스 자체를 더 드라마틱하게 만든다는 평도 많습니다.

이런 수진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춤을 전공했고, 그렇게 노력해서 지금의 실력을 만들었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수진의 학창 시절에 추악학 학폭 과거가 있었다는 폭로가 잇따라 제기되면서 상황은 예사롭지 않게 흘러가는 모습입니다.

 

 

 

2021.04.26 - [연예 이슈] - 배우 이재은 과거 전남편 및 이혼사유.

 

배우 이재은 과거 전남편 및 이혼사유.

이재은 나이 남편 이혼 과거사진 이번 시간에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35년 차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했던 이재은은 훌륭한 연기 실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배우이지

star.longlove1.kr

2021.02.06 - [연예 이슈] - 판빙빙 탈세혐의 및 최근 근황 재조명

 

판빙빙 탈세혐의 및 최근 근황 재조명

중국의 세계적인 배우인 판빙빙이 미국 망명설에 휩싸였습니다. 3일 중화권 매체들은 판빙빙이 로스앤젤리스에서 정치적 망명을 요청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판빙빙은 LA를 통해 미국에 입국했

star.longlove1.kr

2021.04.26 - [연예 이슈] -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하리수 과거 이혼 남자친구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수는 2001년 도도화장품 광고 모델로 굉장한 화제와 주목을 받으며 등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