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옥주(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입양 딸 집 근황

 

 

<목차>
-이옥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이옥주 데뷔 활동
-이옥주 결혼 남편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옥주 결혼 이후 소식, 남편 자녀 집 공개
-이옥주 스타 다큐 마이웨이 근황 

-이옥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개그우먼 이옥주는 1969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이옥주 고향은 전라북도 군산시이며, 이옥주 가족으로는 남편과 아들 둘과 입양한 딸 재키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옥주 아버지는 유도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옥주는 키 161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이옥주 학력은 군산중앙여자고등학교, 개정 간호전문대학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옥주 데뷔 활동

 

이옥주는 1988년 MBC 개그콘서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데뷔하였으며, 처음부터 방송계를 휩쓸며 데뷔한 지 2년 만인 1989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인기 절정을 달렸습니다. 

 

 

이옥주는 당시 MBC 일요일 밤의 대행진 헬로 일지매, 일밤 박세민의 비디오 개그, 청춘행진곡, 웃으면 복이 와요, 아하! 복동네, 웃으며 삽시다 등에서 활약했고, 이외에도 90년대 초반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기도 하며,

 

또한 쇼! 행운을 잡아라, 호기심 천국, 즐거운 세상 등의 방송 진행을 맡는 등 뛰어난 연기와 매력적인 외모로 인기몰이를 하며 기본 5개의 방송 활동은 물론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요, 그렇게 쉬지 않고 활동하며 상승가도를 달리던 이옥주에게 어느 날 갑자기 슬럼프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이옥주 결혼 남편 나이 차이 직업

 

그러던 중 결국 이옥주는 곁에서 힘이 되어준 연인(지금의 남편) 토마스 가슬러와 결혼해 1998년 미국행 비행기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이옥주 남편 토마스 가슬러는 미국 콜로라도주 출신의 사업가(이옥주 남편 직업)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성형외과에서 쓰는 레이저 기계를 아시아로 수출하는 디렉터 일을 했다고 하네요.

 

 

-이옥주 남편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옥주는 지금의 남편인 토마스 가슬러를 영어 공부를 하려면 외국인을 만나서 배우는 것이 좋다고 해서 소개받았다고 하는데요, 남편 토마스가 이옥주 집에 와서 무릎꿇고 반지 주면서 청혼을 했다고 하네요. 당시 이옥주의 어머니는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반대했다고 합니다. 

 

이옥주 어머니 : "첫째 딸도 외국인과 결혼을 했다. 옥주가 셋째 딸인데 또 외국인과 결혼하겠다고 하길래 100% 반대를 했다. 그래서 사위에게 정말 미안하다"

 

 

 

 

-이옥주 결혼 이후 소식

 

두 사람은 그렇게 결혼에 골인해 아들 대니, 타미를 낳고 이후 2006년에 입양한 딸 재키까지 현재 슬하에 아들 두 명과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미국 이민 후 모습을 보이지 않던 이옥주는 2006년 셋째 딸 재키를 입양하게 되면서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옥주의 딸 입양 결정은 당시 생소했던 입양에 대한 인식 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옥주 남편은 또한 입양한 딸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딸 바로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처음 입양에 대한 생각을 했던 사람도 이옥주가 아닌 이옥주 남편이었고, 이옥주 어머니도 찬성했다고 합니다. 

 

이옥주 : "결혼전 남편과 입양을 약속했었다. 입양을 하겠다고 시댁과 친정에 전화를 했을 때 모두 좋은 결정이라며 칭찬받았다. 처음 아이의 사진을 받았을 때 내 아이라는 운명적인 느낌을 받았다"

 

이옥주 : "아이의 모습을 본 친정어머니가 이옥주 어렸을 때와 똑같이 생겼다며 놀라시더라. 처음엔 아이가 낯설어하고 안기지도 않고 울기만 했는데, 아이를 데려온 다음날, 남편 토마스 거슬러가 안아주고 노래 해주고, 정말 잘 놀아줬더니 아이가 마음을 놓고 아빠를 따라다녔다"

 

 

 

이옥주 어머니 : "아이를 입양한 딸 부부에게 대니, 토미와 차별하지 않고 평등하게 똑같은 사랑을 베풀며 키우라고 조언했다"

 

 

 

 

-이옥주 남편 자녀 집 공개

 

