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상우가 난데없이 도박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는 김용호가 폭로한 것인데요. 가로세로연구소는 아니고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상우가 과거 신정환과 함께 도박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권상우 소속사는 즉각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는데요. 도박 의혹을 폭로한 유튜버 김용호는 추가 폭로를 예고한 상태여서 진실공방 양상이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권상우의 도박 의혹과 더불어 뺑소니 사건을 포함해 지금까지 권상우와 관련된 논란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권상우 도박 의혹

이번에 권상우의 도박 의혹을 제기한 인물은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입니다. 김 씨는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강용석, 김세의 등과 함께 여러 사건에 대해서 폭로를 이어왔는데요. 

각종 고소고발에 시달리면서도 일부 폭로는 사실로 드러나는 경우도 종종있어서 이번 권상우 도박 의혹에 대해서도 과연 진실인지 여부가 집중적으로 관심받는 모습입니다.


권상우 도박 의혹의 핵심은 이렇습니다. 지난 2005년 신정환이 서울의 한 카지노에서 검거됐을 당시에 권상우도 현장에 함께 있었다는 것입니다. 경찰은 권상우도 함께 검거하려고 했지만, 조직폭력배의 비호를 받아서 권상우는 현장에서 피할 수 있었다는 것이죠.

권상우 측은 측각 반박했습니다. 소속사 수컴퍼니 측은 "도박 의혹은 사실 무근"이라면서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반박했습니다.

 

권상우 도박 의혹을 제기한 김용호는 추가 폭로를 예고한 상황인데요. 현재까지는 이렇다할 근거를 제시하지 못하고 자신의 주장만 내놓은 상황이기 때문에 추가 폭로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지도 관심입니다.

만약, 또 다시 폭로성 주장을 반복할 경우에는 권상우 측이 법적 대응에 나설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반면 어떤 형태의 증거나 증언을 제시한다면 진실 공방 속에서 법적 공방 또는 수사 기관에서의 조사로 이어질 가능성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김태촌 협박 사건

권상우와 관련해 가장 대표적으로 언급되는 사건은 김태촌 협박사건입니다. 권상우가 2007년 김태촌으로부터 협박을 당했다는 것이 핵심인데요. 권상우는 당시 매니저와 다툼이 있었는데, 당시 친분이 있던 김태촌이 직접 해결해준다고 권상우와 통화하다 이른바 '피바다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됐습니다.

 


권상우 뺑소니 사고

사고가 난 것은 2010년 영화 '포화속으로' 촬영이 끝난 뒤였씁니다. 2010년 6월 12일 새벽 2시 50분쯤이었는데요.

권상우는 당시 서울 청담동에서 자신의 캐딜락을 운전하다 중앙선을 넘었고 불법으로 좌회전을 하다 순찰차에 적발됩니다. 하지만, 순찰차의 정지 명령을 무시하고 달아나다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았는데요. 이 과정에서 후진하다 순찰차까지 들이받았습니다. 이후 차를 버리고 도주한 것으로 조사되면서 굉장한 비난 여론에 시달렸습니다.


특히, 경찰 수사 초반에는 권상우의 매니저는 권상우가 운전을 한 것이 아니라 자신이 운전했다고 거짓 진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음주운전 여부에 대한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권상우가 경찰에 출석한 것은 사고 이틀 뒤였고, 이때문에 음주 여부를 입증할만한 근거가 없었습니다. 권상우는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동안 이런 저런 논란의 중심에 섰었던 권상우가 이번 도박 의혹과 관련해서는 어떤 방식으로 진실이 규명될지 관심이 집중되는 모습입니다.

 

 

 

 

권상우 프로필

 

이름 : 권상우 (權相佑 / Kwon Sang-Woo)
출생 : 1976년 8월 5일 (44세)
충청남도 대전시 중구(현 대전광역시 중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안동 권씨
거주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 : 182cm, 72kg, O형
학력 
대전대흥초등학교 (졸업)
대전 동명중학교 (졸업)
충남고등학교 (졸업)
한남대학교 미술교육과


병역 : 육군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
배우자
손태영(2008년 ~ 현재)

 

 

 

2021.06.20 - [연예 이슈] -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배우 문채원 어릴 적 사진, 어릴 적부터 무용, 음악, 미술 / 문채원 성형 논란과 대학교는 등록금 비싸기로 유명한 추계예술대학 / 남자친구 사칭 논란 배우 문채원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

star.longlove1.kr

2021.07.22 - [연예 이슈] -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22일 배우 류시원 씨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한번 이혼 경력이 있는 류시원은 2015년 이혼을 한 지 5년 만에 재혼 소식입니다. 류시원의 재혼 상대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2월 15일 서울의 한

star.longlove1.kr

2021.08.04 - [연예 이슈] - 방송인 김새롬 이혼 사유 및 근황

 

방송인 김새롬 이혼 사유 및 근황

방송인 김새롬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이후 관심의 중심에 섰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했었는데요. 한때 전 남편 이찬오로부터 상습폭행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