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안혜경 집(아파트) 위치(사는 곳, 동네) 평수 가격(시세) 언니>


안혜경이 5월 17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신박한 정리)에서는 미니멀리스트 신애라와 놀랍도록 똑같은 성향의 친언니가 동생인 안혜경을 위해 직접 정리를 의뢰한 가운데, 정반대 성향의 현실 자매 케미를 보였는데요, 제작진에 따르면 안혜경은 자취 경력만 무려 26년이라고 합니다.

 

안혜경 집 내부는 그동안의 세월을 입증하듯 원룸 시절부터 가져온 가구들부터 최애 취미 중장비 조립 블록들도 집안 곳곳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10년간 모은 대본, 팬이 휴지에 쓴 편지와 먹다 남은 종이컵까지 추억이 담긴 물건을 비우지 못해 쌓여만 가는 모습에 정디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특히 윤은혜의 구두 컬렉션에 이은 안혜경의 미니백 컬렉션이 예고되기도 했는데요, "치킨 안 먹을 돈으로 예쁜 가방을 보면 산다"는 미니백 마니아 답게 지난 20여년 동안 유행한 모든 디자인, 색깔의 가방이 총집합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막상 거실에 모두 꺼내놓으니 도매시장을 방불케 하는 어마어마한 양의 가방에 안혜경 본인도 놀랐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막상 비우기가 시작되자 "죄송한데 저 신박한 정리 안 할게요"라며 가방들에 누워 눈물을 머금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날 정리 의뢰인이자 안혜경과 정반대 정리 성향의 소유자인 친언니가 단호한 존재감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안혜경 언니는 등장부터 "동생 집은 자질구레하다. 동생을 오늘만 보겠다는 마음으로 비우겠다"며 비우기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과연 이날 신박한 정리의 결과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한편 이날 신박한 정리에 함께 출연한 안혜경 친언니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안혜경 친언니의 이름은 안혜원이라고 하고요, 나이는 올해 44살로 안혜경과는 3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안혜경 언니 안혜원은 이미 결혼한 유부녀로 자녀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안혜경 집 바로 옆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안혜경 집(아파트) 위치(사는 곳, 동네) 평수 가격(시세)>


안혜경 집은 앞서 여러 방송(집밥의 여왕, 기적의 습관, 퍼펙트 라이프, 사람이 좋다 등)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요, 공개된 안혜경 집은 현관을 지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바로 보였고, 복도를 따라가며 한쪽 벽을 가득 채운 또 다른 소품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집안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자리하고 있고, 안혜경의 취미인 다양한 블록들이 전시돼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에 대해 안혜경은 "내가 좋아하는 거다. 나의 취미생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심플하게 꾸민 침실, 역시 심플하며 널찍하고 채광이 좋은 거실, 'ㄷ'자 모양의 깔끔한 주방을 소개한 안혜경은 "집이 굉장히 깨끗하지"라고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안혜경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안혜경 집(아파트)의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에 위치한 김포한강 풍경마으르 한라비발디 아파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혜경 집(아파트) 평수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당 아파트가 총 12개동, 최고 높이 19층, 총 857세대로 구성되어 있고, 평수는 129.4㎡(약 40평)~157.38㎡(약 48평) 정도라고 하니 대략 40평대는 넘어보이고요, 안혜경 집(아파트) 가격은 매매가로 6억~8억 5천, 전세가는 4억~5억 정도 사이에 가격대를 형성하는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안혜경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데뷔 활동 결혼 남자친구 구본승?>


-안혜경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안혜경은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안혜경 고향은 강원도 평창군이며 안혜경 키는 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구요, 안혜경 학력으로는 평창초등학교, 용전중학교, 원주여자 고등하교, 강릉대학교 원예조경학과,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혜경 과거 데뷔 활동(기상캐스터->배우)

 

고향이 강원도인 안혜경은 젊은 시절 꿈을 쫓아 홀로 서울에 상경해 생활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안혜경은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해 얼짱 기상캐스터로 브라운관에 서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안혜경은 이후 2006년 프리랜서 선언 후 배우로 전향해 여러 작품에 출연해왔는데요, 하지만 안혜경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을 때에도 얼짱 기상캐스터, 이효리 친구 성형 논란 등 유독 많은 꼬리표가 달렸다고 합니다.  

 

 

이에 안혜경은 이러한 꼬리표를 떼고 대중으로부터 인정을 받기 위해 9년 동안 드라마 영화 연극 등 캐릭터에 상관없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연기를 배운 적이 없어 제대로 배우기 위해 연극 무대에 서기도 했다고 합니다. 

 

안혜경 출연 영화로는 네버엔딩스토리, 키친이 있으며 출연 드라마로는 취대한 조강지처, 떴다 패밀리, 미녀의 탄생, 환상거탑, 오작교 형제들,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들 등이 있습니다. 안혜경은 그 밖에 출연 예능으로 슈퍼스타 K1, 슈스케 2, 슈퍼스타K3, 연애불변의 법칙, 나쁜 남자7, 무한걸스 등이 있습니다. 

 

 

 

 

-안혜경 부모님 딸의 결혼 염려 근황

 

안혜경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안혜경은 과거 가수 하하와 교제한 적이 있으며, 현재 SBS 불타는 청춘(불청)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며, 구본승과 러브라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안혜경의 어머니는 현재 뇌경색을 앓고 있다고 하는데요, 안혜경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어머니의 뇌경색 투병 사실을 언급하며 "엄마가 나한테 잔소리 정말 많이 했었는데"라며 어머니가 건강하던 시절을 그리워하기도 했고, 또한 같은 방송을 통해 안혜경의 아버지는 딸이 결혼을 하지 않는게 고민이라고 토로한 바 있습니다. 

 

 

과연 이날 신박한 정리로 안혜경 집(아파트) 정리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집정리도 잘되고 앞으로 구본승이든 누구든 꼭 좋은 분 만나서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2021.04.26 - [연예 이슈] -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하리수 과거 이혼 남자친구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수는 2001년 도도화장품 광고 모델로 굉장한 화제와 주목을 받으며 등

star.longlove1.kr

2021.08.21 - [연예 이슈] - 배우 김희원 결혼 안 한 이유 및 악역 고충

 

배우 김희원 결혼 안 한 이유 및 악역 고충

김희원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장 첫번째는 아저씨라는 영화이고, 악역 그리고 결혼이라는 단어입니다. 김희원은 최근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데요. 악역 전문배우였던 김희

star.longlove1.kr

2021.08.31 - [연예 이슈] -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최용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최용수 축구 선수 경력 -최용수 은퇴 이후 -최용수 결혼 전 아내(부인) 이혼, 이혼사유(이유) -최용수 재혼 아내(부인) 전윤정 나이 직업 자녀 -최용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