이옥주는 이후 한 방송에서 미국에 있는 자신의 집과 함께 한 남자의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는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이옥주는 남편과 함께 아들 대니, 타미, 그리고 2006년 공개 입양한 딸 재키까지 세 남매의 엄마로 뉴멕시코 앨버커키에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이옥주의 집은 앨버커키에서 차로 한참 이동해야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조용한 곳이었는데요, 특히 사막인 앨버커키에서 볼 수 있는 선인장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당시 이옥주 집 공개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정원과 잔디였는데요, 이옥주는 실제 정원부분에 가장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옥주는 집공개를 하면서 "남편이랑 매일 잔디 깍아라 뭘 줘라 하며 싸웠다. 그래서 인조 잔디로 바꿨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옥주 집 공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옹달샘이었는데요, 이옥주 집이 사막에 둘러싸여 있는 만큼 물은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옥주 집공개에서는 야외수영장과 야외 온수욕조까지 마련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옥주 : 여기가 사막인데 샘물을 발견하면 얼마나 놀랍냐. 남편이 처음에 발견하고 놀라더라. 동물들이 우리 집으로 온다는 증거라고 했다"

 

이옥주 집공개에서 사막과 집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면서 마치 그림 같은 산수화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내부는 현대와 엔틱함이 그대로 묻어있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했는데요, 

 

 

이옥주 집은 27년 된 집이지만 리모델링을 해서 내부 역시 깔끔하게 정리정돈돼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화로와 같은 소재부터 도서관 와인바 피아노 등이 알차게 들어서 있었습니다. 

 

 

 

 

-이옥주 남편 결혼생활, 고부갈등

 

이옥주는 집 공개를 하면서 외국인 남편과 14년 동안 안정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물론 작은 갈등도 있었지만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옥주와 남편의 얼굴에서는 연신 웃음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그림 같은 집 공개에 이어 이옥주는 남편에 대해 깨알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이옥주는 "미국에 와서 초반에는 자주 싸웠다. 결혼 생활 14년 중 두 번 정도 크게 다툰 적이 있다. 지금은 자존심보다는 잠을 잘 자는 게 중요하다 생각한다. 웬만해서는 싸우지 않는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이옥주 남편은 부드러운 웃음을 지어 보이더니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아내가 가장 무섭다. 시작하긴 힘들지만 커피를 타 준다"라고 했고, 이에 이옥주는 "남편이 내가 사랑스러워서 이렇게 해주는 게 아니라 나를 잘 다루는 방법 중에 하나다"라고 응수했습니다. 

 

 

이옥주는 또한 미국인 시어머니와의 갈등에 속상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이옥주는 "처음에 시집와서 어머니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하나도 몰랐다. 문화차이도 있고 제가 못 했던 것 같다. 밤마다 계속 울면서 이혼하네 마네 했다"

 

 

 

이어 그는 "그래도 내가 한국에선 사람대접 받고 살았는데 이게 뭐냐고 너무 서러웠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흘러 고부갈등은 사라지고 현재 이옥주는 시어머니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옥주 스타 다큐 마이웨이 근황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 오랜만에 다시 한국을 찾은 이옥주의 특별한 사연이 공개되는데요, 오랜만에 고향에 온 딸 이옥주를 향한 어머니의 애틋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옥주 : "이렇게 (한국에) 올 때마다 엄마는 너무 행복하신 거예요. 이제 여든 넘으셨는데, 엄마 나이 더 드시기 전에 동료들한테 개그를 많이 배워서 신인으로 (다시) 한번 데뷔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또한 이옥주는 오랜 개그맨 절친 김지선과 정선희를 만나, 과거 세 사람 사이에 있었던 다양한 일화를 비롯해 방송계를 떠난 후 홀로 감내해야 했던 솔직한 심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지난 2006년 입양해 어느덧 16살이 된 셋째 딸 재키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하고, 또 과거 방송을 통해 공개됐던 집이 다시 공개가 되는데요, 이옥주가 과연 앞으로 재데뷔를 정말 할 수 있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2021.08.02 - [연예 이슈] - 조재현 과거 성폭행 및 근황 논란

 

조재현 과거 성폭행 및 근황 논란

한때 김기덕 감독의 페르소나라고 불리며 김기덕 감독의 명성과 궤를 같이 했던 인물이 바로 배우 조재현입니다. 하지만, 조재현은 김기덕 감독의 영예도 함께 했지만, 김기덕 감독의 불행도 함

star.longlove1.kr

2021.08.08 - [연예 이슈] - 김희애 이찬진 40억대 피소 사건

 

김희애 이찬진 40억대 피소 사건

배우 김희애 씨의 남편 이찬진 전 포티스 대표가 횡령 등의 혐의로 40억대 피소를 당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찬진 전 대표는 '한글과컴퓨터' 창업주로서 국내 1세대 벤처 창업

star.longlove1.kr

2021.08.18 - [연예 이슈] - 주지훈 가인 결별 논란 및 결혼 계획

 

주지훈 가인 결별 논란 및 결혼 계획

주지훈은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넷플릭스에서까지 엄청난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주지훈은 천만배우이자 최고의 톱배우라고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