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 발언으로 주목받은 아이돌 그룹 TOO(티오오) 멤버 차웅기가 개념돌 칭찬이 이어진지 하루만에 학폭 가해자로 지목돼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네이트 판을 통해 학폭 가해 폭로가 나왔는데요. 일단 차웅기의 소속사 측은 학폭 의혹이 사실과 다르다고 선을 그었는데요.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관련 증거까지 첨부하면서 논란을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속사의 반박처럼 사실과 다른 것이 진실이라면 일종의 해프닝으로 지나갈 수 있지만, 만에 하나 추가 폭로나 추가 증거가 나올 경우에 상황은 훨씬 더 폭잡하게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차웅기 학폭 가해 의혹 : 간접 폭로



차웅기 학폭 가해 의혹 폭로가 나온 것은 2021년 2월 16일입니다. 네이트 판에는 'TOO 웅기(차웅기) 학폭 공론화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A는 자신이 차웅기에게 학교 폭력을 당한 동창생이라고 소개했는데요. 

A 씨는 "차웅기의 학폭과 인성 논란을 폭로하겠다"며 "차웅기가 슈퍼맨인 것처럼, 대단한 사람으로 남는 건 싫다. 술자리 소신 발언으로 사람들이 떠받들어 주는 건 차마 못 보겠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솔직히 양심에 찔리지 않나. 네가 애들 인생 다 망쳐놓지 않았나. 그래 놓고 연예계에 발을 들이면 잊힐 과거일 줄 알았느냐"라며 "피해자들에게 했던 짓을 기억하면 절대 아이돌을 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쓴이는 피해자들의 번호를 매겨 피해 사례를 일일이 나열했는데요. 피해자들은 차웅기와 친구들이 지속적인 언어 폭력, 집단 괴롭힘, 부모에 대한 욕설, SNS를 이용한 괴롭힘 등을 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A 씨는 차웅기와 친구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전학을 갔다고 했는데요. 그러면서 대인기피증이 생기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과거 작성한 경위서와 정신과 진료 확인서 등 증거 자료를 수집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덧붙여 또 다른 피해 사례도 수집 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차웅기 학폭 당사자 직접 폭로

 



폭로는 A씨의 글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B씨는 자신이 이전에 글을 올린 A씨와 다른 인물이라고 설명하면서 자신이 '가장 크게 당했던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특히, B씨는 정신과 치료 내역을 첨부하기도 했는데요. B씨는 당시의 트라우마로 합교 입학을 못해 1년 동안 거의 집에서 지내며 치료를 받으러 다녔다고 주장했습니다.

B씨는 "다시 생각하기도 싫은 일이고 쓸데없는 자존심 때문에 여태까지는 학교폭력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폭로할 마음도 없이 혼자 삭히고 살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최근 인성으로 올려치기 당하는 걸 보고도 그저 언제 눈에 안보일까 기다리는 것 밖에는 하지 않았다"라며 "그런데, 오늘 내 이야기가 담긴 글과 누가 썼는지 알것같은 말도 안되는 댓글들을 보고 이젠 말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해 용기내서 글을 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이 차웅기의 한 학년 후배로 동아리 시간에 친해져 가정사 등등 다 알만큼 친했다고 말했습니다. B 씨는 차웅기와 다른 여자 선배와 친하게 지내다 자신이 그 여자 선배와 사귀고 헤어지는 과정에서 차웅기와 싸웠고, 이후 괴롭힘이 시작됐다고 주장했습니다.

 

 

 

B씨는 "(차웅기가) 인신 공격과 욕설들을 했고 가는 방향들이 달라서 갈라지면 소리도 질렀다"라며 "급식실에서도 소리를 지른다거나 툭툭 일부러 치는 괴롭힘도 일삼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글쓴이는 "정신과도 많이 오갔었고 너무 힘들었다. 지금도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고 많이 힘들다"라며 "사과와 함께 반성하고 피해자들 눈에 안보이면 좋겠다"라고 글을 마쳤습니다.

 

 

 

차웅기 하루 전에는 '소신 찬사'

 

 

 



학폭 가해 폭로가 나오기 하루 전에도 차웅기는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른바 소신 발언을 놓고 관심이 커졌던 것인데요.

차웅기는 자신이 입학한 동서울대학교 21학번 단톡방에 올린 대화 내용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해당 대화방에서 차웅기는 술자리 모집 공지에 대해 "선을 넘는 과한 언행이 많은 것 같습니다. 건대입구에서 스무 명 가까이 모여 술 파티를 하는 게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자랑할 일이 아닌 것 같아요"라고 지적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정부가 나서 설 연휴 특별방역 조치를 취하고, 온 국민이 동참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힘을 쏟는 와중 일부 대학생들이 한데 모여 파티를 여는 것에 소신을 밝힌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던 것입니다.

하지만, 불과 하루만에 학폭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잇따라 터지면서 차웅기는 학폭 가해 의혹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해명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모습입니다.

 

 

 

차웅기 나이 프로필

 

 


본명 : 차웅기 (車雄基, Cha Woonggi)
출생 : 2002년 4월 23일 (19세) 서울특별시
신체 : 172cm|53kg | 260mm|B형
학력 
서울태랑초등학교 (졸업)
태랑중학교 (졸업)
태릉고등학교 (전학)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졸업)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 / 입학예정)
가족 : 부모님, 형 차재훈(1995년생)
반려동물 : 반려견 세리
소속사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TOO
포지션 : 댄스, 보컬
데뷔 : 2007년 드라마 왕과 나

 

 

 

2021.04.26 - [연예 이슈] -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하리수 과거 이혼 남자친구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수는 2001년 도도화장품 광고 모델로 굉장한 화제와 주목을 받으며 등

star.longlove1.kr

2021.04.26 - [연예 이슈] - 배우 이재은 과거 전남편 및 이혼사유.

 

배우 이재은 과거 전남편 및 이혼사유.

이재은 나이 남편 이혼 과거사진 이번 시간에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35년 차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했던 이재은은 훌륭한 연기 실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배우이지

star.longlove1.kr

2021.07.17 - [연예 이슈] - 배우 조윤희 이동건 이혼사유 재조명

 

배우 조윤희 이동건 이혼사유 재조명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이동건, 조윤희 커플의 이혼 소식입니다. 2017년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하게 된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안타까움을 더 하고 있는데요. 지난 '월계수 양복점 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