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한미모가 자신에게 성매매를 알선 한 여배우를 상대로 성매매 알선 혐의와 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한 것이 알려지면서, 해당 여배우가 누구인지 초미의 관심사였는데요. 스포츠경향이 전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의 전처인 배우 변수미가 고발 대상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성매매 알선 당사자로 지목된 변수미 역시 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설같은 이야기라며 무고와 명예훼손 등으로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이번 이슈는 진실공방 양상으로 흐르면서 검찰 수사를 통해서 사실 관계가 확인돼야 하는 수순으로 접어든 모습입니다.

 

BJ 한미모


한미모, 변수미 성매매 알선 혐의 고발

한미모는 5월 28일 성매매 알선, 상습 도박 혐의 등으로 변수미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한미모는 현재 평소 친분이 있던 변수미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와의 성매매를 강요했고, 필리핀 마닐라에서 상습적인 도박을 강요로 도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변수미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의 전처로 잘 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변수미는 한수현이란 예명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데뷔작은 2012년 영화 ‘수목장’이었습니다. 공교롭게도 함께 영화에 출연한 이영아가 같은날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축하를 받은 반면, 변수미는 성매매 알성 등의 혐의로 고발을 당했습니다.

 

 

 

 

변수미


변수미는 이용대를 2011년 한 행사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약 6년 간의 교제를 마치고 결혼했습니다. 첫 딸을 얻었지만 결혼 생활은 2년정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이혼 당시에도 변수미의 도박설로 인한 가정파탄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변수미는 현재 마닐라에서 딸과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변수미는 한미모에게 자신의 일을 도울 것을 주장하며 마닐라 입국을 권유하면서 엔터테인먼트사 대표 A씨를 소개했다는 것이 한미모의 주장입니다. 한미모는 이를 단순한 이성 소개로 생각했으나 변수미의 강요는 계속됐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한미모

한미모는 A씨의 성적 학대는 이어졌고 한미모는 A씨의 방에서 자신의 의사와 무관하게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합니도. 한미모는 변수미와 A씨의 텔레그램 대화 내용을 검찰에 제출한 상태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미모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지인 언니를 보고 싶어 간 것인데 알고 보니 비행기 표도 전혀 다른 남자가 끊어줬다”며 “힘든 상황에서 순수하게 마닐라에 갔다. 돈을 바라거나 다른 명목으로 간 것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대중이 일부 기사만을 보고 저를 ‘창녀’, ‘꽃뱀’ 등으로 몰아가고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며 “해명할 부분은 추후 인스타그램에 자료를 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미모


한미모 변호인 "한미모는 피해자"

논란이 일면서 한미모의 변호인은 "한미모는 피해자다"라며 "아무래도 사건이 논란이 될만한 이슈와 결부 돼있다보니까 자극적인 내용들이 주로 보도됐지만, 피해자라는 것은 변함이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변호인은 한미모가 해외로 건너 간것은 A씨를 만나기 위한 목적이었다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A씨가 한미모를 해외로 초대할때부터 성적인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혀 없었다"며 "한미모는 속아서 A씨를 보기 위해서 해외로 간 것 뿐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한미모


한미모는 A씨의 소개로 만난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와 강압적으로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서는 "A씨에 대해서는 범죄에 대한 증거관계가 명백하다"라며 "현재 B씨의 혐의와 관련해서 증거를 모으고 있다. 아무래도 이슈가 되는 사건이다보니 100%가 아니면 법적으로 고발하기 어렵다. 현재는 B씨에 대해서 고발을 보류 중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모는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다 방송을 영구정지당한 뒤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변수미

변수미 "소설같은 이야기"

한미모의 고발로 논란이 확산하는 가운데 성매매 알선 당사자로 지목된 변수미가 언론을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변수미는 한미모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변수미는 "BJ 한미모가 주장하는 성매매 알선은 조금도 사실이 아니며 소설과 같은 이야기"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해 곤경에 처한 그가 해당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달라기에 소개도 해주는 등 도움을 줬다"며 "좋은 일자리를 소개시켜주고, 좋은 사람 소개도 해주는 등 어려시기에 도움을 줬는데 사실관계를 완전히 짜깁기하여 말도 안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이어 "이미 변호사 선임을 마쳤다.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적극 법적대응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직 고발이 이뤄진 수사 초반이기 때문에 변수미의 혐의가 입증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이용대와의 이혼 사유로 도박 이슈가 불거진 적이 있고, 한미모가 주장하는 성매매 알선의 장소 역시 마닐라, 여기서 변수미가 상습 도박을 했다느 주장 등을 종합해 보면, 결국 변수미가 도박 자금 마련을 위해 성매매를 알선한 것 여부에 대해서 수사가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누리꾼들의 반응을 보면 한미모 변수미 양쪽 모두에 대해서 비판적인 시각이 우세한데요. 과연 수사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2021.07.25 - [연예 이슈] - 선우용녀 딸 최연제 재혼 남편 케빈 고든

 

선우용녀 딸 최연제 재혼 남편 케빈 고든

오는 3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는 현재 미국 LA에서 남편 케빈 고든과 함께 살고 있는 최연제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연제는 1993년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 싱

star.longlove1.kr

2021.08.04 - [연예 이슈] - 방송인 김새롬 이혼 사유 및 근황

 

방송인 김새롬 이혼 사유 및 근황

방송인 김새롬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이후 관심의 중심에 섰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했었는데요. 한때 전 남편 이찬오로부터 상습폭행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star.longlove1.kr

2021.08.07 - [연예 이슈] - 그룹 투투 황혜영 뇌종양 투병 및 근황 화제

 

그룹 투투 황혜영 뇌종양 투병 및 근황 화제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10년째 뇌종양을 추적 관리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뇌종양은 뇌조직이나 뇌를 감싸고 있는 막에서 발생된 종양을 말하는 데요. 다행히 황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