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을 통하여 정영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영주는 뮤지컬배우이자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새로운 인연(남자)를 만나며, 제2의 전성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정영주 프로필

정영주 나이는 1971년 5월 23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출신인데요. 소속사는 카라멜이엔티입니다. 정영주는 뮤지컬배우를 통하여 개성적인 외모와 연기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영주의 경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정영주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자신의 개인사까지 고백을 했는데요. 이혼과 아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정영주 남편 이혼사유(이혼이유)

정영주 남편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큰 언급이 없었는데요. 정영주 전남편은 일반인입니다. 정영주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에서 전남편과의 사이에 낳은 아들의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정영주 이혼은 방송에서 6년전에 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영주 재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아들이 있고, 연예인이기 때문에 다시 결혼을 한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조심스러웠던 것 같네요.

 

 

정영주는 아들 때문에 연애의맛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가 조심스러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고,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에 아들에게 물어보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지요.

 

 

연애의 맛 정영주

정영주는 연애의맛에서 소개팅 남자 김성원을 만나게 됩니다. 정영주보다 어린 연하의 남성인데, 직업은 소방관입니다.

김성원은 잘생긴 외모에 직업도 좋고, 정영주와 대화가 참 잘 통하는 멋진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외모에서 입술 위에 점은 두 사람을 더욱 친밀하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정영주는 아주 오랜만에 연애를 하게 되고, 멋진 남성과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물론, 가상의 연애지만 이필모 서수연 커플처럼 되지 말라는 법도 없지요.

 

 

 

 

 

정영주의 설레는 모습,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네요. 정영주는 연애의 맛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다시 알리기 시작했고, SBS 새 드라마 열혈사제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 작품마다 색다른 이미지,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정영주가 열혈사제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2021.07.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상아 과거 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배우 이상아 과거 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배우 이상아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이혼언급, 이혼만 3번한 굴곡진 사연 1980년대, 90년대 김혜수 이상아 하희라는 트로이카 멤버로 하이틴 스타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소피마르

star.longlove1.kr

2021.07.22 - [연예 이슈] -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22일 배우 류시원 씨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한번 이혼 경력이 있는 류시원은 2015년 이혼을 한 지 5년 만에 재혼 소식입니다. 류시원의 재혼 상대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2월 15일 서울의 한

star.longlove1.kr

2021.08.07 - [연예 이슈] - 그룹 투투 황혜영 뇌종양 투병 및 근황 화제

 

그룹 투투 황혜영 뇌종양 투병 및 근황 화제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10년째 뇌종양을 추적 관리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뇌종양은 뇌조직이나 뇌를 감싸고 있는 막에서 발생된 종양을 말하는 데요. 다행히 황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