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새롬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이후 관심의 중심에 섰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했었는데요. 한때 전 남편 이찬오로부터 상습폭행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이찬오 셰프는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는 과정에서 가정 폭력으로 인한 우울증 때문에 마약을 흡입하게 됐다고 주장하면서 김새롬을 상습 폭행 가해자로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돌싱'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김새롬은 2020년 11월 27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김새롬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대해 “이렇게 쿨한 프로그램이 있나 싶었다”라며 “우리나라 예능도 많이 세진 것 같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김새롬은 “섭외 얘기를 듣고 놀랐다. 혹시 제작 회사가 디즈니인가, 너무 판타지 같은 느낌인데 기획자가 궁금했다. '겨울왕국'보다 더 신선했다"라며 “1회를 보고 나니 복잡 미묘한 감정이 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새롬은 MC 신동엽에게 “남자는 잘 안바뀌냐”라고 물었다. 신동엽은 “되게 잘 바뀐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소감

 


김새롬은 방송에 출연한 뒤 복잡했던 자신의 심경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고백했는데요.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면서 마음을 숨기고 싶었는데 막상 영상 속의 진심을 다하는 분들을 보니 숨길 수가 없어졌고 또 수만가지의 생각이 지나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을 다짐해 주신 선배들과 동료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잠이 오지 않는 밤이 될 테지만 썩 나쁘지 않은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약 투약' 이찬오 "상습 폭행 당했다"

 



이찬오 셰프는 지난 2017년 10월 마약이 담긴 소포가 발각된 당시 소변 검사를 받아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해당 소포에는 대마초보다 환각성이 더 강한 마약 해시시 4g이 발견됐습니다.

약 한 달 뒤 검찰의 압수수색 과정에서 또 다시 마약이 발견됐었는데요. 두 번째 소변 검사에서도 양성 반응이 검출됐습니다. 마약을 흡입한 사실이 적발된 후에도 또 마약에 손을 댄 것으로 추정되면서 상당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당시 이찬오 셰프는 마약 투약 사실은 인정했으나 밀수 혐의는 부인했습니다.

 

 

 


문제는 김새롬의 전 남편인 이찬오 셰프는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 대상에 올랐을 때 김새롬을 가정 폭력 가해자로 지목해 논란을 일으켰다는 것입니다.

이찬오 셰프는 법원의 영장실질심사 과정에서 “가정폭력과 이혼으로 우울증이 와 마약에 손을 댔다. 내가 구속되면 레스토랑이 망한다. 그러면 직원들 봉급도 줄 수 없다”면서 눈물로 선처를 호소했습니다. 

자신이 마약을 한 이유가 김새롬으로부터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이었습니다.

 

 

 

 

 

 

 

이찬오-김새롬 파경의 숨겨진 이유? SNS를 뜨겁게 달군 동영상의 진실은?

풍문으로 들었쇼 | [ 풍문쇼 66회 - 스타 셰프 열풍, 그 후 ] # 셰프는 스타를 좋아했다? 셰프 이찬오·김새롬 커플, 1년 4개월 만에 파경! 이혼 이유는 이찬오의 외도 때문? SNS를 달군 한 여성의 폭행

tv.naver.com

 

 


특히, 이찬오 셰프의 이런 주장이 관심을 받았던 것은 이른바 '김새롬 이찬오 폭행 영상'이라는 동영상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한바탕 난리가 난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해당 동영상에서 실제로 폭행을 행사하는 여성이 김새롬이고, 피해 남성이 이찬오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는데요. 이 즈음 '김새롬이 술만 먹으면 이찬오를 폭행했다'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찬오 김새롬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았었다가, 이찬오가 마약 혐의 수사 과정에서 김새롬을 가정폭행 가해자로 지목하는 뉘앙으로 말을 하면서 다시금 재조명됐던 것입니다.

 

김새롬 근황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교감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운동 중인 근황을 공개해 관심을 받았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김새롬은 110kg의 역기를 들고 동작을 소화하면서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찬오 셰프 근황

 



이후, 이찬오는 3차례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찬오 셰프는 2019년 6월 국내 유명기업의 임직원과 재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새롬 프로필

 



이름 : 김새롬
출생 : 1987년 10월 2일 (33세)
경기도 성남시
본관 : 김해 김씨 (金海 金氏)
신체 : 176cm, 54kg
학력
숭신여자중학교 (졸업)
저동고등학교 (졸업)[2]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 학사)
데뷔 :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소속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가족  부모, 남동생
종교 : 무종교

 

 

 

2021.06.09 - [연예 이슈] - 곽진영 성형 부작용 고백 및 CEO 사업 수입 화제

 

곽진영 성형 부작용 고백 및 CEO 사업 수입 화제

곽진영 과거 성형전후 여수 갓김치 오늘은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기나긴 공백기를 가진 후 누.드 촬영까지 감행하는 등 재기에 힘썼던 그녀가 김치사업으로 성공 연 매출 100억 CEO로 거듭난 곽

star.longlove1.kr

2021.03.23 - [연예 이슈] - 방송인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사유 재조명

 

방송인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사유 재조명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

star.longlove1.kr

2021.06.20 - [연예 이슈] -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배우 문채원 어릴 적 사진, 어릴 적부터 무용, 음악, 미술 / 문채원 성형 논란과 대학교는 등록금 비싸기로 유명한 추계예술대학 / 남자친구 사칭 논란 배우 문채원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