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로 얼굴을 알린 개그맨 김형인이 불법 도박장을 개설해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했습니다. 최근 김호중의 불법도박 자체 만으로도 꽤나 큰 사회적 이슈가 됐었는데, 이번에는 아예 불법 도박장을 차려서 영업을 했다는 점에서 더 큰 충격을 안기는 모습입니다.

특히, 김형인은 결혼 이후 아이까지 낳은 근황을 밝히기도 했던 만큼 김형인의 불법 도박장 운영 사실과 이로 인해 재판에 넘겨졌다는 점은 충격 그 자체로 인식되는 것 같습니다.

김형인은 본인 스스로도 상습적인 공갈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만약 재판에서 혐의가 입증되면 형량이 꽤 무거운 범죄라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형인 불법 도박장 운영 혐의 기소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인 김형인이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서울남부지검은 도박장소 개설 등 혐의로 김형인과 함께 후배인 지상파 공채 개그맨 최모 씨를 지난 9월 1일 기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소 이후 보름 정도 지난 뒤에 세상에 알려진 셈입니다.

김형인과 후배 개그맨 최 모 씨는 지난 2018년 서울 강서구의 한 오피스텔에 불법 도박장을 개설한 뒤 포커와 비슷한 홀덤게임 판을 주선하고 수수료를 챙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수천만원의 판돈이 오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형인에게는 직접 도박에 참여한 혐의도 적용됐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 5월 김형인과 최씨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넘겼는데요. 김형인과 최 씨에 대한 첫 공판은 10월 21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김형인은 “한두번 도박을 한 것은 인정하지만 불법 도박장을 직접 개설하지는 않았다”며 혐의 일부를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최 씨는 “형사재판을 앞두고 언론에 입장을 밝히는 것은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입장을 언론을 통해 밝힌 상태입니다.

형사 재판에서 도박공간개설죄가 입증되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김형인 "오히려 공갈 협박에 시달렸다"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개그맨 김형인은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자신의 입장을 알렸습니다.

김형인은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며 "오히려 공갈과 협박에 2년간 시달려 고소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김형인은 "3년 전 개그맨 후배 최 모가 보드게임방 개업 명목으로 돈을 빌려달라기에 1500만원을 빌려준 바 있다"며 "당시만해도 음성적이거나 불법도박을 하는 시설이 아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이후 같은 해 말(2017년), 결혼(2018년 3월)을 앞두고 자금이 필요하니 빌려준 돈을 갚아달라고 최 씨에게 요구했고, 최 씨는 새 투자자인 A의 투자금 중 일부로 내게 변제했다"며 "이후 보드게임장은 불법화 되었고, 운영차질 등으로 거액을 손해 보게된 A가 내가 최 씨에게 1500만월을 빌려준 것을 빌미로 불법시설 운영에 개입된 것으로 공갈 협박하며 금전을 요구한 건"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형인은 "후배 최씨 역시 '김형인은 운영과 관계가 없다'고 진술한 상황이다"라고 주장하며 "A씨를 공갈 협박 혐의로 고소할 예정이다. 재판의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섣부른 판단을 하지 말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형인 프로필

김형인은 1981년 2월 전라북도 부안 출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2남 2녀 가운데 막내로,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검정고시를 치렀고, 이후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김형인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요. SBS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를 통해 “그런 거야~” 등의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고, tvN ‘코미디 빅리그’ 등 다른 개그 프로에도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교도소에 수감된 재소자 식단 등을 주제로 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06.13 - [연예 이슈] -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홍진영 과거 학력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의 과거 무명시절부터 그녀의 가족들, 그리고 열애 등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

star.longlove1.kr

2021.06.14 - [연예 이슈] - 배우 김홍표 우울증 및 과거 사건 재조명

 

배우 김홍표 우울증 및 과거 사건 재조명

1990년대 한국의 '브래드 피트'로 불린 배우 김홍표가 배우 생활 25년 만에'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린다고 합니다. 배우 탤런트 김홍표는 22살의 어린 나이에 스타로 떠올랐지

star.longlove1.kr

2021.08.01 - [연예 이슈] - 여자 아이돌 수진 학폭 논란 및 피해자 가족

 

여자 아이돌 수진 학폭 논란 및 피해자 가족

요즘 체육계를 강타하면서 충격 연타를 날리고 있는 학폭 의혹이 대중 문화계 전반으로 확산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배우 조병규가 잇따른 학폭 폭로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예쁜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